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강타 정유미 열애 인정

토픽셀프 2020. 2. 4. 21:52

강타 정유미 열애 인정

[ 강타 정유미가 이미 열애 중이었다는 증거와 사진 ]

강타와 정유미가 연인사이임을 인정했다.

작년 오정연과 우주안 그리고 정유미를 두고서 강타의 여자관계에 대해 이슈가 되었었는데

그 당시 정유미는 강타와의 연인설에 대해 부인했었다.

이제 두번째 열애설에서 정유미와 강타는 공식 연인임을 인정한 것이다.

[ 강타 정유미가 이미 열애 중이었다는 증거와 사진 ]

지난해 8월 강타와 정유미는 한차례 열애설이 났을때

친한 사이일뿐 연인이 아니라고 선을 그었었는데

그 이후 6개월만에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 강타 정유미가 이미 열애 중이었다는 증거와 사진 ]

하지만 강타와 정유미 이 두사람은 제주도 목격담,

너구리 인형 등등 럽스타그램 의혹에 휩싸여가며

열애설을 뒷받침할만한 증거들이 나돌았다.

이런 증거들에도 불구하고 강타와 정유미는 그저 친한사이라고만 부인했었다.

[ 강타 정유미가 이미 열애 중이었다는 증거와 사진 ]

그 동안 사생활 논란이 없었던 강타는 작년 두번의 열애설과 양다리 논란으로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고 활동을 잠정 중단하기까지했었는데 그렇게 힘든 시기를 겪는 동안 정유미가 옆에서 힘이 되어준 것은 아닌가 싶다.

[ 강타 정유미가 이미 열애 중이었다는 증거와 사진 ]

강타는 1979년생으로 올해 42세이고

정유미는 1984년생으로 올해 36살로 이 둘은 6살의 나이차가 난다.

[ 강타 정유미가 이미 열애 중이었다는 증거와 사진 ]

정유미는 과거에 강타를 보려고 가출까지 했다고 밝혀가며 강타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었다.

그동안 라디오, TV 등 방송에 출연해 그룹 H.O.T.의 팬클럽 '클럽 H.O.T.' 출신이라며 학창시절부터 강타의 오랜 팬이었다고 밝혀왔다. 정유미는 "16살 때 강타를 보기 위해 고향인 부산에서 서울로 가출을 감행했다"며 "가정통신문을 위조해 수련회에 간다고 거짓말을 했다"고 말하기도 했다.

또 "친구와 무작정 서울에 가서 강타 집을 찾아갔다"며 "강타를 만나진 못했지만 강타 아버지에게 선물을 대신 전달했다"고 덧붙였다.

[ 강타 정유미가 이미 열애 중이었다는 증거와 사진 ]

강타의 매력을 수분을 머금은듯한 촉촉한 눈빛이라 표현하며 강타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정유미와 강타의 열애소식이 사뭇 충격이긴하나 학창시절 "칠현마누라"라는 아이디를 쓸 정도로 강타를 좋아하던 정유미에겐 꿈이 현실이 된 것이 아닐까 싶다.

어쨌거나 둘의 사랑을 응원하는 바이다.

[ 강타 정유미가 이미 열애 중이었다는 증거와 사진 ]

from http://yungpri.tistory.com/62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