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쌈디 나이, 7년만에 다시 청혼한 띠동갑 팬에게 한 말

오늘 11일 래퍼 쌈디가 7년만에 재 청혼한 팬에게 답을 남겨 화제가 되었습니다.

쌈디의 SNS 캡쳐본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지난 2013년 한 팬이 트위터를 통해 쌈디에게 띠동갑이 대세라며 계속 프로포즈 할 것이다라고 보냈었습니다. 이에 쌈디는 뭐래 쪼맨한게라고 답변을 했습니다.

이후 7년이 지난 2020년 올해, 2013년에 프로포즈한 팬으로부터 오빠 이제 슬슬 저랑 결혼하는게 어때요라며 다시 청혼이 왔습니다. 이에 쌈디는 뭐래 여전히 쪼맨한게라고 글을 남기며 위트 있게 거절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쌈디의 나이는 몇살이고 쌈디에게 청혼한 팬은 나이가 몇살일지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 정기석

예명 : 사이먼 도미닉(Simon Dominic)

출생 : 1984년 3월 9일 (2020년 기준 만 35세, 현재 나이 37세)

출생지역 : 부산광역시 금정구

가족 : 아버지 정진곤, 어머니 장필순, 남동생 정기훈

키 : 170cm

체중 : 57kg

혈액형 : AB형

학력 : 경주대학교 호텔경영학과

병역 : 5급 전시근로

소속사 : AOMG

데뷔 : 2007년 싱글 Lonely Night

사이먼 도미닉이라는 예명은 영화 데몰리션 맨에 등장하는 사이먼 피닉스, 자신의 세례명 도미니코에서 따서 지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5급 전시근로는 민방위만 하는 건데요. 사유는 불명이었다가 쌈디의 노래 가사에서 왼쪽 망막을 잃었다는 내용과 쇼미더머니 5에서 불렀던 니가 알던 내가 아냐를 통해 이 이유로 군면제를 받았다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쌈디는 무대에서의 강한 이미지와는 달리 운전은 거의 못한다고 하는데요. 그는 20대 초반에 운전면허증을 땄지만 장롱면허라고 합니다.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그는 언젠가부터 운전공포증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다만, 최근 자동차 광고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한편 쌈디에게 고백해 화제가 된 팬은 쌈디와 띠동갑이라고 하는데요. 쌈디의 올해 나이가 37세인 것으로 감안했을 때 프로포즈를 한 팬의 나이는 25세로 추측이 됩니다.

from http://schehally.tistory.com/14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