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욱토크’ 장도연, 토익점수 공개 "개그우먼 결혼 이상형 나이 비키니...

‘욱토크’ 장도연, 토익점수 공개 "개그우먼 결혼 이상형 나이 비키니 실제키 혈액형 고향 학력 소속사" 프로필

장도연 토익점수

장도연 "경희대 시각디자인 전공, 토익 900넘었다"('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개그우먼 장도연이 자신의 토익 점수를 공개했습니다.

22일 방송된 SBS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는 법의학자 유성호 교수가 출연했습니다.

장도연은 유성호 교수의 수업을 들으러 직접 서울대학교를 찾았다. 장도연은 "서울대에 비빌 건 아니지만 K대 나왔다. 경희대 나왔다"라고 소개했습니다.

이에 유성호 교수는 "캠퍼스가 아름답지 않냐. 연예인분들은 대부분 서울예대 나온 줄 알았다"고 했고 장도연은 "전 시각디자인과"라고 설명했다. 유성호 교수는 "미대 나오셨냐"며 놀랐습니다.

이어 장도연은 "한 가지 더 말하자면 4-5개월 공부했는데 토익이 900이 넘더라"고 자랑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지코 장도연

지코 "장도연과 'MBC 연예대상' 시상, 웃음참기 챌린지였다"

가수 겸 프로듀서 지코가 '2019 MBC 방송연예대상'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1월 15일 방송된 KBS 쿨FM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 텐션 업 초대석에는 지코가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2019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코미디언 장도연과 시상을 맡았던 지코는 장도연의 개그에 웃음을 참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당시를 떠올린 지코는 "장도연 씨가 너무 재밌으시더라. 마음놓고 웃고 싶었다. 제가 원래 웃음 참는 걸 너무 못한다. 친구들끼리 속고 속이는 게임을 할 때도 제가 웃음을 못 참아서 못할 때가 많다. 시상에서도 거의 웃음참기 챌린지였다"고 말했습니다.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를 함께한 마마무 화사, 청하도 언급했다. "이 자리를 빌려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는 지코는 "원래 친분이 두터운 사이는 아니었는데 부탁하면서 좀 더 커뮤니케이션을 하게 된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사진=KBS 쿨FM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 보는라디오 캡처)

‘해피투게더4’ 장도연, “개그우먼계 조커 ‘키커’로 변신!” 엄마도 못 알아보는 고퀄리티 분장!

화제의 계단춤 완벽 재연! 프리아나운서들을 위한 하이패션 포즈 강의까지!

feat. 틸다스윈튼(X) 요다스윈튼(O) / 하비에르 바르뎀(X) 하비현무 바르뎀(O) / 장첸(X) 잔챙이(O)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마법같은 목요일 밤! <해피투게더 시즌 4>!

2019년 11월 7일 목요일 밤을 함께하세요!

'같이 펀딩' 노홍철 장도연

'같이 펀딩' 노홍철, 1만 피트 상공에서 장도연에 고백 "나랑 사귀자"

'같이 펀딩' 멤버들이 태극기함 홈쇼핑 완판 약속을 지키기 위해 스카이다이빙에 도전하는 가운데, 노홍철이 1만 피트 상공에서 장도연을 향한 마음을 깜짝 고백합니다.

3일 오후 방송되는 MBC '같이 펀딩' 12회에는 유희열, 유준상, 노홍철, 장도연이 태극기함 홈쇼핑 완판 당시 약속했던 스카이다이빙에 도전하는 현장이 공개됩니다.

스카이다이빙 도전자로 유준상과 노홍철이 낙점된 가운데, 둘은 마음의 각오가 필요한 도전을 앞두고 저마다 개성이 담긴 스카이다이빙 준비 과정을 공개합니다.

아내 홍은희가 폭로하길 놀이기구는 물론 엘리베이터를 두려워한다고 알려진 유준상은 긴장감을 풀기 위해 아주 소중한 사람에게 전화를 건다고 합니다.

반면 노홍철은 한쪽에서 몰래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을 하얀 판 위에 적어 내려간다. 이윽고 그가 공개한 하얀 판에는 "도연아 나랑 사귀자"라는 글자가 쓰여 있었다고.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갑작스럽고도 로맨틱한 고백. 그의 깜짝 고백 현장을 지켜본 유희열, 유준상을 비롯해 현장에 있던 많은 사람들의 얼굴에 잇몸 미소가 번졌다는 후문 입니다.

