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생충 조여정 원피스 화장품 쿠션 립스틱 가방

안녕하세요! 한국 영화 최초 칸영화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영화 '기생충'이 누적 관객수 850만명을 향해

가고 있는데요, 오늘은 영화 '기생충'에서 상위층 사모님으로 나오신 배우 '조여정'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조여정 원피스

조여정 씨가 영화 '기생충'에 대한 인터뷰를 하셨을때 입은 원피스가 화제 인데요,

고급스러운 와인색 시스루의 느낌이 나는 이 원피스는 [오브제]의 '벨티드 레이스 드레스' 로즈 컬러 입니다.

이 원피스를 채정안씨도 화보에서 착용했다고 하네요.

프랑스에서 수입한 면을 혼방해 만든 소재로 되어 있고, 카라가 오픈된 부분을 보면 안쪽이 히든 스냅 버튼으로 되어 있어 더 깔끔하다고 하네요. 무릎을 덮는 롱기장이며 44~66사이즈 까지 있습니다.

영화 전문 매체 씨네21에서 영화 '기생충'의 출연 배우들이 화보를 찍었는데요, 조여정 씨가 선택한 드레스는

[라실루엣드유제니]의 'gracieux dress(그라시우스 드레스)'입니다.

여성스럽고 청순한 매력의 드레스로 스몰 웨딩이나 웨딩촬영 세컨드 드레스로 제격이라고 하네요.

어깨라인과 밑단에는 비치는 얇은 레이스 원단을 사용해 다리가 더 길어보이고 여성스러워 보인다고 하네요.

컬러는 조여정씨가 착용한 화이트 컬러와 블랙, 핑크까지 총 3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사실, 영화 '기생충'에서 조여정씨가 입으신 옷들의 구매처도 올리고 싶어서 열심히 찾아봤는데... 기사를 보니 비스포크 양복점 '테일러블'에서 출연 배우들의 의상을 직접 특별 제작 했다고 하네요. ( 영화를 위해 제작만 하고 따로 판매하지는 않는듯ㅠㅠ)

#조여정 쿠션

드라마 '완벽한 아내'에서 조여정 씨가 사용한 쿠션이자, 조여정 쿠션으로 유명한 제품은

[시세이도]의 '싱크로 스킨 글로우 쿠션팩트'인데요,

가볍게 발리면서도 커버력이 좋고 은은한 광이 나며 밀착력 또한 좋아서 다크닝이 없다고 하네요.

조여정 쿠션으로 유명한 쿠션 팩트가 하나 더 있는데요, 이 팩트의 이름은 !

[미넴보떼]의 'LED 쿠션'입니다.

왜 LED 쿠션인가 했더니... 팩트 뚜껑을 열면 거울 하단에 LED on/off 버튼이 있으며, on을 누르면 LED 조명이 켜진다고 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어두운 곳에서도 잘 바르라는 건가) 이름에 충실한 쿠션 팩트네요.

쿠션의 주성분은 부활초로 극강의 보습력과 세포내 수분 전달로 촉촉함을 주고, 정제수(정말 많은 곳에 쓰이지만 그닥 좋지 않은) 대신 노팔추출물을 사용해서 피부 진정 수분 탄력에 좋다고 하네요. 주름과 탄력을 개선 시켜주는 특허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탄탄한 얼굴 윤곽을 연출시켜 광채 피부 효과를 준답니다. 저한테 시세이도는 뷰러! 이렇게만 각인(?)되어있었는데 쿠션도 한번 써봐야 겠네요.

#조여정 립스틱

이 립스틱들은 조여정씨가 드라마 '완벽한 아내'에 출연하실때 사용하셔서 유명해진

[시세이도]의 '루즈루즈 RD305'와 '멜팅루즈 PK722'입니다. 먼저 시세이도 루즈루즈에 대해 설명하자면, 16가지 레드 컬러 쉐이드로 구성되어있으며 밀착력도 높고 보습력또한 뛰어난 특징이 있습니다. 가격대는 3만원 후반대입니다. 시세이도 멜팅루즈는 촉촉하면서도 빛나고 눈부신 컬러감이 특징입니다. 가격대는 3만원 후반대이지만 루즈루즈보다 저렴합니다.

#조여정 가방

영화 '기생충'에서 조여정씨가 메고 나오신 가방은 '심은하 가방'으로도 불리는 [에르메스]의 '버킨백'입니다.

이 가방은 할리우드 스타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세련되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들고 다니는

순간 전세계 여성들 중 자신이 가장 우월하다고 느낄수 있다나 뭐라나...돈이 많다고 살 수 있는 가방이 아니라고 한다. 돈이 있어도 몇년을 기다려야 살수 있는데, 가죽을 고르는 작업부터 평생! A/S까지 해주는 것은 기본이고 한땀한땀 손바느질로 장인이 48시간 수작업을 해서 만들어진 가방이 이 가방이라고 한다. 평범한 직장을 다니는

나 같은 일반인은 평생 못 들고다닐...(우울)

두번째로 소개할 이 가방은 공항에서 찍힌 사진 속 조여정씨가 메고 있는 가방이다.

[헤지스ACC]의 '체인 미듐 크로스백' 네이비 컬러로 클래식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골드와 실버 HZ 장식이 멋스로운 크로스백이다. 가벼운 무게감의 알루미늄 소재의 체인끈이 있으며, 3칸으로 나누어져 있어 내부 수납하기 용이하고 몸판의 볼륨감을 살려주는 세련된 외관을 가지고 있다.

from http://thinkingtimes.tistory.com/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