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펭수 x 빙그레의 미친 서사

좋아요 -

펭수 x 빙그레의 미친 서사

작년 여름 빙그레에서는

1등에게 손흥민 친필 싸인 국가대표 유니폼을 주는

슈퍼콘 댄스 따라하기 챌린지 이벤트를 함

그리고 아직은 구독자가 얼마 없던 (201만명은 오늘 캡쳐해서 그런거)

유튜브 변방계의 쩌리 크리에이터 연습생 펭수도

팬심으로 챌린지에 참가함

그리고 결과 확인 하는 날

1등은 무슨 ㅠㅠㅠㅠ

1등 3명, 2등 10명, 3등 15명씩 주는데 다 떨어짐 ㅠㅠㅠㅠㅠ

그래도 4등(50명)은 됐을꺼라 생각하고 계속 스크롤 내려보는데

드디어 이름 찾음!!!!!!!!!!!!!

그러다가

E육대가 터지고 펭수가 점점 유명해지면서

팬들이 옛날 펭수슈퍼콘챌린지영상 찾아가서 왜 빙그레는 펭수를 놓쳤냐면서 막 댓글을 달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7등을 하기는 했지만

어쨌든 펭수팬들 사이에서는 저절로 굴러들어온 복덩이 펭수 놓친 빙그레 어떡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당자는 살아있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이미지가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던 어느날 펭수 사무실에 누군가가 ㅈㄴ 비장하게 찾아옴

빙그레 마케팅팀이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분이 그 눈을 찔렀다는 담당자님이신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등수 안에 드신분들 다 잘했다고 펭수도 인정하고, 사진찍고 잘 화해함

그리고 이 영상에다가 빙그레 공식계정이 댓글 담

그리고!!!! 펭수랑 광고 찍지 않을까 기대하게 만드는 댓글이 똭!!!!!!!!!!!!!!!!!!!!!!!!!!

그리고 바로 얼마 전에 빙그레 인스타에서 누가봐도 펭수인 예고사진이 똭!!!!!!!!!!!!!!!!!!!!!!!!!!!!

펭수가 펭귄이니까 물고기 아이스크림인 붕어싸만코 광고면 딱 좋은 아이템이다 생각하고 있던 와중에

오늘 공개된 붕싸 씨엡

슈퍼콘 패러디 붕싸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흥민 슈퍼콘 챌린지 때랑 옷이랑 춤 똑같음

애증이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펭수 뒤끝이니 집착이니??

빙그레랑 화해한거 맞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스타유머 어플 출시★★★★★

케이스타유머 어플 받고 매일매일 꿀잼 콘텐츠 보세요

from http://kstarhumor.tistory.com/135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