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시언 서지승 나이차이 서지수

이시언(본명 이보연)과 열애 중인 배우 서지승. 두사람의 나이차는 6살이라고 하네요

특히 두사람은 여자친구 서지승이 거주하고 있는 김포를 찾아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선후배 사이로 알고 지내던 두사람이 최근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고 하며, 만남을 시작한지 5개월에 접어들었다고 합니다.

전날에는 나혼자산다 1호커플 전현무 한혜진 커플이 더팩트에 의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서지승은 2005년 KBS2 드라마 '반올림2'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이후 KBS2 'TV소설 복희 누나', KBS2 '아들을 위하여' 등의 드라마를 비롯해 2012년 가수 박진영 주연의 영화 '5백만불의 사나이'와 '간신' 등의 영화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또한 2005년 백만장자와 결혼하기에 교복을 입고 등장하는 김현주의 아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서지승은 Mnet '엑소 902014'를 통해 공개된 S.E.S. '아임 유어 걸(I'm Your Girl)' 호러 장르 뮤직비디오에 얼굴을 비치기도 했다네요.

당시 디오(도경수)에 집착하는 스토커 역할로 나왔다고 합니다.

특히 그녀는 전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서지수 친 여동생이라고 하는데요.

서지수는 2003년 데뷔한 이래 10년간의 프로게이머 생활을 했다고 하며 2000년대 여성부 스타 리그를 평정한 거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드라마 신의퀴즈에서 절정의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줬습니다.

현재 서지수는 프로게임단 'STX SouL'에서 활동하다 2012년 7월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e스포츠 경기장에서 은퇴식을 치렀고 2014년 2세 연하의 사업가 고신재 씨와 결혼해 현재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고 합니다.

from http://heejuk.tistory.com/2776 by ccl(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