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효리 ♥ 이상순 9월 결혼!! 이상순 어머니 반응은?

이효리 ♥ 이상순 9월 결혼!!

지난 2011년부터 정식 교제를 시작해 현재까지 햇수로 3년째 연인관계를 이어온 이효리와 이상순 커플!

그리고 드디어 결혼을 한다네!

이효리와 이상순의 9월 결혼 소식은 최근 두 사람이 결혼 청첩장을 찍으면서 주변에 알려지게 됐다.

두 사람은 그 간 아름다운 사랑을 가꿔온 만큼 주위에서는 결혼 역시 당연히 받아들이고 있다고 한다.

지난 5월31일 방송된 SBS '땡큐'에 출연했던 이효리, 이상순

"남자친구 이상순과의 결혼 생각이 있느냐?"는 물음에 "딱 하겠다고 얘기는 못 하겠다. 하지만 결혼을 하게 된다면 상순씨와 하고 싶다"며 다소 애매한 대답을 하기도 했는데 ㅎ

이상순은 '땡큐'에 깜짝 등장,

"이효리는 나한테 과분하다"라면서도 "싫을 때 얄미울 때가 한 번도 없었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 때 눈치챘어야했나..

화신에서 밝힌 제주도 집은

신혼집이 되는것인가?

부럽고만.

오늘 무슨 날인가.

원빈, 이나영에 이어 이효리 결혼까지 요즘 연예계는 정말 핑크빛인듯

'화신'에선

이상순의 어머니 얘기도 언급했던 이효리

어머니한테 점수 땄던 얘길 괜히 한게 아니었어..

실제로 이상순 어머니는 "이효리는 참 착하고 예쁘고 성실한 아이다.

그런 아이가 왜 우리 아들을 좋아하는지 모르겠다"고 3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털어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니 완전 솔직하심

또 이상순 어머니에게 아들 자랑을 부탁하자

"우리 막내(이상순)는 뭐 착한 것 빼고 자랑할 게 없다. 그런데 이효리는 자랑할 게 많다. 하하. (이효리는) 우리에게 과분한 아이다. 이효리가 우리 아들의 어떤 점이 좋아서 그런지 모르겠다. 나와 이효리는 상순이를 보는 눈이 서로 다른가 보다"며 이효리를 추켜세웠다고 한다.

연하 만나고 싶다고 한 얘기는

이제 고이 접어나빌레라..

이상순은 1999년 밴드 롤러코스터 멤버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 솔로 가수로도 활약하며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앞서 2000년대 중반에는 콘서바토리 오브 암스테르담(Conservatory of Amsterdam, 암스테르담 음대)에서 재즈 기타를 배웠으며, 이후 한국으로 돌아와 2010년 5월 김동률과 베란다 프로젝트를 결성, 앨범을 발매한 바 있다.

'화신' 19회 다시보기

http://vod.sbs.co.kr/sw13/vod/player/vod_player.jsp?vodid=V0000374336

from http://tvjobs.tistory.com/10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