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0 년에 조지아로 여행해야 하는 24 가지 이유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샴페인 한 잔과 함께 새해를 맞이하여 올해는 조지아로 여행하는 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약 10 년 동안 조지아는 여행의 절정에 달했습니다.

그리고 이번 여름 이탈리아 트렌토의 바에서 와인을 마시면서 완벽한 기회가 생겼습니다.

여름이 되면 많은 친구들이 조지아에 있을 예정입니다. 몇 주 안에 여행이 계획되었습니다. 친구들과 저는 JayWay Travel 게스트로서 Georgia를 둘러볼 것입니다.

나는 35 번째 생일에 트빌리시에서 떠나 다음 2 주 동안 나라를 탐험했습니다. 우리는 옥상에서 발효된 qvevri 와인을 마셨습니다. 우리는 고대 석탑으로 덮인 마을을 하이킹했습니다. 우리는 어떠한 문 뒤로 숨겨진 건축들의 아름다운 보물을 탐험했습니다. 우리는 진흙투성이의 길을 밟았습니다.

조지아는 내 기대에 부응했습니다. 나는 조지아를 2019 년 가장 좋아하는 새로운 나라라고 생각합니다. 방문한 82 명 중 조지아가 확실히 상위 10 위 자리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트빌리시는 독특한 도시입니다. 왜 많은 사람들이 그 도시를 좋아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Svaneti는 화려한 풍경을 가져왔습니다. 나는 교회와 수도원, 자연의 경치를 좋아했습니다.

그러나 조지아가 여행하기 좋은 한 가지 요소가 있으며 그것이 음식입니다. 음식은 예외적으로 훌륭하고 독창적이며 다른 곳과는 다릅니다. 음식은 너무 좋아서 매일 밤 기분이 좋았고, 나는 내 인생 최고의 식사 중 하나를 먹고 있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미국에서 더 유명하지 않다는 것에 믿을 수 없습니다.

조지아를 위대하게 만드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트빌리시는 최근 몇 년 동안 발견 한 가장 멋진 수도 중 하나입니다. 베레 강의 배경에서 절벽은 양쪽에서 솟아오르는 절벽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당신을 맞이합니다.

트빌리시는 피스 브리지와 같은 수 세기 전의 수도원과 현대 건축 양식의 놀라운 조합입니다.

트빌리시는 매우 독특하여 다른 도시와 비교하기가 어렵습니다. 트빌리시의 나무가 늘어선 거리는 프라하의 비노 흐 라디 인근이나 부에노스아이레스의 팔레르모 비에 호 인근을 떠올리게 합니다. 그리고 주황색 지붕은 발칸반도를 떠올리게 합니다. 아마 크로아티아와 약간 알바니아가 섞여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트빌리시는 끝없는 가능성을 가진 거대한 도시입니다. 당황스럽게 저렴한 가격으로 뛰어난 음식으로 가득합니다. 이른 시간에는 밤 문화가 있고 사람들은 거리에서 나옵니다. 예기치 않은 장소에 고급스러운 놀라움이 있습니다.

트빌리시의 바스 디스트릭트의 한 거리에 한쪽에는 고대 다리가 있으며 현대적인 철로에서 사진을 찍는 사람들과 양쪽 언덕에 건물이 올라옵니다.

트빌리시는 우즈베키스탄에서 똑바로 보이는 건물에 몸을 담그기 전에 고대 다리를 걷고 폭포를 지나갈 수 있는 바스 디스트릭트입니다.

트빌리시는 고양이로 가득합니다. 이스탄불과 마찬가지로 사람들은 길을 잃습니다.

밝은 네온 녹색과 노란색 커피숍에 의해 트빌리시의 회색 거리가 돋보입니다.

트빌리시에서 강을 건너는 다리 오른쪽에는 언덕에 자리 잡은 수도원이 있으며 케이블카가 공중에 와이어를 타고 이동합니다.

트빌리시는 케이블카가 반대쪽으로 확대되고 수도원이 위에서 보는 화려한 강변입니다.

노란색 밴은 거리 예술로 덮인 벽에 주차되어 있으며 백그라운드에서 더 많은 벽화가 있습니다.

사람들은 거대한 디스코 볼 아래에 트빌리시의 야외 카페에 앉아 있습니다.

