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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Q8 가격 제원

토픽셀프 2020. 2. 12. 16:41

아우디 Q8 가격 제원

아우디 Q8

이것은 아마도 아우디 Q8의 최신 고성능 플래그십 일 것입니다. 어쩌면, 요즘은 큰 SUV를 기반으로합니다 . 이 경우에 아우디 Q8 입니다. 실제로, 프리미엄 배지 쿠페에서 영감을 얻은 오프로드의 빠른 버전이기 때문에, 새로운 아우디 Q8은 틈새 시장 내의 틈새 시장 일 것입니다.그럼 지금 부터 아우디 Q8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아우디 Q8 592bhp 기계는 실제로 포르쉐 카이엔 쿠페 터보 , BMW X6M 경쟁 및 메르세데스 GLE 쿠페 63S 와 같은 자동차로써 아우디 Q8은 이미 채워진 인기있는 분야에 도착합니다. 아우디 Q8에 대해서 몇 가지만 언급하면됩니다.

우리는 아우디 Q8 공장 에이스 Frack Stippler와 함께 무시 무시한 Nürburgring Nordschleife (회로에서 가장 빠른 SUV가되도록 7 분 42.253 초의 랩 타임을 설정했습니다)의 빠른 랩을 위해 아우디 Q8에서 샷건 을 탈 수있는 기회를 이미 얻었 습니다. 심지어 조수석에서도 아우디 Q8은 놀라 울 정도로 민첩한 태도를 보였으며 코너에도 똑같이 쉽게 대처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바퀴 뒤로 올라갈 때까지, 실제 결론에 도달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테 네리 페에 있고 섬의 체포 용암 모양의 풍경을 덮는 서사시 도로를 다루려고합니다.

그러나 아우디 Q8과 관련해서 공정한 작업이 진행 되기 때문에 빠른 요약을 할 수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강화 된 아우디 Q8 스킨 아래에 전설적인 그룹 B S1 콰트로가 더 빠른 애드온에 영향을 미쳤다고 말하지만, 아우디 Q8은 유사점을보기가 어려울지라도 업그레이드 된 아우디 Q8 입니다.

포르쉐 카이엔 터보, (Porsche Cayenne Turbo)와 람보르기니 우 루스 (Lamorghini Urus) 와 동일한 트윈 터보 차저 4.0 리터 V8 휘발유로 대체 된이 자동차의 디젤 엔진이 나옵니다 . 여기에 앞서 언급 한 592bhp 및 590lb ft (포르쉐보다 많지만 람보르기니보다 작음)를 제공합니다. 아우디 Q8은 12kW 스타터 / 제너레이터가있어 장치에 약한 하이브리드 상태와 실린더 비활성화를 제공합니다.

아우디 Q8 드라이브는 8단 자동에서 4륜 구동을 통해서 4륜 모두에 전달되어서 토크의 최대 80%를 후방 차축으로 전달할 수 있고 (40/60 전후가 기본 설정 임) 아우디 Q8은 활성 장치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토크 벡터링 제한 슬립 차동.

서스펜션 수정은 더 넓은 트랙 (10mm 전면 및 5mm 후면)으로 실행되고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의 댐퍼 속도가 변경되고 포르쉐 및 벤틀리 소유자에게 친숙한 48V 안 티롤 시스템 옵션이 제공 됩니다. 아우디 Q8은 타이어의 295mm 너비는 휠 직경에 관계없이 동일하지만, 우리의 자동차에는 옵션 23 인치 합금 (21s가 표준)과 함께이 키트가 장착되었습니다. 아우디 Q8은 4 륜 조향 (플래그십 Vorsprung의 표준)도 있습니다. 후륜을 앞쪽과 반대 방향으로, 최대 5도, 저속으로 37mph 이상 1.5도 회전 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아우디 Q8의 톤을 설정하는 것은 사륜 구동차이며, 아우디 Q8은 차의 뒤쪽을 빠르게 회전시켜 언더 스티어를 떨쳐내는 능력이 아우디 Q8의 크기와 아우디 Q8의 무게의 자동차에서는 불가능했던 민첩성을 제공합니다.

아우디 Q8 운전자 모드와 상관없이 – 어마 어마한 설정이 있고 그 중 일부는 스티어링 휠 장착 RS 버튼을 통해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저장 및 저장할 수 있습니다. 아우디 Q8의 – 스티어링은 상당히 음소거됩니다. 그러나 랙은 빠르며 가중치는 확실하게 무겁고, 많은 물린 자국이있어 진정한 자신감을 가지고 정점에 커밋 할 수 있습니다. 아우디 Q8 리어 스티어를 사용하면은 더 빨리 조준 할 수 있으므로 스로틀을 더 일찍 밟고, 토크 벡터링 차이와 4 륜구동 트랙션의 이중 whammy 효과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우디 Q8 안 티롤 마법사는 그 역할을 수행해서 용골과 주철 제어를 유지합니다. 재미 있고 정상적인 의미로 참여하는 것은 아니고 아우디 Q8의 시스템이 많은 작업을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아우디 Q8 H8의 열성적인 포이즈와 민첩성으로 구석과 방향의 변화를 처리 할 수있는 방대한 아우디 Q8의 능력에 대해서 조금도 당황하지 않습니다. 그 사이의 비트도 엉망이되지 않습니다.

아우디 Q8 컴프레서가 실제로 2000rpm 이상으로 상승하면 V8은 심오한 끊임없는 에너지와 함께 아우디 Q8 을 발생시키는 반면에 동적 모드에서는 트윈 배기 가스의 미묘한 바리톤이 오버런에서 팝과 강타로 향상됩니다. 또한 옵션 인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는 페달을 밟을 때에 페달이 움직일 때 데드 패치로 인해서 어려움을 겪지 만 열심히 작동해서 강력하고 페이드가없고 쉽게 조절할 수있는 지연을 제공합니다. 드라이브 트레인에 대한 비판이 있으면 8 단 자동은 가장 공격적인 모드에서 홈 비율을 약간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돌려 보내면 아우디 Q8은 아우디Q8만큼 쉽게 살 수 있습니다. 단, 아주 부드러운 설정에서도 라이딩에 근본적인 견고 함이 있습니다. 캐빈은 벽과 벽이 동일한 TFT 스크린을 갖추고 있고 넓고 고급 스러우며 5개와 큰 부팅 공간이 있습니다. 지옥, 그것은 당신이 원하면 오프로드로 갈 것입니다. 공기 현탁액은 더 큰 지상고를 위해서 자동차 전체를 50mm 올리는 것입니다. 아우디 Q8은 진흙 투성이의 들판을 가로 지르는 말 박스도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아우디 Q8의 역동적인 능력은 크기와 질량을 감안할 때 솔직하지 못하지만은 싸지 않지만 강력하지 않은 라이벌을 모두 약화시킵니다. 그렇습니다. 이러한 자동차는 최악의 종류의 눈에 띄는 소비를 나타내는 것처럼, 쉽게 논쟁 할 수 있으며 아우디 Q8의 경우에 더 빠르고 저렴하고 더 넓은 RS6에 직면해서 빠른 가족 수송 스테이크에서 우위를 차지 하기가 어렵습니다 .

그러나 물리학적인 공학적 성과로서 아우디 Q8에 감탄하기는 어렵습니다. 물론 포르쉐 카이엔 쿠페 터보 (Porsche Cayenne Coupe Turbo)의 성능이 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차의 옵션 인 다이나믹 드라이버 보조 장치가 기본 사양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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