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요미식회 잠실 맛집 / 나폴레옹제과점 잠실나루점 / 서울 송파구...

나폴레옹제과점 잠실나루점 베이커리

잠실 나폴레옹제과점

내가 좋아하는 디저트 빵집 중 하나 나폴레옹 XD 나폴레옹제과점 잠실나폴레옹 잠실디저트맛집 선물하기에도 좋을 듯 크랜베리깜빠뉴도 먹어보고싶다 맛있으려나 갈 때 마다 하나씩은 꼭 사오는 야채모닝 나폴레옹메뉴추천 아이스크림은 완전 별로였음 야채 모닝이 정말이지 너무너무 맛있어요 촉촉하당

서울 나폴레옹제과점 생일 케이크 받았다!

서울 3대 제과점인 나폴레옹제과점 빵은 물론 케이크도 굉장히 유명하죠 나폴레옹 케이크를 선물로 받았어요 깔끔한 흰색 상자에 담긴 케이크 since 1968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나폴레옹 베이커리 굉장히 깔끔하죠 제가 받은 건 치즈케이크 받은거라 금액은 정확히 확인 못했지만 약 38000원정도 초도 꽂고 드디어 맛을 봅니당 상자는 뚜껑을 열면 상

[ 나폴레옹제과점 ] 치즈케이크

신랑이 케이크를 사가지고 왔네용 나폴레옹에서 케이크는 안먹어봤는데 맛이 궁금했어요 치즈케이크엔 커피라며 급 하와이에서 사온 코나커피도 내렸어요 오오오 진한 치즈맛이 아주 따봉이네요 보드랍고 맛있어서 BD도 어찌나 잘먹던지 총 BD가 먹은 양만 케이크 절반인거 같아요 아침식사로 간식으로 아주 잘먹네요 다음번엔 다른 케이크

[서울.잠실]나폴레옹 제과점@슈크림빵@커스터드크림빵

Napoleon 나폴레옹 제과점 슈크림빵 동네 빵집 나폴레옹 제과점 대부분 가격대가 좀 있어서 그렇지 머 하나 크게 맛이 떨어지는 품목은 없는 유명한 체인점인데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는 블로그 님의 포스팅을 보다가 그동안 내가 왜 이곳의 슈크림빵을 안 먹어봤나 싶어 우선 한개 구입 후

[잠실나루]나폴레옹제과점 잠실나루점

신나게 바지락 칼국수 싹 비우고 원래의 목적인 케이크와 커피를 먹으러떠나요 사실 갑자기 친구가 카톡으로 비가오니 달달한 케이크가 땡긴다며 절 꼬셨거든요 칼국수는에피타이져 나폴레옹 제과점 잠실나루점이에요 원래 자주가는곳은 신천점인데 친구네 집에선 여기가 훨씬 가까우니깐 여기 슈크림빵이 또 그렇게나 맛있어서

드디어주말 히히 저번주 지방선거날부터 5일동안 쉬엇더니 이번주 한주 적응하기가 무지 힘들었다 일도 하기싫고 출근조차 하기싫고 그냥 자꾸멍때리고 까먹고 으으 느즈막히 일어나서원랜 아침에 요가수업갈랬는데 자느라 망햇음 언니랑 집근처 브런치 먹으러 잠실푸르지오

잠실 빵집

잠실 홈플러스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에 팥빙수 먹으러 들렀어요 나폴레옹 메뉴판 팥빙수 시키려고 메뉴판 올려다보다가 지저분해서 깜짝 빙수 안 하시냐고 여쭤봐야 했어요 다행히 팥빙수 9000원에 판매 중이라고 나폴레옹 빵집은 시식 빵을 정말 큼직하게 썰어놔요 아니 어뜨케 이렇게 크게 그래서 한 두 개 집어먹으면 배부르

[나폴레옹 제과점 잠실나루점]나폴레옹 케이크 추천(초코체리 케이크...

