티스토리 뷰

신서유기 7 안재현 하차 시청률

지난 1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7'에서는 계룡산에서 용불을 찾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멤버들은 레전드 게임들로 폭풍 웃음을 선사했고, 이에 힘입어 시청률도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습니다. 지난주 ‘신서유기7’에서 멤버들은 첫 회부터 다양한 도사로 변신, 묘한이, 지니, 간달프 등 역대급 분장으로 큰 웃음을 선사한 바 있습니다.

8일 방송되는 3회에서는 1990년대 세기말과 2000년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레트로 특집’으로 꾸며져 반가움을 더합니다. 본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을 살펴보면 시대를 앞서간 패션으로 손꼽히는 박진영의 1994년 비닐바지패션 차림을 완벽하게 소화한 강호동과 2002년 열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붉은 악마’ 송민호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합니다.

이어 세기말 1999년 연말을 뜨겁게 달궜던 이정현의 ‘와’ 무대 의상으로 변신한 이수근, 2003년 비의 ‘태양을 피하는 방법’을 완벽하게 재현한 은지원의 모습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함께 더해진 사진에는 ‘신서유기7’ 멤버 규현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규현은 컬이 살아 있는 바람머리에 머플러, 베이지 코트를 입어 드라마 ‘겨울연가’ 방송 당시 배용준의 코스프레를 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이 밖에도 규현은 ‘겨울연가’ 배용준의 준상 캐릭터로, 피오는 ‘미안하다, 사랑한다’ 속 임수정의 송은채 캐릭터로 완벽 빙의한 것. 과연 이번 ‘레트로 특집’에서는 또 어떤 레전드 장면들이 등장할지 관심이 모아집니다. 뿐만 아니라 강호동의 특별한 ‘소믈리에’ 도전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바로 소의 부위를 맞추는 게임으로, 평소 고기를 좋아하는 강호동이 과연 성공할 수 있을지, ‘신서유기7’ 멤버들은 용볼 획득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이 밖에도 규현은 ‘겨울연가’ 배용준의 준상 캐릭터로, 피오는 ‘미안하다, 사랑한다’ 속 임수정의 송은채 캐릭터로 완벽 빙의한 것. 과연 이번 ‘레트로 특집’에서는 또 어떤 레전드 장면들이 등장할지 관심이 쏠립니다. 뿐만 아니라 강호동의 특별한 ‘소믈리에’ 도전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바로 소의 부위를 맞추는 게임으로, 평소 고기를 좋아하는 강호동이 과연 성공할 수 있을지, ‘신서유기7’ 멤버들은 용볼 획득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한편 그 동안 신서유기 시리즈에 출연했던 안재현에 대해 tvN 측은 "신서유기 7’에 안재현 씨가 출연하지 않기로 했다”라며 “오랜 기간 논의한 끝에 안재현 씨 의사를 존중해 이번 시즌은 출연하지 않기로 했다”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안재현은 그동안 함께 출연해 왔던 동료들에게 ‘폐를 끼치고 싶지 않다’는 의사를 제작진에게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방송 2주만에 평균 6.6%, 최고 8.3%을 시청률을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신서유기7’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됩니다.

from http://starnewsletter.tistory.com/7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