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베리아 선발대 노래 방금그곡

시베리아 선발대 노래 방금그곡

시베리아 선발대' 절친들의 지극히 평범하고 더없이 특별한 여행이 시작됐답니다. 9월 26일 오후 첫 방송된 tvN 예능 '시베리아 선발대'에서는 시베리아 횡단 여행을 시작하는 절친들(이선균·김남길·고규필·김민식·이상엽)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유튜브 하이라이트 동영상

https://www.youtube.com/channel/UCd6F_9l670zA5dzOqbaV8zw/videos

이날 여행의 주동자 이선균이 가장 먼저 제작진과 만남을 가졌답니다. 여행 전후로 촬영 스케줄이 꽉 차 있는 이선균은 "(여행에) 대본 가져가야 할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시베리아 횡단열차 횡단 소요 시간만 146시간입니다. 이선균은 "(시베리아 횡단열차를) 타고 싶다는 생각 보다는 힘들겠다 싶었던 것 같다. 많은 사람들이 가고 싶은 곳으로 꼽는 줄 몰랐다. 기차에서 뭘 해야 할지, 기차에 계속 앉아 있어야 하지 않나"라며 걱정을 내비쳤답니다. 의사소통부터 핸드폰 사용 유무, 화장실 이용 등 하나부터 열까지 걱정거리였답니다.

"결혼 후 남자들끼리 여행은 힘들다"던 이선균은 "하정우랑 하와이를 한 번 간 적이 있다"고 회상했답니다. 하정우가 주도하는 걷기 학교에 참여했다고. 이선균은 "내가 나가고 그 자리에 남길이가 들어갔던 것 같다. 남길이 성격이 좋아서 여행을 제안했는데 너무 고맙게도 낚였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from http://sdfg35y.tistory.com/8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