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동욱 유전자검사 , 홍윤화 아이큐

<이동욱 유전자검사>

매회 각 분야 최고의 셀러브리티들을 초대, 토크를 나눠온 호스트 이동욱은 '그것이 알고 싶다' 출연으로 대중에게도 익숙한 유성호 교수를 만나 '법의학' 과 '죽음'에 대해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라고 한다.

호스트 이동욱은 법의학 발전을 직접 체험하기 위해 DNA 유전자 검사까지 했는데, 대한민국에서 1%만이 가진 유전자가 있다는 것이 밝혀졌고, 신체 나이 또한 통계를 뒤집는 결과가 나와, 최고의 정확성을 자랑하는 서울대학교 법의학 연구진조차 깜짝 놀랐다고 한다.

한편 지난 욱토크' 5회에서는 배우 김서형이 출연해 이동욱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김서형은 늘 모든 캐릭터에 열심히 해왔기에 칭찬이 특별하지 않다 모두가 노력한 캐릭터인데, 나 혼자 편하고자 광고를 찍는 게 납득하기 어려웠다 남다른 소신을 밝히기도 했었다.

또 김서형은 즉석에서 노래에 맞춰 춤을 추거나, 반려견과의 일상을 보여주는 등 극 중 캐릭터와는 전혀 다른 의외의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호스트 이동욱과 쇼MC 장도연은 김서형과 특별한 만찬을 즐기며, 서로에게 궁금했던 점들을 묻고 답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오늘 22일 밤 10시에 방송된다고 한다.

<홍윤화 아이큐>

홍윤화는 취미로 옷 만들기, 네일 아트, 도자기, 접시 만들기 등을 한다. 손으로 하는 건 뭐든지 자신 있다며 숨겨진 재능을 전했다. 또한 중국 셰프님에게 직접 칼질을 배우고, 난타 팀에게 칼 돌리는 기술까지 배웠다며 금손으로서의 강한 자부심을 드러내 보였다.

뿐만 아니라 퀴즈 도전에 앞서 IQ가 142라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는데. 홍윤화는 “IQ 검사했을 때 142가 나왔는데 그 이후로 일부러 안 쟀다”며 높은 아이큐 유지의 비결(?)을 밝혔다.

이에 놀라움을 금치 못한 최현우가 언제 검사한 결과인지 묻자, 홍윤화는 “초등학교 들어가기 딱 전이다”라고 말해 팀원들에게 실망감을 안겨주었다.

대한외국인들의 반응을 살피던 팀장 박명수는 이제 대한외국인 팀이 이런 스펙에는 움찔하지 않는다며 한숨 섞인 토로를 해 모두 폭소하였다.

from http://507507.tistory.com/17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