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권상우 이정진 주연의 말죽거리 잔혹사

권상우, 이정진 주연의 말죽거리 잔혹사

1978년을 배경으로 한 학교에서 있었던

이야기를 다룬 말죽거리 잔혹사

2004년에 개봉을 해서 벌써 12년이 지난 영화인데요

권상우가 제일 먼저 생각이 나는 영화이기도 해요 ,

학창시절 일찐들의 이야기를 이야기로 다룬 영화

정말 재미있게 봤었던 영화였던 것 같은데요

지금은 추억이 되었고 명작까지는 아니더라도

기억에 많이 남는 영화네요

권상우의 학창시절 이야기!

이 영화를 패러디 한것도 엄청나게 많은데요,

영화에서 나오는 실제의 배경은, 서울이지만,

실제로 촬영한 장소는 전라도 군산, 익산쪽이라고 하네요

이 때 당시에는 엄청나게 유명한 권상우씨였는데

지금은 별로 활동을 안하는 것 같아서 너무 아쉬워요

명장면도 많았고 권상우의 식스팩이

인상깊었던 말죽거리 잔혹사

김부선씨가 조연으로 나왔고,

또 이종혁씨도 나왔었는데요

지금 유명한 많은 배우들이

빛내주었던 영화가 아닐까 싶네요

풋풋한 주연배우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던 말죽거리 잔혹사

지금 티비를 틀면 가끔가다가 CGV에서 많이 방영을 해주곤 하는데요

그래서 안본사람은 있어도 한번본사람은 없을 것 같은 예상이 드네요

권상우의 영화라고도 할 수 있는 말죽거리 잔혹사

임팩트가 있었던 영화처럼 지금도 이런 학교에서 일어나는 일들로

영화가 개봉했으면 좋겠네요 :-)

from http://rnjsxod2.tistory.com/4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