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혼자산다 재방송 330회 기안84 신작 품평회 다시보기 mbc 설특집

나혼자산다 330회 재방송 다시보기 안내

나혼자산다 330회에서 주식회사 기안84의 새 보금자리와 신작품평회가 있습니다. 그리고 어머니 생신을 맞아 마산에 내려간 이성우의 일상이 나옵니다.

해당 방송은 mbc 온에어 를 통해 무료 시청하실 수 있고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합니다.

누가 봐도 기안84의 사무실임을 알 수 있는 간판으로 SNS를 뜨겁게 달궜던 새 사무실의 내부가 공개됩니다.

특히 회사의 성공을 짐작케하는 더 쾌적하고 업그레이드된 시설을 보여주는데요.

본업으로 돌아온 기안84의 엄격함과 온화함을 오가는 두 얼굴의 사장님으로 변신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특히 직원을 옆에 앉혀놓고 유려한 말솜씨를 자랑하는 투머치 토커의 기안84의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웹툰 작가이자 회사 대표로 돌아온 기안84의 모습을 만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에피소드는 고향 마산으로 내려간 이성우의 일상입니다.

어머니 생신을 맞아 마산을 방문한 이성우의 하루를 보실 수 있는데요. 특히 마산 셀럽의 인기를 실감하는 장보기 시간과 직접 생신 상을 준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조카 사랑으로 무장한 진격의 이모님들이 함께하면서 유쾌함을 더했습니다. 이모님들은 서로 똑 닮은 외모와 스타일로 등장부터 시선을 잡았다고 합니다.

1월 24일 방송되는 나혼자산다는 MBC 온에어를 통해 무료 실시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http://bit.ly/MBC_ONAIR_LINK

재방송 역시 편성표를 확인하시고 무료 시청 하시기 바랍니다.

다시보기로 시청을 원하시면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를 소개해 드립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나혼자산단 전편을 무료 다시보기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를 참고하세요.

나혼자산다 다시보기

from http://real.일인기업.kr/2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