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 결혼발표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 결혼발표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이 결혼발표를 했네요

요즘 다들 결혼발표를 많이 하는거 기분탓인가요?

아이돌부터 발라드그룹까지 올 한해 시작부터

경사가 많은것 같네요!

정엽 소속사 인넥스트트렌드에서는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리더이자 맏형 정엽씨가 어제 늦은 저녁 팬카페를 통해서

팬분들에게 결혼소식을 알렸다고 밝혔는데요.

9일 팬카페에 영상을 올렸더라고요!!

저 장가갑니다 라면서 결혼발표를 했는데요. 팬들에게 축하를 받고 싶다.

어넨가 저 결혼식 안할거에요 라고 말한적있는데 정말 결혼식은 하지 않고,

가족끼리 모여서 작은 예배의 시간을 3월 어느날 갖기로 했다고 해요.

새로운 인생의 전환점에 서있다며 열심히 용기를 갖고 살아야겠다,

더 열심히 노래해서 좋은 감정을 전달해야겠다며 고마움과 미안함을 전했어요.

가수 활동을 해오면서 늘 별한없이 한결같이 응원을 보내주시고

아낌없이 사랑을 보내주신 팬들께 가장먼저 알리는게 도리란 생각에 팬카페에

결혼소식을 알렸다네요!!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씨 결혼 축하드려요!

from http://dream789.tistory.com/57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