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윤성빈 은메달

토픽셀프 2020. 1. 25. 10:51

윤성빈 은메달

윤성빈 은메달

안녕하세요. 부족하지만 여러분들에게 항상 이슈 만 전달하려고 노력하는 신상스토리 입니다.

연예, 정치, 이슈, 인물등 다양한 정보가 담겨 있으니 조금이나마 도움 드리려고하니 아래에서 좋은 정보 얻어가세요. 감사합니다.

▣윤성빈 / 스켈레톤 / 은메달 / 프로필 / 학력

오늘 알아볼 이슈는 윤성빈 은메달 소식을 갖고 왔습니다. 이와 더불어 윤성빈의 프로필 학력 나이 정보등 다양한 정보가 담겨있으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윤성빈 선수가 연속으로 월드컵 3개 대회에서 메달을 차지 하였습니다. 우리나라에 이런 선수가 있다고 하니 자랑스럽기만 한데요.

윤성빈은 월드컵 5차대회에서 은메달을 차지하였습니다. 1월 17일 오스트리아 인스브루크에서 열린 2019-2020 국제봅슬레이스켈레톤경기연맹 월드컵 5차 경기에서 2위를 펼쳤습니다. 1차, 2차 경기를 합산하느1분 44초 92를 기록한 것입니다.

윤성빈은 지난 경기에서는 금메달을 획득하였습니다. 그리고 11일엔 프랑스 라플라뉴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바 있습니다. 금메달, 은메달, 동메달 이렇게 3개 연속으로 메달을 획득한 것입니다.

스켈레톤은 어떤 종목일까?

스켈레톤은 머리를 정면으로 향하여 엎드린 자세로 썰매를 타고 경사진 얼음 트랙을 활주하는 겨울 스포츠입니다. 1928년 동계 올림픽 정식종목으로 채택된 뒤 중단과 복귀를 반복하다 2002년부터 정식종목이 되었습니다.

윤성빈 선수에 대해 알아봅시다.

윤성빈은 대한민국 스켈레톤 국가대표 선수입니다. 1994년 5월 23일 25세의 나이이며 경상남도 남해군에서 출생하였습니다. 학력으로는 남해이동초등학교 / 남해이동중학교 / 남서울중학교 / 신림고등학교 / 한국체육대학교를 졸업하였으며 신장은 178cm, 87kg 혈액형은 O형입니다

.

소속팀은 강원도청이며 소속사는 올댓스포츠이고 가족사항은 어머니와 여동생이 있습니다. 윤성빈 선수의 별명은 아이언맨, 아이언빈, 갓성빈으로 불리우고 있습니다. 그이유는 스켈레톤 헬멧이 아이언맨 모양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윤성빈 선수가 본격적으로 이름이 알려진 시기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날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스켈레톤 종목에 출전하여 금메달을 획득하였기 때문입니다.

2012년 스켈레톤에 입문한지 3년 8개월 만에 금메달을 획득하였고 5년 5개월 만에 세계랭킹 1위까지 우뚝 솟아오른 유망주입니다.

오늘 전할 소식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다음시간에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이 글에 도움 받으셨으면 좋아요 눌러주세요. 좋아요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from http://thanks.omgloves.com/16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