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준일 1위. 너와 나의 암호말

이슈 양준일 1위. 너와 나의 암호말

양준일님을 아시나요?

시대를 잘못타고 났지만 다시금 재평가를 받게 되고 역주행의 신화를 쓴 가수죠. 데뷔 30년 후인 2019년에 유튜브를 통해 과거 영상의 춤, 노래, 패션 등의 다양한 모습들이 재조명 받게 되고 슈가맨을 통해 양준일 신드롬을 만들어내며 다시 미국에서 한국으로 소환되었고 현재 대한민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가수입니다.

또한 지드래곤님을 닮은 과거 모습이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 그래서 탑골지디 라고 불리기도 하였는데요.

이렇게 승승장구를 하던 와중에 가수 양준일님의 에세이가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습니다.

양준일 에세이. 너와 나의 암호말

인터파크, 알라딘 등 온라인 서점 등에 따르면 양준일 에세이 ' 양준일 MAYBE : 너와 나의 암호말(모비딕북스) '는 지난 3일 예약 판매를 시작하자마자 불티나게 팔려나가 대부분의 온라인 서점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습니다.

인터파크에 따르면 양준일 에세이 '양준일 MAYBE : 너와 나의 암호말'은 이날 오전 10시 예약 판매 개시 1분 만에 판매량 500부를 돌파했고, 1시간 만에 3000부 이상 팔렸는데요. 당일 종합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이는 " 양준일 에세이는 1분당 50부가 팔려 거의 초당 1부씩 팔린 셈 " 이라고 하니 엄청난 성과일수 밖에 없네요.

남자 광고모델 브랜드 평판 순위

또한 2020년 1월 남자 광고모델 평판 순위에서도 3위에 올랐습니다. 1위 공유, 2위 백종원에 이어 3위라니. 조만간 광고모델 순위에서도 1위를 찍으실 양준일 님의 모습이 기대가 되네요.

노력하는 천재는 배신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 양준일님! 앞으로 음원차트도 1위를 찍기를 기대하겠습니다. ^^

from http://hororiya.tistory.com/11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