많은 친구들이 트빌리시를 일시적이고 장기적으로 그들의 집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트빌리시는 저렴하고 재밌으며 번성한 해외 거주자 커뮤니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Fabrika는 이 커뮤니티의 중심입니다. 도시 핫스폿 및 다기능 장소로 간주되며 공동 작업 공간, 라운지, 호스텔, 아티스트 스튜디오 등이 있습니다. 나는 트빌리시에 살면 항상 여기에서 일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내 친구 중 일부는 Fabrika와의 근접성에 따라 Tbilisi 아파트를 선택했습니다.

그러나 트빌리시에 장기간 거주하지 않는다면 며칠 동안 머물기에 좋은 곳입니다. 그리고 나는 최고의 장소에 머물렀습니다.

특별 호텔인 Communal Sololaki는 2019 년에 머물렀던 내가 가장 좋아하는 호텔이며, 매우 추천합니다. 돈을 아깝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하얀 시트, 노란색 베개가 있는 침대는 어두운 파란색 녹색 벽에 램프와 작은 현대적인 대리석 테이블이 있습니다. 백그라운드에서 진한 파란색으로 칠해진 현대적인 호텔 객실을 볼 수 있습니다.

Communal Hotel은 현대식 보헤미안 스타일로 장식되어 있으며 대담하고 어두운색에서 부끄러워하지 않는 방법을 좋아합니다.

나는 거울 타일로 늘어선 욕조 스위트에 머물렀습니다.

빵, 과일, 페이스트리, 치즈, 잼 등 아침 식사가 가득한 긴 테이블은 모두 화려한 파란색과 흰색 요리로 제공됩니다.

내가 먹어 본 최고의 호텔 아침 식사 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빵과 케이크, 모든 종류의 과일, 주스, 채소로 가득 찬 요리 및 여러 종류의 치즈들은 모든 것들이 잘 어울리는 화려한 요리, 빈티지, 혼합 요리 컬렉션에 제공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위에 당신이 원한다면 계란을 만들 것입니다.

호텔은 공동 초점을 맞추고 있어 손님들이 함께 테이블을 공유합니다. 당신은 손님과 채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조지아를 여행하는 사람들은 흥미롭고 여행이 많은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저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조지아의 절대 하이라이트는 음식입니다. 그루지야 요리는 아마도 그루지야 여행에 있어 가장 좋은 방법 일 것입니다.

물론 음식은 모든 여행 목적지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이지만 조지아는 더 나아가고 있습니다. 품질은 지속적으로 우수하고 음식은 독특하며 요리는 조지아를 떠난 후 오랫동안 갈망하는 것입니다. 나는 조지아에서 인생 최고의 식사 중 하나를 먹는 것처럼 느꼈습니다.

조지 식품 중 하나에 대해 들어 보셨다면 아마도 아마 조카 리 치즈 파이인 khachapuri 일 것입니다. 전형적인 카차 푸리는 평평하고 닫혀 있으며 치즈로 채워져 있습니다.

접시에는 세 개의 작은 그릇이 있으며, 각 그릇에는 다른 종류의 호두 집으로 채워진 파슬리가 있습니다.

조지아의 대부분의 식사는 보통 호두를 기본으로 하는 다양한 집으로 시작하며 빵과 함께 먹을 것입니다.

오이, 토마토, 호두와 허브 페이스트로 붉은 양파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그루지야 호두 샐러드를 만날 수 있습니다. 오이, 토마토, 약간의 붉은 양파로 만들어졌으며 허브로 만든 호두 페이스트와 함께 보관되었습니다.

Lobio는 또한 모든 식사에서 표준인 그루지야 조림 콩이었습니다. 그것은 위의 가장 큰 사진은 아니지만 이 콩은 너무 맛있고 신선했으며 항상 꽃병과 같은 용기에 담겨 있습니다. 나는 콩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가능한 한 항상 lobio의 넉넉한 부분을 제공했습니다.

닭고기, 토마토, 양파로 가득 찬 그릇에 로즈메리 봄을 얹었습니다.

메인 코스에서는 스튜와 같은 요리가 인기가 있었습니다. 이것은 양파와 토마토에 신선한 허브로 끓인 닭고기입니다.

구운 고기도 인기가 있었습니다. 보통 닭고기나 돼지고기를 사용하며 이것은 붉은 양파로 구운 돼지고기였습니다.

그리고 만두는 어디에나 존재하며 보통 치즈, 버섯, 감자 킨 칼리도 있지만 고기로 채워져 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각각 25 센트를 넘지 않습니다. 나는 한 번에 가장 많이 먹었던 것이 5개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식당에서 메뉴에 킨 칼리가 있지만 돈을 벌지 않기 때문에 톤을 주문할 수는 없습니다. 거대한 만두 접시를 원한다면 khinkali 상점이면 충분합니다.

