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성훈 박나래

토픽셀프 2020. 2. 15. 00:55

성훈 박나래

MBC 최고 예능프로그램의 멤버이죠.

최근 배우 성훈과 박나래의 열애설이 한창이었는데요.

좌 - 성훈. 우 - 박나래

' 정준이 쏘아 올린 열애설 ' 이라고 무심코 했던 말이 큰 나비효과를 불러 일으켰죠.

출처 - TV조선 연애의 맛3

지난해 12월에는 박나래 또한 열애 의혹에 휩싸였었습니다. 당시 TV조선 '연애의 맛3' 에 출연했던 배우 정준은 MC 박나래에게 " 남자친구 있으시지 않냐. 그렇게 들었는데 아니냐 "며 의미심장한 질문을 던졌는데요. 이에 당황한 박나래가 " 저요? 제가 있어요? "라고 반문하며 어찌할 바 몰라하는 모습이 방송됐습니다. 물론 추후에 '아니다' 라고 딱 잘라 말하긴 했지만요.

이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성훈은 지난 12일 유튜브 채널 ‘은기자의 왜 떴을까’와의 인터뷰에서 박나래와의 열애설에 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성훈은 방송에서 “ 공개 열애를 절대 하지 않겠다는 주의지만 의지와 상관 없이 걸릴 경우에는 이 채널을 통해 밝히겠다 ”고 선을 그었죠.

출처 - 유튜브 은기자의 왜떴을까 채널

의혹은 성훈이 ' 현재 여자친구가 있느냐 '는 질문에 “ 노코멘트하겠다 ”라고 애매하게 답을 하면서 불거졌는데요. 현재 성훈과 박나래는 MBC ‘ 나 혼자 산다 ’에 함께 출연 중입니다. 함께 댄스 호흡을 맞추는 등 예능 케미를 형성하며 사랑 받고 있는데 특히 지난해 ‘ 2019 MBC 연예대상 ’에서 성훈이 박나래의 드레스를 잡아주는 매너를 보였고, 박나래가 대상을 수상하자 따뜻하게 안아주기도 해 열애설에 힘을 실었죠. 관련해 성훈 측은 " 성훈과 박나래는 친한 친구일 뿐이다. 성훈에겐 현재 여자친구가 없다. 이제 생겼으면 좋겠는데... "라며 "'노코멘트' 대답은 농담이다"라고 일축했습니다.

출처 - MBC 연예대상

한편 성훈은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오는 3월 판타지 로맨스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라고 합니다.

from http://hororiya.tistory.com/14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