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쌈디 팬 청혼 거절 이유는?

쌈디 팬 청혼 거절 이유는?

쌈디가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글을 올렸는데요 이게 진짜 화제더라고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11일 오후에 했었는데 팩을 한 상태로

결혼하려면 팩도 좀 하고 관리를 해야한다. 결혼을 준비하려면 피부가 좋아야하지 않냐면서

농담을 건냈어요. 사실 결혼 생각이 없다며 할게 너무 많다고 했는데요

7년전에 한 팬이 트위터를 통해서 쌈디에게 남겼던 트윗내용에서 온 이야기인가봐요

2013년에 한팬이 쌈디에게 요새 띠동갑이 대세라면서 청혼을 했는데

쌈디가 뭐래 쪼맨한게라고 거절했는데요. 오빠 나중에 후회할걸요 그러니까 제가

나중에 후회안하시게 계속 프로포즈할게요 라고 말했었어요.

쌈디는 언제까지 가나보자라면서 대수롭지 않게 팬의 말을 넘겼는데요

최근에 다시 쌈디의 트윗내용에 팬이 오빠 이제 슬슬 저랑 결혼하는 거 어때요

라면서 다시 구애를 했더라고요 ㅎㅎㅎ 진짜 찐팬이다 이정도면 ㅎㅎㅎ 귀엽고 웃기기도 하더라고요

쌈디는 또 7년 전처럼 뭐래 여전히 쪼맨한게 라면서 답을 했는데요

올해도 여전히 청혼을 거절한 쌈디 과연 이팬은 쌈디에게 언제 까지 구애할건지 궁금하기도하고

다음 청혼은 언제고, 어떤 답이 나올지 궁금해지더라고요

2020년은 2019년보다 더 바쁘게 살거고 결혼하려면 한참 멀었다는 쌈디의 결혼은 언제쯤??

*쌈디 인스타 출처

from http://dhorotjfdl-dksehowl1111.tistory.com/57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