내가 그루지야 요리에 대한 결함을 지적해야 한다면, 아마도 그들은 육즙을 남기지 않고 구운 고기를 요리하는 것일 것입니다. 그리고 그루지야 요리는 상당히 무겁습니다. celiacs가 khachapuri와 khinkali와 같은 대표적인 그루지야 요리를 먹을 수 없다는 것은 불행한 일입니다. 채식주의자들은 조지아에서 잘 먹을 수 있습니다. 비건 채식인은 더 제한적이지만 먹을 것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조지아에는 다양한 종류가 없었습니다. 매 식사마다 딥과 호두 샐러드, 로비오와 카차 푸리를 먹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내 충고는 조지아 여행 내내 활발하게 활동하고, 가끔 휴식을 취하고, 돌아온 후에 더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을 계획입니다.

그루지야 레스토랑은 중앙 및 동유럽에서 매우 인기가 있지만 서유럽과 북미에서는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조지아 여행 증가와 그루지야 요리에 대한 언론 보도의 증가 사이에 향후 10 년 내에 더 많은 조지아 식 레스토랑을 보게 될 것입니다.

여행 중 최고의 식사를 골라야 한다면 트빌리시의 Shavi Lomi에 있었습니다. 미리 예약해야 합니다.

그루지야 인이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와인 제조업자라고 합니다. 그들은 기원전 약 6000 년 이래로 흑해의 산들과 산들바람과 함께 부드러운 기후를 이용했습니다.

조지아의 대부분의 와인 관광객은 동쪽으로 Kakheti 와인 지역과 Telavi 및 Sighnaghi와 같은 마을로 향합니다. 트빌리시에서 당일 치기 여행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다른 일을 했습니다. 우리는 조지아의 이 메 레티 지역에 있는 바이아 포도원에 갔습니다. 이것은 조지아 여행을 위한 경로에서 조금 벗어났지만 여행의 가치가 있었습니다.

Baia는 유기농법으로 만든 소규모 와인을 전문으로 합니다. 와인은 땅에 저장되는 점토 항아리인 qvevris로 만들어집니다.

정말 멋진 곳입니다. 포도나무들 사이에서 장난치는 것은 재미있었습니다. qvevri 와인에 대해 배우고 땅의 구멍을 보는 것은 흥미로웠습니다. 그들이 우리에게 봉사한 식사는 감동적이었습니다.

쿠타의 시는 스바 네티로 가는 길에 가치 있는 곳으로 트빌리시에서 아주 긴 여행을 떠납니다.

그러나 조지아에서 특별한 곳으로 가고 싶다면 스바 네티로 여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크게 방해가 되지 않지만 다른 나라와는 다른 화려하고 흥미로운 지역입니다.

내가 조지아로 여행하는 꿈을 꾸었을 때, Svaneti는 항상 조지아 여행 목록의 최상위에 있었습니다. 저는 여행 일정을 계획하고 나서 산악 지역을 포함시킬 시간이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이 여행이 Svaneti를 중심으로 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Svaneti는 내가 조지아에서 방문한 가장 그림 같은 곳으로, 산과 고대 타워로 가득한 마을입니다.

Mestia는 Svaneti 지역에서 가장 큰 도시이며 산을 탐험하기 위한 기지입니다. 관광객의 요구에 부응하여 개발된 도시입니다. 산 샬레와 간단한 게스트 하우스, 벽난로가 있는 레스토랑, 야외 장비 판매 상점 및 수정이 필요한 경우 훌륭한 커피숍이 있습니다. Mestia는 나에게 폴란드로 유명한 또 다른 자코 파네를 상기시켰습니다.

Mestia는 또한 Svan 문화를 알기에 좋은 곳입니다. 첫 번째는 Margiani 's House Museum으로 중세 시대의 Svan 주택을 재현했습니다.

Svaneti는 Mestia, Svaneti에 새겨진 나무 의자와 일반 테이블이 있는 중세 시대의 정통 Svan 집처럼 보입니다.

특히 흥미로운 민족 예술 박물관은 흥미로운 예술과 유물로 가득 찬 현대 박물관입니다. 지붕에서 Mestia의 뛰어난 전망이 있습니다.

조지아에서의 나의 시간의 또 다른 주요 사건은 Mestia의 케이블카를 Zuruldi 능선 꼭대기로 가져가는 것이었습니다. 케이블카 2 대를 맨 위로 가져가면 Mestia에서 가장 높은 식당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방향에서 산의 전망이 있으며 사진의 멋진 배경을 만듭니다.