곧이어 스카이다이빙 도전에 나선 노홍철은 교관들과 함께 1만 피트 상공으로 향한다. 노홍철은 낙하지점에 이르자 '도연아 나랑 사귀자'라는 메시지를 들고 하늘로 뛰어내리며 ‘상공 고백’을 펼쳐 설렘을 자아냈다는 전언 입니다.

과연 깜짝 고백을 받은 주인공 장도연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장도연은 노홍철도 예상하지 못한 예상 밖 답변으로 노홍철을 '들었다 놨다' 했다고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고 합니다.

또 유준상이 스카이다이빙 도전을 성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그가 1만 피트 상공에서 태극기를 꼭 쥐고 전한 이야기는 무엇일지 역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고 합니다.

노홍철과 장도연의 밀당 로맨스 결과는 3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같이 펀딩' 12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도연 토익

‘오빠네 라디오’ 장도연, "토익 905점...신동엽 권유로 개그우먼 도전"

개그우먼 장도연이 거침없는 입담과 솔직한 매력으로 청취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SBS 러브FM ‘김상혁, 딘딘의 오빠네 라디오’에서 입니다.

15일 방송된 ‘김상혁, 딘딘의 오빠네 라디오’에는 독보적인 예능감으로 사랑받는 장도연이 게스트로 출연해 DJ 딘딘과 김상혁의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이날 장도연은 뜻밖에도 KBS 공채 22기 출신인 개그맨 김준현과 동기라고 밝혔다. 그는 “김준현 오빠는 처음부터 빵 떠서 예능프로그램에 계속 나오고 있다. 그래서 선배라고 착각하시는 분들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딘딘과 김상혁이 “좋은 대학교를 나왔는데 왜 개그우먼에 도전하게 됐느냐”고 묻자 장도연은 “신동엽 선배님이 일반인을 대상으로 진행하던 프로그램이 있었다. 상금이 300만원이라 출연하게 됐다. 거기서 신동엽 선배님이 나에게 ‘개그우먼을 하면 좋을 것 같다. 공채시험을 한번 보라’라고 권유해서 개그우먼에 도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때 허경환 오빠도 나왔는데, 같이 공채시험을 봤다”고 덧붙였다. 장도연은 또 “공부를 소름돋게 잘하는 것은 아니었다”면서도 “토익 905점을 맞았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또한 장도연은 “개그맨 공채 시험 때 ‘아침이슬’ 노래를 부르며 라이터로 머리카락을 지지는 연기를 했다. 그 모습을 본 PD님이 ‘진짜 또라이’라고 생각하셔서 붙은 것 같다”고 털어놔 웃음을 안겼습니다.

외모에 대해 장도연은 “망가지는 건 두렵지 않은데 웃기지 못하는 게 두렵다”면서 “선을 잘 지켜야 한다. 너무 망가지면 분위기가 싸해지기 때문에 잘 망가져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악플을 받아본 적 있느냐”는 물음에는 “나도 악플을 많이 받는다”라고 답했다. 그는 “호불호가 있으니 (악플을 받는 게) 당연하다. (나를)싫어하는 분들도 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또한 장도연은 자신의 몸매 관리에 관해 “밤에는 피폐할 때까지 마시고, 아침엔 일어나자마자 자전거를 탄다”면서 “원래 맥주 10캔이 주량이었는데 요즘은 줄었다”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개그우먼 장도연 프로필

대한민국의 희극 배우이다.

출생: 1985년 3월 10일 (장도연 나이 34세), 장도연 고향 영광군

장도연 학력: 경희대학교

장도연 맥심 화보

부모: 최진숙

장르: Observational comedy, Sketch comedy, 기지, 패러디, 슬랩스틱, Comedy, 시트콤

신체 장도연 키 175cm, 장도연 몸무게 53kg 장도연 혈액형 A형.

전라남도 영광군 출신이다. 2006년에 Mnet 톡킹 18금으로 데뷔하였다. 이듬해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입사하였다. 신장은 176cm이고 체중은 48kg이다.

장도연 학력[편집]

서인천고등학교 졸업

경희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장도연 결혼 이상형

'컬투쇼' 장도연 “내년엔 결혼 하고파, 선한 사람이 이상형”

장도연 “이상형 원숭이상 좋아해 신하균 광팬”

장도연 성형전사진

장도연 몸매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 부탁드립니다.

from http://todaynew.tistory.com/150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