얼마 전에 저희 오빠 생일이라 이번에는 제가 케이크를 마련했어요 저희 집 근처에 나폴레옹 제과점이 있기에 케이크는 나폴레옹 제과점걸로 결정 친정은 초코케이크를 시댁은 생크림 케이크를 좋아하므로 초코체리케이크와 딸기생크림케이크로 결정 솔직히 초코바나나케이크로 하고 싶었지만 sold out 그래서 딸기 생크림케이크는 예약함

잠실, 나폴레옹제과점(나폴레옹과자점)

잠실 나폴레옹제과점나폴레옹과자점 유명한 빵집 나폴레옹제과점에 왔다 본점은 성북구 성북동에 위치해 있으며 잠실점은 잠실새내역과 종합운동장 사이에 있다 나폴레옹제과점 나폴레옹과자점 둘이 무슨차이인지 잘 모르겠다 말 그대로 빵과 과자 판매하는 것의 차이인가 카페 형식으로 되어있어 여유 있게 커피도 마실 수 있다 열심히 빵을 만들고 계신다

나폴레옹제과점(NAPOLEON)_누네띠네

제가 너무도 좋아하는 나폴레옹 누네띠네눈에띄네 임신선물로 뭘 사줄까 남편이 물었을 때 단번에 나온 말 나폴레옹 누네띠네 사죠오오오오 집근처라 잠실 홈플러스 갈때마다 유혹의 장소인 나폴레옹 그냥 지나칠순 없다며 일단 들어가고 보는데 선물용 쿠키 마카롱 가끔 샀던거 같고 제가 먹기엔 조금 가격대가 있는 제과점이죵 누네띠네 한봉에 3개 들어거

잠실 나폴레옹 빵집

주블루밍이예요 오늘은 폭염중에도 폭염 39도까지 올라간다고해요 어제도 너무 더워서 팥빙수랑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시러 빵집을 방문했었어요 나폴레옹 빵 맛있기로 유명하자나여 빵을 한가득 사가지고 순삭 정말 대단한 사람들 다양한 종류 고르고 골라 정말 맛있게 먹었던거 같네요

[신천,잠실 디저트- 나폴레옹 제과점]

서울 3대 제과점 잠실 3대 제과점을 아시나요 얼마전에 다녀왔던 나폴레옹 제과점 에 대해서 오늘 소개시켜 드리고 싶어요 나폴레옹 제과점은 체인점인데요 체인점 답지 않은 맛을 가지고 있어요 헿 나폴레옹 제과점을 들어 가자마자 보이는게 바로 이 특급유행 지난 케잌들 롤케잌이 다양

잠실 나폴레옹빵집에서 맛있는빵 단팥빵 슈크림빵

잠실쪽에서 들러본 나폴레옹 빵집 입니다 잠실역과 잠실나루역 중간쯤에 있었는데요 여기는 나폴레옹빵집 잠실나루점 이었습니다 역시 맛있어 보이는 빵이나 케익이 많습니다 좀 오후시간이라 빵이 좀 비어있기는 한 것 같은데요 시식용 빵도 맛이 좋고 맛있는건 이쪽에 포장되어있는 단팥빵이나 크림빵 종류가 좋은데요 단팥이 제대로 들어있는 나폴레옹빵집 단

잠실 # 나폴레옹 잠실2호점 (빵)

140709 잠실 나폴레옹 잠실2호점 신천잠실점 종합운동장사거리에 위치으로만 가보다가 여기가 회사에서 더 가까워서 방문 잠실점보다는 좀더 좁은느낌 크림치즈프레즐은 없었음 맛있을것같은 버터프레첼 올리브치즈포카치아 감자치즈포카치아 베이컨에그롤 소세지또띠아 호박뭔데 이름까묵 촉촉한 달달한빵안

[잠실나루/잠실 빵집] 고오급진 존맛 나폴레옹제과점 빵들 후기

그 유명한 나폴레옹제과점 집이랑 가까워서 요기도 자주 갔었다 체인이라 맛 쏘쏘할거같지만 체인인데도 웬만한거 다 맛있다 처음 제대로 나폴레옹에서 빵사본날 레스쁘아에서 새우바게트 사서 들고 집오는길에 그냥 오기 아쉬우니까 들렀다 아 정말 이게 지리가 참 문제다 동네에 맛난빵집들이 있는게 문제야 찰떡바게트 신

[잠실 신청동 맛집] 나폴레옹 잠실점의 맛있는 케잌~

안녕하세요 잠실 롯데캐슬골드 골드부동산입니다 잠실에는 맛집이 정말 많아요 어느하세월에 여기를 다 먹어볼수있을까요 오늘 오후엔 날씨도 가을날씨인것이 마음이 선덕선덕해서 잠실의 나폴레옹과자점에 갔어요 잠실의 더 샵 스타리버는 집도 좋지만 아래 상가가 참 좋아요 저는 여기 무슨 개미가 꿀통에 들락거리듯 매일 매일 어슬렁 어슬렁