그리고 여행의 최고의 밤중 하나는 우리가 Mestia의 바에 갔을 때 즉흥적으로 춤을 볼 수 있었습니다.

메스 치아로 가는 길은 본질적으로 1개입니다. 국가의 북서쪽에 있는 주그디디에서 약 3 시간이 걸립니다. 기차역에서 marshrutka를 얻을 수 있습니다. marshrutkas는 일반적으로 도중에 1 시간의 휴식을 포함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쿠타의 시 또는 심지어 트빌리시에서 똑바로 통과합니다. 일부 여행자는 트빌리시에서 주그디디까지 야간열차를 타는 것을 좋아합니다.

바닐라 스카이 항공에는 트빌리시 발 메스 티가 행의 항공편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비행에는 1 시간이 걸리며 비용은 30달러입니다. 이 항공편은 미리 판매되는 경향이 있으며 사무실에서만 예약할 수 있습니다. 트빌리시에 있는 담당자가 도착하기 전에 티켓을 예약했습니다.

JayWay로 Svaneti를 여행하는 경우 자동차로 개인 교통수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여행을 제대로 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Ushguli로 여행할 것입니다. Ushguli는 Upper Svaneti에 있는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등재된 마을로, 세계의 가장자리에서 시선을 끄는 느낌입니다.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습니다. 조지아에서의 운전은 있는 그대로 복잡하지만, Ushguli로의 운전은 훨씬 더 복잡하고, 전문가만이 운전해야 합니다.

MESTIA에서 라이드를 예약하면 됩니다. 우리는 그들이 그것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반쯤 포기한 관광객들을 지나갔습니다. 일단 도착하면 놀라게 될 것입니다.

Ushguli는 도로를 따라 여러 마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차차 시는 오직 유네스코라는 명칭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요 마을인 Chvibiani는 여행자를 위한 대부분의 편의 시설을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내가 들었던 것으로부터 Ushguli는 최근에 많이 바뀌었습니다. 석탑 사이에 얼마나 많은 새로운 속성이 생겨났는지 알 수 있습니다.

몇 년 전에 휴대 전화에 저장된 카프카스 가이드북이 있습니다. 그것은 2016 년에 출판되었으며 Ushguli는 공용 욕실이 있는 숙박 시설만 있다고 말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Ushguli의 몇몇 호텔에는 현재 우리가 머물렀던 Hotel Panorama를 포함한 욕실이 딸려 있습니다.

Ushguli는 기본적으로 제공됩니다. 인터넷이나 고급 호텔을 기대하지는 않아야 합니다. 어딘가에 고립된 것은 그 자체의 사치입니다.

조지아에는 3개의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이 있습니다. 겔 라티 수도원, 미츠 케이타 역사 유적지, 스바 네티 북부로 모두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세 곳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스바 네티는 모두 구성하지는 않습니다. 유네스코 지정이 있는 유일한 마을은 차슈 시입니다. 제 생각에는 독특하고 힘든 여행이기는 어렵습니다.

오랜 고립에 의해 보존, 코카서스의 상단 Svaneti 지역은 중세 형 마을과 타워 주택과 산의 경치의 뛰어난 예라고 생각됩니다.

Gelati Monastery는 Kutaisi 바로 바깥에 있습니다. 건축과 디자인으로 유명하며, 가면 언덕 너머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1106 년 조지아 서쪽에 설립된 Gelati 수도원은 11 세기에서 13 세기 사이의 정치적 힘과 경제 성장의 시기인 중세 조지아의 황금기의 걸작품입니다. 그것은 부드럽게 장식된 큰 블록, 균형 잡힌 비율 및 외부 장식을 위한 블라인드 아치의 외관을 특징으로 합니다. 가장 큰 중세 정교회 수도원 중 하나인 젤라틴 수도원은 과학과 교육의 중심지였으며 아카데미는 고대 조지아에서 가장 중요한 문화 중심지 중 하나였습니다.

Gelati Monastery는 사랑스럽지만 Kutaisi는 가장 흥미로운 도시는 아닙니다. 나는 반나절을 Kutaisi를 탐험하고 나머지 시간을 Imereti와 Prometheus Cave의 와이너리와 같은 주변 지역을 탐험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엘 데포라는 곳에서 훌륭한 킨 칼리를 먹었습니다.

헤타 시는 트빌리시 외곽에 있으며 당일 치기 여행까지 가능합니다. 여기에는 Mtskheta의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등재된 3 개의 기념물인 Jvari Monastery, Svetitstkhoveli Cathedral 및 Samtavro Monastery가 있습니다.

