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이재훈 결혼~ 근황

토픽셀프 2020. 2. 6. 06:47

이재훈 결혼~ 근황

이재훈 결혼 그룹 쿨의 이재훈이 10여년 동안 마음속에 있던 비밀을 풀어 놓았습니다. 이재훈은 한 언론 인터뷰에서 오랫동안 교제를 했던 여자친구와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2010년에 딸을 가졌고, 2013년에는 아들을 얻어 정식 결혼식을 올리진 않았지만 가정을 꾸리면서 행복한 나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재훈은 지인의 소개로 아내를 만나 자연스럽게 가정을 이루었고 교제기간은 약 4년정도 된다고 말했습니다.

이후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 있었으나 아내의 부정맥과 임신중독증 등 건강이 악화되면서 어려운 시간을 보내면서 결혼식을 올릴 시간을 놓쳤다고 말했는데요.

아내의 건강이 회복되면 결혼식을 할려고 했으나 또 다시 아들을 출산하면서 결혼식을 올리지 못했고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다 보니 공개적으로 알릴 기회를 놓쳐서 가정을 꾸린 사실을 친한 지인만 알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재훈은 "아내는 7살 연하이고 나에게 너무 감사하고 고마운 존재다. 제주도 집에서 가족들만 초대해 혼인서약을 했지만 결혼식을 못한게 너무 미안하다. 그래서 꼭 결혼식을 올려 축복도 축하도 받고 싶다"고 말을 이었습니다.

이재훈의 갑작스러운 발표로 고백으로 인해 팬들이 많이 놀라실거 같아서 미안하고 죄송한 마음이다, 앞으로 행복하게 잘 살아 팬들에게 보답하고 싶다" 고 말을 전했습니다.

이재훈 나이 1974년 생으로 올해 45세로 알려져 있으며 키는 172cm 학력은 광성고등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소속사는 EM컴퍼니와 쿨컴퍼니에 두고 있습니다.

이재훈 데뷔 1994년 3인조 혼성그룹 쿨 1집 "너이길 원했던 이유"로 데뷔 하면서 "슬퍼지려 하기 전에" ,"ALL FOR YOU", "애상"등 수 많은 곡들이 히트되면서 많은 사라을 받았습니다.

한편 가수 이정과는 6촌 관계에 있는데요 이정이 데뷔 10년이 지나서여 불후의 명곡에서 그 관계가 밝혀졌는데요 굳이 밝힐 이유가 없어 자연스럽게 지내왔다고 합니다.

최근 복명가왕과, 히든싱어, 무한도전 토토가 등에 출연하면서 여전히 건재한 가창력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from http://a1.winwincar001.shop/8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