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전현무 이혜성 결별 왜?

토픽셀프 2020. 2. 14. 15:05

전현무 이혜성 결별 왜?

방송인 전현무가 15세 연하의 KBS 이혜성 아나운서 열애 사실을 2019.11.12 인정했었다. 다시 전현무 소속사에서 아래와 같이 공식 발표했다.

"전현무 씨와 이혜성 씨가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 간의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최근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게 됐다."면서 "아직은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인 만큼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다."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는 2019년 5월 KBS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4' 처음 만났다.

당시 이혜성 아나운서는 입사한 지 2년 여 밖에 되지 않았음에도 신입답지 않은 여유 있는 모습으로 예능감을 뽐내 눈길을 끈 바 있다.

이후 두 사람의 인연은 한 달 뒤에도 이어졌다. 전현무가 이혜성이 진행을 맡은 KBS Cool 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의 게스트로 출연한 것. 당시 전현무는 아래와 같이 말했다.

“정지영 씨가 심야 라디오를 평정하던 시간이 있었는데, 지금 이혜성 아나운서가 독보적이다. 이혜성 아나운서가 자정 라디오를 평정할 것이다”

“보니까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는 생방송을 너무 많이 한다. 미친 사람들이다”

“사내연애는 알려지는 순간 비극”

“당사자만 빼고 다 안다. 티 내고 싶은 것 알지만 끝까지 비밀로 하라”

전현무 이혜성 궁합 어떨까?

앞으로 전현무 결혼 운은 어떨까?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의 궁합을 본 역술가는 아래와 같이 말했다.

“이야~ 이거! 궁합이 너무 좋은 거야~ 거의 천생연분”

“그래서 ‘아, 서로의 인연을 이렇게 만났나?’ 싶을 정도로 나는 굉장히 좋게 봤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전현무의 경우에는 2019년부터 결혼 운이 들어오기 시작해서 2023년까지 계속 들어온다”며 “그리고 이혜성 경우에도 지금 결혼 운이 2019년부터 해서 똑같이 2023년까지 들어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혜성 아나운서 고등학교 시절

참조로 모 포털사이트 연관검색어에 "전현무 이혜성 결별" 키워드가 뜬다. 하지만 이건 루머로 밝혀졌다.

from http://carcenter999.tistory.com/41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