이전 조지아의 수도였던 미츠 메타의 역사적인 교회는 코카서스의 중세 종교 건축물의 훌륭한 예입니다.

Mtskheta는 트빌리시 거주자들이 결혼하기에 인기 있는 곳입니다.

조지아는 유네스코 잠정 목록에 15 개의 사이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Uplistsikhe Cave Town의 트빌리시 역사 지구 Davit Gareji Monastery에 있습니다.

옅은 청록색의 집은 나무로 둘러싸인 발코니에 밝은 초록색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조지아는 경이로운 예산 친화적인 목적지입니다. 당신이 조지아에 살면 가격은 동유럽과 비슷하며 심지어 동남아시아의 일부와 비슷합니다. 코카서스 지역은 일반적으로 예산 친화적이지만 조지아는 아르메니아와 아제르바이잔보다 저렴합니다.

저렴한 예산으로 호스텔이나 간단한 게스트 하우스, 주로 저렴한 식사와 많은 킨 칼리, 제한된 유료 활동, marshrutka를 통한 교통수단으로 조지아를 여행하는 경우 하루에 40달러 정도만 듭니다.

와인과 함께 멋진 저녁 식사를 하러 가면 1 인당 25달러 이상을 가기가 어려우며 10 달러에 와인과 함께 멋진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트빌리시에서 정차하는 경우 고급 디자인 호텔 Communal Sololaki에서 1박에 91 달러, 스위트 중 하나에서 1박에 125 달러에 머물 수 있습니다. 또는 공동 작업 공간이자 호스텔인 Fabrika로 가도 됩니다. 공용 욕실이 있는 멋진 더블은 40달러, 기숙사 침대는 6달러입니다.

나는 바닐라 스카이에서 Mestia에서 Tbilisi까지의 비행 비용이 약 30달러라는 것에 놀랐습니다.

조지아는 러시아에 의해 점령되었습니다.

조지아가 모두 접근 가능하고 관광객들에게 개방되어 있는 것은 아닙니다. 현재 점령 중인 부분은 압하지야와 남오세티아입니다. 둘 중 하나를 방문하려면 해당 지역의 비자를 확보해야 합니다.

조지아 북서부의 반 자치 지역인 압하지야는 길고 복잡하며 슬픈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1920 년대 이래로 조지아와 러시아와 충돌했고, 소비에트 연방이 해체되었을 때 상황이 심화되었습니다. 조지아는 오늘 압하지야가 러시아에 의해 점령되었다고 주장합니다.

압하지야를 방문하는 것은 복잡합니다. 서구 방문객은 거의 없습니다. 즉 이 지역에는 관광 가치가 있습니다. 러시아 여행객들이 산과 흑해를 즐기는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조지아 북 중부에 있는 남오세티아는 2008 년 러시아에 의해 침공되었습니다. 남오세티아에는 특별 여행 허가가 필요하지만 압하지야와 달리 관광 가치는 별로 없습니다.

나는 현재 트빌리시에 살고 있는 사우스 오세티아 출신의 그루지야 친구가 있는데, 침략 이후로 돌아가지 않았습니다.

나는 고유의 단점이 있는 나라를 좋아합니다. 그루지야입니다. 아마 내가 조지아에서 했던 것 중 가장 엉뚱한 일은 고리 시에서 개인 열차를 확인한 것입니다.

내가 문신과 문화에 전념했다면 아마도 그루지야 문자로 잉크 칠을 당했을 것입니다.

조지아에는 일부 수도원들이 동굴에 세워져 있습니다. 이것은 Chiatura의 도시의 벼랑에 자리 잡은 매우 멋진 수도원이었습니다.

그루지야 수도원은 복장이 엄격합니다. 여자들은 바지를 입어도 머리를 가리고 무릎을 덮는 긴 치마를 입어야 합니다. 수도원에는 앞면 근처에 바구니가 있으며 여성용 머리덮개와 타이 스커트가 있습니다. 반바지를 입은 남성은 출입할 수 없습니다.

그루지야의 연대기는 나라의 낯선 기념물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고대처럼 보일 것이지만, 1985 년에 지어졌으며 트빌리시 해 또는 트빌리시 가장자리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리고 식당 주인과 그의 삼촌이 우리 그룹을 비추는 Mestia에는 매우 기억에 남는 식사가 있었습니다. 우리가 미국, 영국, 호주, 이탈리아 및 아르헨티나와 같은 많은 나라에서 왔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Georgia는 안전한 여행지입니다. 사전에 적절한 연구를 하고 상식을 사용하는 대부분의 여행자는 큰 안전 문제없이 조지아를 여행하게 됩니다. 조지아는 미국보다 수천 배나 안전합니다.

