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손담비 폰케이스 대박

토픽셀프 2020. 2. 14. 17:43

손담비 폰케이스 대박

손담비 폰케이스

안녕하세요. 연예, 정치, 이슈만 전달하는 위시남입니다. 여러분들에게 항상 좋은 정보만 전달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손담비 / 나혼자산다 / 폰케이스 / 프로필 / 학력

오늘 전할 정보는 손담비 폰케이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손담비의 폰케이스가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와 더불어 손담비 프로필, 학력, 나이 정보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손담비는 나혼자산다에 첫 출연하여 크기가 맞지 않은 스마트폰 케이스를 사용하여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날 손담비는 허당미 넘치는 일상을 공개하기도 하였는데요. 항상 바쁘게 가수와 배우 활동을 했던 손담비는 이날 만큼은 느슨한 일상을 공개하였습니다. 손담비는 "어느 순간부터 나를 못 챙긴다는 느낌이 들어 여유롭게 살고자 생각했다. 그래서 평상시 느린것 같다. 20대 때는 내 생활이 하나도 없었다. 한 번도 나 자신을 위해 뭘 해본 적이 없다. 그런 일상에 질렸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 손담비 프로필

손담비는 1983년 9월 25일 36세입니다. 서울특별시 강동구 길동에서 출생하였으며 가족관계는 어머니가 계십니다. 어머니 성함은 이인숙이며 1948년생입니다.

손담비의 키는 168cm, O형이며 거주지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학력으로는 서울신명초등학교 / 서울신명중학교 / 명일여자고등학교 /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를 졸업하였고 데뷔는 2007년 6월 싱글 'Cry Eye'로 데뷔하였습니다.

손담비의 소속사는 카이스트이며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 손담비 성장시절

손담비는 보수적인 부모님 밑에서 자랐습니다. 어릴 적에 통금시간이 저녁7시라고 하며 아버지가 40대에 손담비를 얻어 사람들이 생각하기에 귀여움을 독차지 했을 거라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매우 엄하게 키웠다고 합니다.

중학교 시절 통금 시간을 한번 어겼다가 삭발을 당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중학교 졸업 사진을 보면 단발머리인 이유가 통금을 어겨 삭발을 당했기 때문입니다.

고등학교 시절에 연예 기획사들로부터 많은 캐스팅을 당했지만 부모님의 반대로 연예계에 진출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손담비는 부모님의 엄격함에서 자유로워 졌고 연예의 길로 들어섰다고 합니다.

오늘 전할 정보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이 글에 도움 얻으셨으면 ♡ 눌러 주세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from http://wish.omgloves.com/2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