[빙수집 추천/팥빙수/디저트맛집] 나폴레옹제과점 팥빙수

빙수집 추천팥빙수디저트맛집 나폴레옹제과점 팥빙수 정말 모든 사람이 극찬하는 나폴레옹 팥빙수 사실 설빙에 가서 팥빙수를 먹으려 하다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나폴레옹제과점으로 왔어요 나폴레옹제과점은 정말 맛있는 빵집으로 더욱 유명하죠 케이크 사진을 살짝 찍어봤어요 비쥬얼 대박 지난번에 케이크 한번 먹었었는데 진짜 맛있었

[잠실] 나폴레옹 제과점_서울 3대 제과점 잠실점 :D

안녕하세요 모즈데이 모즈입니다 엊그제 퇴근하고 집에 오는길에 빵집에 들렀지요 얼마전에 들렀던 성북동에 위치한 서울 3대 제과점 나폴레옹 제과점 기억 하시나요 모즈데이 모즈입니다 나폴레옹 제과점 잠실점은 잠실역과 잠실나루 사이쯤이랄까 지도는 아래에 첨부할께용 잠실역에서 잠실나루쪽으로 슬슬 걷다보면 잠실나루역 사거리

[서울] 나폴레옹 제과점

종합운동장 역에서 약속이 있었다 스벅 가는 길에 만난 나폴레옹 제과점 누가 정했는지는 모르지만 서울 3대 빵집이라니 한 번 가보기로 했다 언제나 맛있는 빵 내음 밥 먹으러 가야 했기에 세 개만 골랐다 밤 페스트리 몽블랑 슈크림빵 사자마자 먹은 슈크림빵 빵이 묵직하더니 역시 속이 슈크림으로 가득찼다 쥬쥬는 이런 빵이라면 우유 없

잠실 디저트 카페 나폴레옹 티라미수와 딸기 스무디

잠실 디저트 카페 나폴레옹 티라미수와 딸기 스무디 디저트로 유명한 나폴레옹 제과점이 잠실에도 있었네용 꺅 보고만있어도 달달해지는 맛난 디저트들 마카롱들도 보이구용 맛난 케익들 음료 메뉴판이에용 저녁이라 커피는 피하고 딸기스무디와 티라미수 주문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특히 울 잭서방 딸

[나폴레옹 제과점] 커피와 우유아이스크림

무척이나 덥고 습한 날씨 시원한 음료 한 잔하기위해 나폴레옹 제과점을 찾았습니다 우유아이스크림이 있어서 주문해보았습니다 예상보다 괜찮았던 맛 시원한 카페에 앉아 시원한 음료를 마시니 피서가 따로 없네요

잠실 나폴레옹 제과점

잠실 나폴레옹 제과점 슈크림빵을 찾다가 찾은 잠실에 있는 나폴레옹이라는 제과점이다 맛은 먹을만하다 근데 중간중간에 저 검은 점들은 탄거아닐까 먼가 집찝하다

잠실역 빵집)나폴레옹 과자점~~

마카롱 넘나 맛나죠 산딸기유자초코 좋아요 케잌 정말 예뽀요 아이스바도 맛나죠 파리바게뜨 빵과 나폴레옹 쿠키와 나폴레옹 라떼와 섞어서 먹었어요

나폴레옹 쿠키

선물로는 사는데 나를 위해서는 선뜻 사게 되지 않는다 비싼 쿠기는 그러면 안돼 니가 제일 소중한거야 라고 내 자신을 타일러본다 아무튼 skt 멤버쉽 할인이 되서 기뻤던 춤이라도 한 번 출 것을

파리바게트 / 나폴레옹 과자점 조각케이크

안녕하세용 잇님들 오늘은 제가 생일선물로 받은 조각케이크들을 자랑하고자 맛을 평가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빙상부 친구에게 받은 파리바게트 딸기생크림 조각케이크 먼저 평가해보도록 할게요 너무 이쁘게 생긴 케이크가 이쁘게 포장되있어서 먹기가 아까웠다는건 완전 개뻥이구요 포장비닐 뜯자마자 바로 먹었답니당 맛은요 당연히 맛