내가 잠시 멈추는 것은 운전뿐입니다. 그루지야인들은 종종 무모한 운전자이며 계속해서 속도를 내고 추월을 합니다. 길을 건널 때는 항상 조심하고 차량에 탑승할 때는 항상 안전벨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압하지야와 남오세티아는 일반적으로 목적지가 아니지만 조지아 여행자의 대다수는 이 지역에 발을 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여성 혼자서 여행하는 것에 관해서는, 나는 이 여행에서 친구들과 여행을 했으므로 개인적으로 혼자서 하는 여행 경험이 없습니다. 그러나 내가 경험 한 것과 신뢰할 수 있는 다른 친구들의 경험으로 판단할 때 나는 조지아를 혼자 여행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나는 조지아에서 돌아와서 혼자 여행하고 싶습니다.

여행 인프라가 제한적인 개발 도상국으로서, 가이드 여행을 지 않는 한 처음으로 여행자 또는 국제 여행자에게 조지아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조지아 여행의 문제 중 하나는 트빌리시가 주요 항공 허브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트빌리시로 비행하는 경우 이스탄불, 키예프, 도하 또는 다른 주요 도시를 통해 연결될 수 있습니다. 키예프는 미국인들에게 흔한 중간 기착지입니다. 항공편은 시간과 예약시기에 따라 비쌀 수 있습니다. Skyscanner는 최적의 가격을 찾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훨씬 저렴한 옵션이 있습니다. 요즘에는 그루지야로 가는 저렴한 항공편이 있지만 그 대신 트빌리시에 가는 것은 아닙니다. 저가 항공사 WizzAir는 런던 루턴, 베를린, 프라하, 코펜하겐, 포즈 난, 바르셀로나, 탈린 등을 포함한 유럽 전역의 목적지에서 쿠타의 시로 가는 매우 저렴한 항공편을 제공합니다.

Svaneti로 향하고 있다면 절대적으로 해야 합니다. 드라이브의 몇 시간이 줄어듭니다. 쿠타의 시와 그 주변을 탐험하고, 스바 네티로 여행하고, 바닐라 스카이 비행을 다시 트빌리시로 옮긴 다음 marshrutka를 타고 쿠타의 시로 갈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출발하는 경우 두 개의 왕복 요금을 지불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나는 주요 유럽 도시로, 다른 하나는 WizzAir에서 쿠타의 시로 가는 것입니다.

항공편이 분리되어 있으므로 한 번의 항공편이 지연되고 하나를 놓치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하물이 길을 잃을 경우를 대비하여 자신에게 폭을 넓히고 여행 보험을 받아야 합니다.

나는 WizzAir를 Kutaisi에서 London Luton으로 갔습니다. WizzAir는 위탁 수하물, 기내 수하물, 더 나은 좌석 옵션 및 우선 탑승권을 포함하기 때문에 비행하는 경우 실제로 괜찮습니다. 유쾌하게도 WizzAir는 현재 Kutaisi 공항으로 비행하는 유일한 항공사입니다.

조지아 여행은 여러 면에서 여전히 매우 거칠었습니다. 여행을 계획하기 전에 이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우리가 Kutaisi에 있는 호텔에 도착했을 때 전체 도로가 찢어졌고 보도까지 찢어졌으며 비가 오기 시작하면 진흙 구덩이로 변한 것을 알았습니다. 고맙게도 우리 운전자는 차를 내릴 수 있었고 JayWay는 여행을 위해 다른 호텔로 우리를 옮겼습니다.

나는 조지아 여행이 알바니아 여행과 매우 비슷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알바니아 여행이 어떤지 알 수 있습니다. 두 나라 모두 교통이 제한적이며, 끔찍한 운전, 열악한 도로 및 보도 조건, 인터넷에서 제공되는 정보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조지아의 교통은 거칩니다. 도시 간 교통의 대부분은 marshrutka 또는 공유 미니버스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때로는 편안할 수 있지만 종종 라틴 아메리카의 버스와 더 가까워 사람과 짐이 가득합니다.

그루지야에는 몇 개의 열차가 있지만 관광객이 이용할 수 있는 유일한 열차는 트빌리시에서 바투 미까지, 트빌리시에서 추구 디디로 가는 열차입니다. 동쪽으로는 아제르바이잔으로, 남쪽으로는 아르메니아가 있습니다.

