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76회 송가인 노래교실 판소리 사랑가...출전, 미우새 김종국 연애세포...

SBS #미운우리새끼 176회 송가인 노래교실 판소리 사랑가 이상형, 김희철 중학교 절친 무식배틀, 박수홍 이동우 윤정수 김경식 대전 맨몸 마라톤 대회 출전, 미우새 김종국 연애세포 진단 하하 양세찬 전소민 런닝맨 속마음 고백

미운 우리 새끼 SBS예능일 오후 9:052016.8.26~ TV정보 출연 회차 시청률 편성표 영상 방금그곡 소개 엄마가 화자가 돼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 제작 곽승영(기획), 박중원, 한승호(연출) 외 시청률 11.1% (175회, 닐슨코리아) 자세히 사이트 공식홈 다시보기 카카오페이지 보기 TV톡

176회 2020.2.9(일) 생후 439개월 김희철 중학교 절친 1수(秀) 건희의 집을 찾은 0수(秀) 희철! 그런데, 두 사람은 한자 ‘생(生)’ 으로 때 아닌, 무식(?) 배틀을 펼치게 되고...! 이를 지켜보던 母벤저스는 폭소+분통! 이어, 뜻밖의 장소를 찾은 희철! 처음 보는 광경에 충격을 받은 희철은 급기야 탈출까지 시도하는데~ 강철 멘탈 희철이 멘붕에 빠진 이유는?! # 생후 591개월 박수홍 2020년1월1일 새해 첫 날, 대전 맨몸 마라톤에 출전한 수홍X동우X정수X경식! 수홍은 영하의 추위에 맞서기 위해 비장의 무기를 준비했다는데?! 모두를 "부끄럽다! 별짓을 다한다”라며 놀라게 한 '비장의 무기'의 정체는?! 잠시 후, 마라톤 경기 중 네 사람에게 닥친 위기?! 갑작스런 이동우의 비명(?) 소리에 모두가 화들짝 놀라고..수홍은 말을 잇지 못하며 울상을 짓는데.. 과연, 네 사람에게 무슨 일이?! # 생후 526개월 김종국 어느 덧 자취 3년차인 짠돌이 종국! 절약이 몸에 밴 탓!? 짠내폭발 식습관(?)을 공개해 母벤저스의 폭소와 한숨을 동시에..! 이후, 절친 동생 하하, 양세찬과 연애세포 진단에 나선 종국! 충격적인 결과에 말을 잇지 못하고~ 와중에, 런닝맨 공식커플, 양세찬과 배우 전소민이 서로에 대한 속마음을 고백! 잠들어있던 종국의 연애세포를 깨우는데~!? ‘반구십 솔로’ 종국의 집에서는 무슨일이?

가수 송가인이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출연한다.

9일 밤 방송되는 '미우새'에는 구성진 목소리로 전국민을 매료시킨 '트로트 퀸' 송가인의 숨겨왔던 반전 매력이 공개된다. 이날 스튜디오에 송가인이 등장하자 모벤져스의 관심과 애정은 뜨겁게 달아올랐다.

특히 송가인은 평소 이상형이 '미우새' 아들 중에 있다고 밝혔고 어머니들 사이에선 묘한 긴장감까지 감돌았다는 후문. 과연 모벤져스의 맘심(?)을 저격한 송가인의 이상형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예쁜 우리 새끼'인줄만 알았던 송가인에게도 과거 부모님께 '미우새'였던 시절이 있었다고 말해 반전을 선사했다. 심지어 송가인은 김희철과 비슷한 학창시절을 보냈다고 언급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9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희철이 역대급 굴욕을 겪는다.

지난 방송에서 학창시절 0수(秀) 성적 공개로 화제를 모았던 김희철이 1수(秀)를 가진 절친의 집을 찾았다. 두 사람은 한자 ‘생(生)’을 두고 때 아닌 무식 배틀을 펼쳐 웃음을 안겼다. 이에 보다 못한 김희철 母는 “무식한 놈! 오늘 너무 못생겼다!"라며 분통을 터트리기도 했다.

또한 두 사람은 뜻밖의 장소를 찾아가 모두를 놀라게 했다. 흥과 땀을 폭발시키며 열정적으로 움직이는 사람들 사이에서 김희철 혼자 멘붕에 빠져 우왕좌왕하는 모습이 녹화장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

심지어 김희철은 그곳에서 탈출을 감행하다 예상치 못한 복병을 만나 큰 충격에 빠지고 말았다. 웬만한 일에 당황하는 법이 없는 '강철 멘탈' 김희철에게 과연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는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운 우리 새끼’의 김종국이 사랑의 큐피트로 깜짝 변신한다.

