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서희 고백하다!! 공장에서 일하고, 결혼 파탄 ㅠㅠ (나이)

김서희가 힘들었던 가정사를 고백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어요!

1월 29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서는 '도전! 꿈의 무대' 코너가 진행됐다. 이날 신동재, 고정우 현경석, 민석, 김서희가 출연해 무대를 꾸몄습니다.

마지막 무대는 성남에서 노래방을 운영 중인 김서희 씨가 꾸몄습니다. 김서희는 "제 인생은 구구절절 고생의 연속이었다. 그래도 노래가 있었기에 힘든 삶을 희망으로 바꾸며 살아왔다"고 고백을 했습니다.

김서희 씨는 "어릴 때부터 부모님은 연탄 배달, 일용직 노동, 도시락 장사 등 닥치는 대로 일을 했고, 저는 초등학교 1학년 때부터 박스 공장에서 일을 했다. 그렇게 일을 하지 않으면 저희 집은 살 수가 없었다"라고 힘든 가정사를 고백했네요!

"어려서부터 고생을 하도 많이 하다 보니 제 키가 이렇게 안 자랐나 보다. 저는 학교에서 늘 1번이었다. 또 공부할 형편이 안 되니 공부는 늘 꼴찌였다. 그래도 오락시간에는 제가 전교 1등이었다. 선생님은 제게 '최고의 가수가 될 것'이라고 했다"며 "10대 때는 학교도 못 다니고 공장에서 일을 했다. 부모님을 도와 방앗간 일도 했다. 밀가루를 배달하며 학교에 다니는 또래들을 보면 너무나 부러웠다. 그러나 가수가 되겠다는 일념으로 열심히 노래를 하고 일을 했다"고 말하면서 어려웠지만 가수의 꿈을 포기하지 않고 끝가지 노력한 것을 고백했네요!

또 "그렇게 세월이 지나 저는 결혼을 했다. IMF로 남편이 부도가 나고, 결혼 생활도 파탄이 났다. 저는 제 자신에게 '내 인생은 왜 이렇게 힘이 들까'라고 물었다. 하지만 당연히 답은 없었다. 그러나 저는 언젠가 제 인생에도 해 뜰 날이 오리라 믿고 열심히 살았다"라고 결혼생활도 파탄난 것을 고백했네요!

그러면서 "그래도 지금은 자그마하지만 제가 노래방을 하고 있다. 도전 꿈의 무대 출연 후, 노래방 손님들이 저한테 노래 한 곡씩 해달라고 난리가 났다. 제가 키가 왜 작은지 이제야 알았다며 많은 위로도 해줬다" 라며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번에 어려운 삶을 고백한 김서희는 1961년생으로 2020년에 60살이 되었네요~

인생은 원래 생각한데로 돌아가지 않는데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준 김서희씨 고백 덕분에 저도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을 수 있어 좋았네요!!

[다른 연예계 뉴스 보기]

2020/01/25 - [연예계뉴스] - 박미선 새해이벤트! 색다른데요? [나이]

2020/01/28 - [연예계뉴스] - 김찬우 불청으로 복귀!! 와우 소리질러 !! [키, 나이]

2020/01/28 - [연예계뉴스] - 박선영 아나운서 퇴사 확정되다!! [키, 나이]

2020/01/29 - [연예계뉴스] - 지창욱 김유정! 편의점 샛별이 캐스팅 확정!! 환상조합! [키, 나이]

2020/01/23 - [연예계뉴스] - 성훈 천우희 화보 공개!! 완전 느낌 있네요! [나이]

2020/01/22 - [분류 전체보기] - 유튜버 하늘 갑질논란 일어나다!! [나이]

2020/01/22 - [연예계뉴스] - 김영희 빚투 논란 사과하다!! 심경고백 [나이, 빚투 사과]

2020/01/15 - [연예계뉴스] - 크리샤 츄 성형, 시술 해명하다!! [나이, 키]

2020/01/16 - [연예계뉴스] - 강민경 다이어트 비법 공개하다!! [키, 나이, 몸무게]

2020/01/16 - [연예계뉴스] - 호란 이준혁 데이트 공개!! 잘 어울리네요! [이혼, 키, 나이]

from http://thebrightfuture.tistory.com/33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