잠실 빵집_[나폴레옹제과점]잠실나루점

오늘은 추워서 실내 데이트로 롯데캐슬 지하1층에 있는 핫트랙스가서 연필통과 볼펜을 사고 빵집 겸 카페를 이용 할 수 있는 나폴레옹으로 갔어요 몸이 추워서 건물도 차갑게 보여요 오늘은 간단하게 무화과깜빠뉴와 사라다빵5000원입니다 시간이 애매해서 그런지 빵이 많이 없었어요 주륵 따뜻한 커피도 한잔 시키고380

잠실나루역 빵집 :) 나폴레옹제과점

빵나입니닷 예전에 볼일보러갔다가 있어서 갔다 온 잠실나루역 빵집 나폴레옹제과점 안좋은 추억이 있지만 다른지점으로 방문 엄청난 종류의 빵들 빵종류 되게 많았다 식빵종류도 많구 아직 냉동실 빵동고 에있는 호박브리오슈 아껴무글래 다양한 쿠키류 구움과자류 선물세트 사기 좋을 듯 해요 시식빵

점심은 빵과 커피

율꽁2네랑 시댁은 가까운 거리라 고로 제가 출근하는 회사랑도 그리 멀지 않아요 집에서 거리가 멀었다면 아이들 케어하기가 힘들어 직장도 위치를 1순위로 잡았죠 종종 시댁으로 가서 점심을 먹곤 하는데 빵 사왔으니 오라셔서 점심값 굳히기로 당장에 달려갔답니다 약속있으셔서 오시는 길에 빵 사오셨다네요 잘 먹겠습니다 오랜만 나폴레옹이네요 종류는 3가지 그래도

나폴레옹제과점:)잠실2호점 슈파이,햄치즈마늘빵,카라멜마끼아또

20140317 월요일 식후 바로앞 나레로 신천동 잠실2호점 저녁시간이라 빵이 많이 빠졌을줄 알았는데 다행히 어느정도 있더라구요 한바퀴 돌고 뭘먹을까 _ 시식용 빵도 하나씩 나눠먹었어용

수요미식회 나폴레옹 제과점 3대빵집

안녕하세요 원이입니다 서울 3대빵집 나폴레옹제과점 잠실 나루점 다녀왔습니다 저녁 늦게 가서 컴컴하네요 매장 안쪽은 손님들도 보이네요 주차장 안내와 영업시간 반입 금지 문구가 있네요 모든 제품은 포장이 되어있어 손으로 담으셔도 됩니다 저녁 늦게 가서 빵이 별로 없네요 진열이 잘 되어있어 다 사고 싶어지네요 ᄒᄒ 잘 나가는 빵들은 텅텅

(내먹그)나폴레옹제과점,몽블랑,이케이케,잠실나루맛집,잠실맛집

내가 먹어본 그것 내먹그 바쁜 한주 잘 보내셨나요 다시 월요일 이네요 웃프다 그렇지만 지난 추억을 회상하며 그게 인생 아니겠냐 스스로 위안을 하고 있는 어썸제니 입니다 지난 주말 나폴레옹 잠실나루점과 이케이케 이자카야에서 재밌는 생일 파티를 하였습니다 자 대략 어설픈 설명 궈궈 때는 지난 토요일 잠실나루역 나폴레옹을

나폴레옹제과점 사라다빵

217일까지 라뜰리에모니크를 비롯해 동네빵집이 평일 30할인 중이에요 그 중 나폴레옹도 해당한다는걸 알고 퇴근 후 고고 했답니다 회사 앞쪽에 나폴레옹제과점이 있어요 잠실나루점이라고 해야하나 사라다빵이 넘넘 먹고싶었는데 저녁에 가면 백프로 품절 혹시나 하고 전화했는데 예약이 되어서 이 기회에 4개나 샀답니다 나폴레옹에서 뭐가 맛있나

트위티밤비/ 나폴레옹 제과점 @잠실 푸르지오 / 나폴레옹 선물세트...

