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남궁민 불참

토픽셀프 2020. 2. 14. 12:43

남궁민 불참

남궁민 불참

안녕하세요. 부족하지만 여러분들에게 항상 이슈 만 전달하려고 노력하는 신상스토리 입니다.

연예, 정치, 이슈, 인물등 다양한 정보가 담겨 있으니 조금이나마 도움 드리려고하니 아래에서 좋은 정보 얻어가세요. 감사합니다.

▣남궁민 / 스토브리그 / 사이판 / 포상휴가 불참?▣

오늘 알아볼 정보는 배우 남궁민이 스토브리그 사이판 포상휴가에 대해 불참한다는 소식입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해주세요.

남궁민이 그토록 가고 싶어했던 사이판 포상휴가에 함께 못하게 되었습니다.

남궁민 소속사인 935엔터테인먼트는 "남궁민이 스케줄로 인해 '스토브리그' 포상휴가에 참석하지 못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요즘 남궁민은 각종 예능 및 드라마에 출연하여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남궁민은 새 작품을 준비하느라 많이 바쁜 상황이라고 합니다.

남궁민은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에 출연하여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스토브리그의 의미는 야구가 끝난 비시즌 시기에 팀 전력을 보강을 위해 선수영입과 연봉협상에 나서는 것을 지칭합니다.

시즌이 끝난 후에 팬들이 난롯가에 둘러앉아 선수들의 연봉 협상이나 트레이드 등에 관련하여 입씨름을 벌이는 데서 비롯된 말입니다.

스토브리그 1회 시청률이 5.5%로 시작했고 4회만에 무려 10%를 돌파했습니다. 최근 15회에서는 시청률이 16.8%를 달성하여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 남궁민에 대해 알아봅시다.

이름은 남궁 민이며 1978년 3월 12일 41세이며 본관은 함열 남궁씨이다. 키는 173.5cm이며 혈액형은 B형입니다.

가족사항으로 아버지 남궁훤, 어머니, 동생 남궁윤이 있으며 학력으로는 대성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기계공학과 중퇴를 하였습니다.

처음 데뷔는 2001년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를 통해 데뷔하였습니다.

# 기계공학 출신

남궁민은 기계공학 출신입니다. 아버지가 교직에 있으셔서 아들인 남궁민이 대기업에 들어가거나 좋은 곳에 취직하시기를 바라셨습니다. 그러나 남궁민은 전공이 잘 맞지 않아 중간에 중퇴를 하였고 우연히 공채 탤런트 모집을 봐서 준비를 해 합격하였다고 합니다.

1차 서류 심사에서 통과하고 2차에서는 몇번의 실패의 고배를 마셨다고 합니다. 연기를 하면 남궁민은 살아 있는 느낌을 받는다고 말할 정도로 연기할 때 가장 멋있는 배우입니다.

오늘 전할 소식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다음시간에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이 글에 도움 받으셨으면 좋아요 눌러주세요. 좋아요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from http://thanks.omgloves.com/21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