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시아 나이 몸매 걸그룹 치치

배우 이시아가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에 출연합니다. 이시아가 출연 예정인 MBC 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이하 ‘365’)’는 완벽한 인생을 꿈꾸며 1년 전으로 돌아간 순간, 더 알 수 없는 운명에 갇혀버린 자들의 미스터리 생존게임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앞서 드라마 ‘365’는 믿고 보는 배우 이준혁, 남지현, 김지수, 양동근이 출연을 확정해 예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이번 작품에서 이시아는 극 중 1년 전으로 돌아가는 리세터 중 한 명이자,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 서연수 역을 맡았습니다. 서연수는 행복한 결혼 생활을 앞둔 예비 신부가 어떠한 연유로 리세터가 되었는지 궁금증을 자극하는 인물로 이시아는 섬세하고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킬 예정입니다.

이시아는 1990년 7월생으로 올해 30살입니다. 키 165cm, 몸무게 45kg으로 날씬한 몸매를 가진 이시아는 tvN 드라마 '시그널'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이시아는 2011년 걸그룹 치치에서 '샤인'이라는 예명으로 활동 한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치치가 일본에서 발매한 데뷔 앨범은 타워레코드 신주쿠점의 K-POP 오프라인 앨범 판매 순위에서 3위를 기록하기도 했으나 이후 몇 장의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고 조용히 해체됐습니다.

팀이 해체된 뒤 2015년 예명을이시아로 바꾸고 연기자로 전향했습니다. MBC '구암 허준', 'JTBC 하녀들', 'SBS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이시아는 2016년 방영된 '시그널'에서 주인공 이재한의 첫사랑으로 등장해 대중의 눈길을 끌기 시작했습니다.

이시아는 배우 이정재와 정우성이 만든 아티스트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 당시 아티스트컴퍼니 측은 "이시아는 드라마 '시그널'을 통해 짧은 등장에도 눈길을 사로잡을 만큼 매력적인 배우라는 사실이 증명된 바 있다"며 "그녀만의 청순하면서도 깊이 있는 이미지가 가장 큰 매력이며 매력이 많은 다채로운 이미지의 배우이기에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후 이시아는 드라마 ‘시그널’, ‘터널’, ‘미스터 션샤인’, 영화 ‘루시드 드림‘, ‘협상’, ‘얼굴없는 보스’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 활약하며 배우로서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았습니다. 이시아는 매 작품마다 자신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만큼 이번 작품에서 보여줄 그의 새로운 연기 변신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한편, 이시아의 합류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MBC 드라마 ‘365’는 오는 2020년 4월 방영될 예정입니다.

from http://javasuni.tistory.com/51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