유치원때 부터 애정하던 나폴레옹 항상 백조모양 슈크림과 페스츄리버터롤 등등을 애정했었는데요 잠실나루역 근처모퉁이에 똭 탐방하러 갔어요 송파구 신천동 114 푸르지오월드마크 상가 1층 깨끗하고 조용한 내부 오픈형 키친 음료메뉴도 많네요 T멤버십 할인도 되용 빙수종류도 있어용 그득그득 베이커리 먹음직스런 롤과 파운드케이크 선물용 세트 아슈크림 미니

[잠실] 나폴레옹과자점

냉면을 먹고 후식을 먹기 위해 간 곳은 잠실역 홈플러스 맞은편 나폴레옹과자점 입니다 성북동쪽에 본점이 있는걸로 알아요 그리고 잠실 신천 아시아선수촌 맞은편에도 있구요 늘 보기만 봐왔지 들어가기는 첨이에요 뭔가 가깝지만 먼 나폴레옹이었어요 여기가 푸르지오상가였나 그럴거에요 회사에서도 엄청 가깝네요 선수촌지점에 이어 여기도 오픈한지 그

[잠실나루 맛집] 서울5대빵집 나폴레옹

앞전에 회사가 강남에서 잠실로 이동을 해서 잠실 맛집을 찾는중이라고 포스팅 한적이있어요 요즘 매일매일 거의 한곳씩 이미 유명한곳의 맛집을 찾아다니는 중이예요 그중에서 제일 먼저 찾아갔던 곳은 빵순이인 저에게 성지 잠실나루점 빵순이었던 저에게는 익숙한 곳이기도 하고 예전에 동묘쪽에 본점을 다녀왔던걸로 기억을 하는데 워낙 많은 곳을 갔

서울 3대 빵집, 나폴레옹 제과점 잠실나루점.

서울 3대 빵집 나폴레옹 제과점 잠실나루점 15년 전쯤 유명한 베이커리라며 공연을 보기 전 둘째 언니와 성북동 나폴레옹 제과점 본점에서 먹었던 수제초콜렛이 기억이 나네요 서울 3대빵집으로 불리우며 사랑받았고 수요미식회 방영 후 더 사랑받고 있는 나폴레옹 제과점 잠실나루점입니다 저에겐 아주 즐거운 곳 나폴레옹 제과점은 일반

[great] 나폴레옹 과자점 (잠실점) 고구마 케익

저는 자타공인 고구마덕후에요 지금 이 포스팅을 쓰는 도중에도 호박군고구마를먹구 있어욬 케익도 고구마 케익 나폴레옹에서 친구가 사다줘서 감동감동 _ 나폴레옹 케잌 박스 너무 이쁘죠 _ 냉장보관 스티커가 붙어있지만 이날 친구가 오전에 사왔는데 뷔페에서 점심 먹느라 계속 실온에 그게 잘못이었어요

잠실 빵집 나폴레옹제과점, 할인카드 정보

예전에 포스팅하려고 임시저장해두었다가 깜빡하고 있었네요 T_T 이제서야 다시 포스팅해요 잠실 나폴레옹 제과점 푸르지오 월드마크 1층에 있어요 서울 3대 빵집이라던 나폴레옹 잠실나루점 여느 주말 간식 좋아하는 우리자매가 출동했던 뭘 살까 고민고민 결국 고민하다 고른 빵 두 개

잠실나루 나폴레옹제과점 맛있는 빵.케익

분당서 일이차 먹구 밥으로만 일 이차 빵도 땡겨서 나폴레옹 이쪽서 한개 구매 마카롱 넘나 이뻐 색을 어찌 저리 파스텔로 만드는지 먹기가 아까울듯 집앞이라면 자주 노노 비싸서 자주는 못가지 늦은 시간인데 아직 냉장빵은 있네 초코빵도 하나 구매 케익도 땡긴다 요즘 단것도 왜그리 잘먹는지 나폴레옹 잠실나루점 매장도 크고 빵집 맛집 깔린게 죄

[잠실 빵집 : 나폴레옹 잠실점] 역사와 전통의 나폴레옹! 잠실나루에서...

잠실나루역이 요즘 점점 뭐가 많이 생기면서 브런치 스타벅스 빵집 팥집 치킨집까지 없는게 없어요 오늘 가본곳은 나폴레옹 맨날 엄마한테 아 거기 있잖아 모짜르트 이랬거든요 나폴레옹이랑 모짜르트 제과점 넘헷갈림 나만그런가 잠실나루 나폴레옹 빵집은요 잠실에 2개가 있는데 한개는 종합운동장에 있는 잠실점이구 하나는 잠실

https://mumurani.zoozoo.xyz/entry/백종원의-골목식당-후기-골목식당-대구-북구-한식-맛집

from http://kukuabcrani.zoozoo.xyz/3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