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홍현희 매니저

토픽셀프 2020. 1. 25. 18:31

홍현희 매니저

오늘 전지적 참견 시점 프로그램에는 개그우먼 홍현희 씨와 홍현희 씨의 매니저 박찬열 씨의 극과 극 먹방이 방송된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전지적 참견 시점의 홍현희 씨 그리고 홍현희 씨 매니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홍현희 씨와 홍현희 씨 매니저는 오늘 방송에서 하루 일과를 마치고 소래포구를 찾아 시를 읖듯이 해산물 주문을 했다고 하는데요. 꽃게부터 대하, 전어까지 푸짐하게 차려진 식사에 홍현희 씨와 매니저는 눈을 빛내며 본격적이 먹방을 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특히 홍현희 씨는 맨손으로 뼈와 껍질째 음식을 흡입하는 터프함을 발산하며 야성미 넘치는 먹방 모습을 보였고 이 모습에 매니저는 신기해하며 홍현희 씨를 수저를 놓고 지켜보기 바빴다고 하죠 ㅎㅎ

홍현희 씨는 제이쓴 씨와 결혼을 하시고 더욱 더 방송 활동이 활발해졌는데요. 호감형 비주얼과 화려한 입담으로 사랑받고 있는 남편 제이쓴 씨와 함께 홍현희 씨는 '아내의 맛' 에도 함께 출연하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홍현희 씨는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세 입니다. 키는 152cm로 알려져 있고 학력은 영동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셨죠. 개그우먼 홍현희 씨는 2007년 SBS 웃찾사 공채 9기로 데뷔, 대표적인 예능 활동으로는 '개그투나잇' '웃찾사' '강심장' 등이 있습니다.

개그우먼 홍현희 씨는 이전 직업에 대해 제약회사 직원으로 일을 했었다고 밝혀 화제가 된 적이 있는데요. 홍현희 씨가 팟캐스트에서 밝힌 바에 의하면 서울 영동여자고등학교 이과를 졸업, 대학에 관해서는 정확히 알려진 바가 없으나 식품유통을 전공했다고 하죠.

개그우먼 홍현희 씨는 디자이너 제이쓴 씨와 2018년 10월 결혼소식을 전했는데요. 홍현희 씨는 결혼을 위해 무려 10kg을 감량하는 모습을 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남편인 제이쓴 씨는 '헌집줄게 새집다오'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활약을 했었는데요. 당시 시즌1의 의뢰인이었던 개그우먼 김영희 씨를 통해 소개로 홍현희 씨를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난 전참시 방송에서 홍현희 씨의 매니저가 처음 공개가 되었는데요. 26일 방송되었던 전참시 프로그램에는 홍현희 씨와 홍현희 씨의 첫 번째 전담 매니저 박찬열 씨가 전참시에 출연을 했죠.

최근 치솟는 인기와 눈코 뜰 새 없이 바빠진 스케줄에 홍현희 씨는 데뷔 11년 만에 처음으로 전담 매니저가 생겼다고 합니다.

홍현희 씨 매니저는 지난 전참시 방송에서 홍현희 씨의 건강에 대해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먹고, 자고를 반복하는 홍현희 씨의 모습에 매니저 박찬열 씨는 "단명하실까 봐 걱정이에요" 라고 밝혀 이목을 끌었죠.

방송활동을 활발히 하고 계시는 홍현희 씨 그리고 남편 제이쓴 씨까지 너무 보기 좋은데요. 앞으로도 달달한 신혼 케미 모습과 또 매니저와의 환상 호흡까지 함께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개그우먼 홍현희 씨 응원합니다~!

from http://sosweetcar1.shop/69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