이날 자취 3년 차 김종국의 아침 일상이 공개됐다. 김종국은 이전 보다 더 강력해진 절약 정신을 뽐내 모두의 시선을 모았다. 특히, 절약이 몸에 밴 종국의 짠내 폭발(?) 식습관에 스튜디오에서는 한숨과 폭소가 끊이지 않았다.

이어 ‘런닝맨’에서 함께 활약 중인 절친 동생 하하와 양세찬이 집에 오자 그의 잔소리가 이어졌다. 이런 종국에게 하하와 양세찬은 연애 세포가 살아있는지 ‘연애 세포’ 테스트를 제안해 눈길을 끌었다.

테스트 결과, 종국은 ‘연애 세포’ 사망(?) 이라는 충격적인 진단을 받게 되고, 하하와 양세찬은 물론 母벤져스까지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다.

하지만 짠내(?) 진동하던 종국의 집에도 갑자기 핑크빛 기류가 조성됐다. ‘런닝맨’에서 배우 전소민과 썸(?)을 타고 있는 양세찬이 숨겨둔 본심을 들켜 큰 웃음을 자아낸 것.

이에 김종국은 전소민과 통화를 시도했는데, 소민이 자신의 속마음을 고백하자 양세찬은 어쩔 줄 몰라하며 얼굴을 붉혔다. 하지만 당사자보다 지켜보던 종국이 더 들뜬 모습을 선보여 종국母의 분통을 터지게 했다는 후문이다.

송가인, 발라드도 성공적.."'사랑의 불시착' 시놉 10번 읽고 불러"

송가인 '미우새' 출연..이상형 발언에 모벤져스 '들썩'

송가인 "평소 이상형 '미우새' 아들 중 있다" 母벤져스 긴장감

관련검색어 미운 우리 새끼 김건모 미운 우리 새끼 재방송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 미운 우리 새끼 홍진영 미운 우리 새끼 김종국 미운 우리 새끼 임원희 미운 우리 새끼 시청률 미운 우리 새끼 배정남 미운 우리 새끼 게스트 미운 우리 새끼 박수홍 미운 우리 새끼 다시보기 미운 우리 새끼 결방 미운 우리 새끼 토니안 미운 우리 새끼 예고 미운 우리 새끼 방송시간 미운 우리 새끼 승리 미운 우리 새끼 출연진 미운 우리 새끼 김희철 미운 오리 새끼 미운 우리 새끼 mc

[선공개] ‘역시 가인이어라☆’ 송가인의 판소리 ♬사랑가♬

재생수 : 2,152 업로드 날짜 : 23시간 전

00:40

[2월 9일 예고] 송가인의 노래교실♬ 노하우 전수☆

재생수 : 15,709 업로드 날짜 : 6일 전

02:57

신동, 무게 못 이기고 깨진 얼음 물에 시원한 입수↗ (ft. 애숙 크러시)

재생수 : 14,229 업로드 날짜 : 6일 전

02:12

“귓방맹이를(?) 날리세요” 이수근, 김영철 누나에 찰진 드립!

재생수 : 11,513 업로드 날짜 : 6일 전

02:15

김희철x이수근x신동, 서로에게 따지는 잘잘못! (ft. JYP)

재생수 : 7,189 업로드 날짜 : 6일 전

02:49

다둥이 맘들, 남편에게 하나 더 낳자~ 문자! 결과는?

재생수 : 70,770 업로드 날짜 : 6일 전

02:05

※정신없음 주의※ 박수홍, 아이들 데시벨에 혼미♨

재생수 : 11,041 업로드 날짜 : 6일 전

02:12

‘손잡아도 돼요?’ 과거 박수홍 발언에 여성들 기겁!

재생수 : 36,563 업로드 날짜 : 6일 전

02:27

[배꼽이탈주의] 짠희x짠용, 네버 엔딩 생일 축하에 ‘미칠 지경’

재생수 : 10,869 업로드 날짜 : 6일 전

02:45

송창의, 가장 자신다웠던 프러포즈 방법 공개! (ft. 신동엽 프러포즈)

재생수 : 3,213 업로드 날짜 : 6일 전

02:12

‘품절남 허세’ 폭발한 정석용, 임원희 부럽게 한 ‘극 중 부인 flex★’

재생수 : 11,752 업로드 날짜 : 6일 전

02:34

“짠하네요” 송창의, 임원희♡정석용 둘만의 파티에 한마디!

재생수 : 3,782 업로드 날짜 : 6일 전

02:01

[귀염 뽀쨕] 임원희·정석용, 모자와 영혼 합체된 짠용☆

재생수 : 4,468 업로드 날짜 : 6일 전

02:28

‘딸바보’ 송창의, 감미로운 노래 한 소절로 맘심저격♥

재생수 : 5,100 업로드 날짜 : 6일 전

04:17

[선공개] ‘엄마 아리랑’ 송가인, 화끈한 그녀의 목소리

from http://newtopic.tistory.com/10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