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즈원 활동재개 / 장도연 토익점수 900점

아이즈원 활동재개

그룹 아이즈원이 작년에 조작으로인해 뜨거운 화제가 됐었죠

투표 조작 의혹을 받는 <엠넷>(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출신 그룹 아이즈원이 다음달부터 활동을 재개한다고 합니다.

23일 Mnet 측은 "아이즈원 멤버들의 소속사는 아이즈원 활동 정상화를 원하는 멤버들의 바램과 팬 여러분들의 의견 등을 존중해 활동을 재개하기로 결정했다"며 "오는 2월 중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며, 구체적인 일정 등은 빠른 시일 내에 알릴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프로듀스 101>의 세 번째 시즌 <프로듀스 48>을 통해 2018년 8월 결성된 아이즈원은 같은 해 10월 데뷔했습니다. 지난해 11월, 첫 정규 앨범 발매와 함께 대대적인 활동을 준비하던 중 <프로듀스 48>도 투표 조작 의혹에 휩싸이면서 활동을 중단한 상태였습니다.

엠넷은 “이번 사태는 데뷔한 아티스트들이나 연습생, 소속사의 잘못이 아니기에더 이상 상처입는 일이 없도록 보듬어주길 부탁드린다”고 부탁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동안 아무 잘못 없이 심적 고통을 받았던 아이즈원 멤버들이 향후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함께할 수 있도록 따뜻하게 응원해주면 감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아이즈원은 일본 국민 걸그룹 AKB48, HKT48, NGT48 멤버들과 한국인 연습생들이 함께 출전했던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결성됐습니다.

'프로듀스' 다음 시즌인 '프로듀스x101'로 불거진 순위조작 의혹이 사실로 드러났고, 전 시즌인 '프로듀스48'에서도 순위조작이 있었다고 밝혀지면서 아이즈원도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해체될줄 알았던 아이즈원이 다시 활동재개를 한다고하네요.

과연 팬들의 반응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장도연 토익점수 900점

장도연은 제가 좋아하는 코미디언중 하나죠. 개콘때부터 좋아했습니다.

장도연이 토익점수 900점 이상을 받았다해서 화제를 끌고있습니다.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이하 ‘욱토크’)에서 개그우먼 장도연은 서울대학교를 방문해 재밌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장도연은 신나게 캠퍼스를 돌아다니며 학생들에게 “몇 학번이에요?” “과 잠바는 안 입어요?” “데이트하면 근의 공식 풀고 놀아요?”라고 질문을 하며 서울대학교를 탐방했습니다.

이어 법의학자 유성호를 만나 아침 식사를 하러 학생 식당에 같이 갔습니다.

장도연은 “서울대 밥이다”라며 신나했습니다. 그러던 중 장도연은 “제가 사실 서울대에 비빌 정도는 아니지만 K대를 나왔다” 고 깜짝 고백했습니다.

유성호는 혹시 호랑이 학교(고려대)냐 물었고, 장도연은 “그 곳이 아니고 경희대다. 시각디자인전공이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아울러 “제가 그럼 자랑을 좀 더 하겠다”고 능청을 떨며 “토익을 4-5개월 공부했는데 900점을 넘겼다”고 당당하게 자랑했습니다.

장도연의 비상한 두뇌는 지난 18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도 인증하기도 했죠.

이날 유재석이 ‘인생라면’집을 오픈해 장도연과 양세찬이 방문한 모습을 담았습니다.

그러던 중 유재석은 장도연에게 모든 게 준비돼 있는 것 같다고 말해 시선을 모았습니다.

유재석은 “도연이 실제로 공부도 되게 잘했잖아”라는 말에 이어 양세찬은 장도연의 토익 점수가 900점대라고 언급해 유재석을 한번 더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이에 장도연은 재치있는 말로 “어 리를 빗”이라고 답변해 웃음바다를 만들었습니다.

당시 장도연은 “경희대 시각디자인학과 편입하려고 바짝 공부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네티즌들은 "장도연 뇌섹녀였네" "장도연 토익점수가 900점이 넘는다고? 놀랍네요" "머리까지 좋다니 너무 사기네요 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역시 개그를 잘하려면 머리가 좋아야하나봐요.

이상으로 아이즈원 활동재개, 장도연 토익점수 900점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from http://ti.rerusi.com/6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