그루지야에는 국내선이 거의 없습니다. 그루지야 항공에는 트빌리시에서 바투 미까지의 비행이 있으며, 실제로 바닐라 스카이 항공의 메스 티아에서 트빌리시까지의 노선을 비행해야 했습니다. 온라인으로 바닐라 스카이를 예약할 수 없습니다. 트빌리시에 이동하려면 여행사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JayWay Travel과 함께 여행한다면 교통 편이 훨씬 편합니다. 조지아에는 종일 개인 운전사가 있었으며 바닐라 스카이 항공편을 예약했습니다.

인터넷을 많이 사용하는 기업은 많지 않습니다. 이로 인해 레스토랑 메뉴 확인과 같은 작업을 미리 수행하기가 어려웠습니다. 대부분의 레스토랑, 바 및 카페는 웹 사이트가 아닌 Facebook 페이지를 갖는 경향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조지아에서의 운전은 끔찍합니다. 나는 전 세계에서 많은 나쁜 운전을 보았고 몰타는 세계에서 가장 무모한 운전자라고 확신하지만 조지아 인은 그 뒤를 쫓지 않습니다.

다가오는 트래픽으로 운전하는 동안 많은 속도와 추월을 볼 수 있습니다. 트빌리시에서 택시를 부르는 경우, 운전자가 창문에서 끊임없이 전화 통화를 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또한 자동차의 40 % 가 스티어링 휠의 반대쪽에 있습니다.

나는 대다수의 여행자들이 조지아에서 자동차를 렌트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고도로 숙련된 운전자라면 여기로 운전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이동성 문제가 있는 여행자에게는 조지아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도로와 특히 보도는 고르지 않고 찢겨 있습니다. 매우 어려워서 휠체어를 사용하면 거의 불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조지아가 개발 도상국 여행에 익숙한 여행자에게 가장 적합하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은 경우 JayWay Travel으로 여행하면 개발 도상국을 훨씬 쉽게 여행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 조지아 여행을 중부와 동부 유럽을 전문으로 하는 맞춤형 여행사인 JayWay Travel의 손님으로 여행했습니다. 나는 JayWay Travel과 함께 우크라이나와 코카서스 여행을 했으며 둘 다 훌륭한 여행이었습니다. JayWay는 2018 년에 Georgia를 목적지로 추가했습니다.

JayWay는 목적지에 대한 맞춤형 여행을 구성하고 호텔, 교통 편, 특별 경험 및 길 안내에 따라 여행을 정돈합니다. 또한 SIM 카드 또는 휴대 전화를 제공하므로 쉽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모든 여행자에게 그 정도의 여행 계획이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JayWay가 하는 최선의 방법은 개발 도상국보다 쉽게 ​​다룰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JayWay는 또한 여행을 운영하는 조지아의 연락처를 포함하여 여행 내내 우수한 지역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가이드는 조지아에서 일상의 많은 부분을 처리합니다. 그들은 미국인들이 고객 서비스에 대해 기대하는 것에 익숙합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의 여행에 더 많은 것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행에 관한 다른 단기 가이드를 몇 개 가지고 있었습니다. Nata는 Svaneti의 모든 것에 대해 가르쳐주었습니다. Luca는 우리를 Mtskheta의 가장 좋은 곳으로 데려갔고 George는 우리를 트빌리시에서 Kutaisi로 가는 길에 가장 좋아하는 빵집으로 데려갔습니다.

JayWay로 조지아를 여행할 때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장점 중 하나는 Vanilla Sky 항공사에서 항공권을 받는 것과 같은 일을 처리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전체 도로가 Kutaisi 호텔 앞에서 손상되었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들은 우리를 여행 도중 다른 호텔로 전환했습니다. 내가 아플 때에는 그들은 약국에 데려갔습니다.

내가 방문하지 않은 멋진 장소가 너무 많습니다. 대부분의 조지아 여행자들은 시간을 내어 스바 네티에 가지 않고, 그곳에서 시간을 보내면서 전통적인 조지아의 일부 목적지를 놓쳤습니다.

포도밭과 와이너리에 몰입하고 싶다면 Kakheti 와인 지역과 Telavi 및 Sighnaghi와 같은 도시로 동쪽으로 향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변 활동과 나이트 라이프를 원한다면 흑해와 리조트 타운 바투 미로 서쪽으로 가면 됩니다.

