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패브릭 소파는 얼룩이 걱정? - 한샘 씨엘로 프라페 소파를 추천합니다...

한샘 씨엘로 프라페 3인 쇼파

거실의 분위기 주도자!

신혼집 쇼파 선택에 대해서 준비했습니다~

한샘 씨엘로 프라페 3인 쇼파

한번 사면 쉽게 바꾸진 못할 것 같은 소파

몇가지 정해진 것과

고민되는 것이 있었죠..

모든 질문을 기억해내며

어떻게 찾아나갔는지 알려드릴게요!

쇼파 사이즈

2인 3인 4인

일단 거실에 공간이

딱 3인 쇼파가 적당했어요

패브릭 vs 가죽

패브릭 소파는 얼룩이 걱정..

밝은 색은 더더욱!!!!!!

가죽 소파는 냄새도 싫고

올드한 느낌이 있어서 싫었어요ㅠㅠ

저렴한 가격

백화점, 아울렛 등등

좀다녀봐도 매장에서는 너무 비싼 가구들ㅠㅠ

아무래도 인터넷에서 구입해야 저렴하더라구요..

▼▼▼▼▼▼▼▼

이 질문에 꼭 답을 찾고야 말겠다면서

서치하고 손품팔아서 찾아봤더니

한샘과 씨엘로에서 합작으로 만든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터넷에서만 구입가능한

제품들을 찾았어요!!

패브릭과 가죽의 장점만 살린 신소재

패브릭 텍스처 레더

Fabric Texture Leather

물걸레질 가능

보풀걱정 없음

특허청 디자인 등록완료

프라페 3가지 색상

3인 쇼파 사이즈

한샘 씨엘로 프라페 3인소파 사이즈

한샘 씨엘로 프라페 3인 소파

실물 사진

신혼 집 가구들어오는 날~ 식탁이 들어오기 전! 넓네요~ 거실장도 없고 식탁도 없고 ㅋㅋㅋ

현재 1년 넘게 쓰고있는 모습입니다~

아래 공간이 있어서 로봇 청소기도 들어가고

간단한 물건들도 넣을 수가 있어요~

저희는 두꺼운 요가매트인 악마매트와

선물받았지만 쓰지않고있는 온수매트가

들어있어요 ㅎㅎㅎ

한샘 씨엘로 프라페 3인 소파

디테일 사진

사진으로 언뜻보면 정말 패브릭소파에요!

안기 전까지도 그렇게 속을 정도로

감쪽같고 모던하고 젊게 느껴지는 디자인이여서

절~ 대 후회안합니당ㅎㅎㅎㅎ

좌방석과 등쿠션을 따로 분리할 수 있어

사이에 낀 먼지 청소도 가능해요!!

한샘 씨엘로 프라페

쿠션

쿠션은 패브릭 소재에요~

비슷한 질감이지만

좀더 부드럽고 다른 소재랍니당

사진으로는 차이가 많이 나지않네요~

한샘 씨엘로 프라페 소파

총평

디자인 ★★★★★

모던인테리어에 어울려요~~

퀄리티 ★★★★★

가성비 굿굿!!!!!

만족도 ★★★★☆

2년동안 아무문제없이 잘쓰고있어요

깊이도 충분히 깊지만

단지 좀더 길었으면 둘이서도 편히 누울수 있을텐데.?

배송 ★★★★★

원하는 날짜에 기사님이 잘 배송해주셨어요~

from http://modernisong.tistory.com/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