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손은서 결별

토픽셀프 2020. 2. 5. 12:37

손은서 결별

손은서 결별

배우 손은서 아시나요?

이번에 배우 손은서와 이주승이 2년여 공개 열애 끝에 결별했습니다.

손은서의 소속사 슈퍼대디 측은 5일 "손은서가 이주승과 최근 결별했다. 결별 이유는 사생활이라 알지 못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주승의 소속사 클로버컴퍼니 측도 같은 날 "이주승과 손은서가 최근 결별한 게 맞다"고 결별을 인정했습니다.

손은서는 2006년 5월 한 온라인 포털사이트 인터넷 얼짱 3기로 뽑히며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이후 다수의 CF에 활약하는 등 신선한 마스크로 주목받았습니다.

앞서 이주승과 손은서는 2018년 4월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습니다. 영화 ‘대결’을 통해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친한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손은서는 지난 2008년 영화 '네 번째 시선'으로 데뷔해 드라마 '사랑비', '7일의 왕비', 영화 '여고괴담5' 등에 출연했다. 최근 드라마 '보이스3'에 출연해 팬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예능감을 뽐내기도 했다. MBC '우리결혼했어요'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슈퍼주니어 동해와의 알콩달콩한 로맨스, SBS '강심장'에 출연해 소녀시대 막내 서현과 닮은꼴로 주목받았습니다.

이주승은 지난 2007년 영화 '청계천의 개'로 데뷔했고,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시즌 2', '프로듀사', '보이스' 등에 출연했다. 영화 '방황하는 칼날'과 '소셜포비아'에도 출연해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만남이 있으면 헤어짐이 있는법이죠.

두분 다 좋은 사람 만나서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from http://e.rerusi.com/1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