산에 있고 싶지만 Svaneti로 여행할 시간이 없다면 Kazbegi로 이동해야 합니다. Tbilisi에서 불과 몇 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특이하고 시각적으로 놀라운 수도원을 찾고 있다면 Davit Gareja를 방문해야 합니다.

이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탐험할 곳이 더 많습니다.

아제르바이잔 바쿠에 있는 3 개의 불꽃 탑은 해질 무렵 분홍색 하늘을 푸르스름한 자주색으로 보입니다. 그 아래에는 작은 건물이 있고 왼쪽에는 도시의 키가 크고 마른 탑이 있습니다.

시간이 충분하다면, 한 번에 코카서스 3 개국을 여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은 너무 격리되어 있어서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여행 시간이 충분하고 조지아에서 아르메니아와 아제르바이잔을 보기 위해 더 많은 시간을 기꺼이 희생하려는 경우에만 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최소 2 주가 있으면 세 국가 모두에서 볼거리가 있습니다. 당신이 10 일을 가지고 있다면, 나는 주로 아르메니아에서 며칠 동안 조지아에 거점을 두고 아제르바이잔을 제외할 것입니다. 일주일 이하이면 조지아에서 모두 보내야 합니다. 즉 2 주가 있고 조지아에서 모든 것을 사용하기로 결정했다면 여전히 시간이 많이 소요될 것입니다. JayWay는 맞춤 여정을 구성합니다. 다음은 3 개국 샘플 일정입니다.

아르메니아에서는 시간이 제한되어 있어 예레반을 거점으로 수도원으로 당일 치기를 하려고 합니다. 저는 코르 비 라프, 노라 반크, 아 레니 와인 지역을 우선시합니다. 당신은 또한 Sevan 호수 또는 Dilijan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아제르바이잔에서 시간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바쿠를 거점으로 Qobustan으로 반나절을 여행합니다.

조지아 여행에는 여행 보험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어느 나라나 특히 개발 도상국인 조지아에게는 매우 중요합니다. 개발 도상국으로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개발 도상국의 여행 사고를 다루는 것은 큰 고통 일 수 있습니다. 여행 보험은 귀하와 귀하의 재정을 보호합니다.

조지아에는 많은 고르지 않은 보도와 거리가 가득합니다. 쉽게 넘어 지거나 넘어져 발목이나 손목이 다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짜증이 납니다. 그러나 만일 다친 상황에서 여행 보험이 없다면 훨씬 더 나쁩니다.

여행 보험을 진지하게 받으면 좋습니다. 조지아를 여행할 때는 World Nomads 여행 보험을 사용하고 추천합니다.

모든 가격 계층에서 고품질 숙박 시설이 개발되기 시작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와인 지역의 일부 고급 농산물과 같은 팜 스테이일 것입니다. 트빌리시는 고급 호스텔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빌리시 관광은 흥미롭습니다. 대부분의 도시는 행복하게 관광을 하지 못하지만 인기 있는 지역은 이미 압도적입니다. 일부 거리에는 직원들이 관광객들을 데려 오려고 시도하는 식당들이 줄지어 있습니다. 피스 브리지, 케이블카 및 온천 주변 지역은 실제로 보트 투어 등을 판매하려는 선원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다른 도시에서는 이 가이드를 공공장소에서 운영하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트빌리시에서 이런 일이 일어나길 바랍니다.

트빌리시에 대해 말하면, 그것이 새로운 주요 디지털 유목민 허브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치앙마이나 메데인의 수준은 아니지만 확실히 거기에 있습니다.

나는 조지아에서 배낭여행자 운송 회사에 큰 잠재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중앙아메리카, 남아메리카 및 동남아시아에서는 편안하고 에어컨이 완비된 밴으로 배낭여행 핫스폿까지 여행을 하는 회사를 볼 수 있습니다. 랭킨에서 과테말라의 플로레스까지 차로 6 시간 동안 운전하는 것이 4 가지 다른 버스를 이용하는 것보다 백만 배나 더 낫습니다. Ushguli에서 Mestia, Zugdidi, Kutaisi, Tbilisi로 가는 경로를 상상해보기 바랍니다.

우리는 특히 중부와 동유럽에서 더 많은 관광을 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나라에서 온 여행자들은 돈을 많이 쓰지 않지만, 조지아의 저렴한 비용과 쿠타의 시 행 저렴한 항공편 사이에서 조지아는 점점 매력적인 옵션입니다.

전체적으로 조지아는 향후 10 년 안에 강국이 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보다 먼저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from http://happyange.tistory.com/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