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골든디스크 디지털음원 부문 수상자 내역 대상 방탄소년단

골든디스크 디지털음원 부문 수상자 내역 대상 방탄소년단

1월 4일 오후 5시에 JTBC·JTBC2·JTBC4를 통해 생중계된 '제34회 골든디스크' 디지털음원 부문 시상식이 열렸는데요, 디지털음원부분 대상은 방탄소년단이 수상했습니다. 수상은 '2019 SBS 연기대상' 대상 수상자인 배우 김남길이 시상하였습니다.

방탄소년단을 대신하여 제작자 방시혁 PD가 참석하여 시상식에 참석하지 못한 방탄소년단을 대신하여 수상하였습니다. 그는 방탄소년단을 대신한 수상소감에서 데뷔 7년째를 맞이한 방탄소년단이 이뤄낸 성과에 대한 칭찬과 축하 그리고 더 큰 성과에 대한 확신, 그리고 음악을 사랑하는 가수가 되기를 바라는 감동적인 수상소감을 전했습니다.

또한 방탄소년단을 대신하여 방탄소년단이 팬들에게 쓴 편지로 소감을 마무리했는데요, 멤버들이 작성한 편지에는 '저희 노래를 사랑해주시는 전 세계 모든 아미(팬덤명) 여러분 늘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2020년에도, 그리고 앞으로도 저희는 음악과 함께할 겁니다.

좋은 음악, 그리고 그 음악과 함께해 줄 아미만 있다면 방탄소년단은 행복합니다. 그리고 행복할 것입니다. 여러분 정말 사랑합니다. 행복하세요"라는 메시지로 감사를 대신하였습니다.

2020 골든디스크 각 부분별 수상자는 베스트 솔로 아티스트상은 화사가 받았고, 베스트 그룹상은 '마마무'가 받았습니다

또 제작자상에는 빅히트엔터테인먼트가 받았고 방시혁 대표는 제작자로서의 책임과 좋은 제작 환경을 위한 채찍으로 생각하며 각 부분별 종사자들이 책임을 모두가 나눠 짊어졌으면 좋겠다. 고 당부를 전했습니다.

디지털음원 부문 본상 수상자로는

잔나비, 엠씨더맥스, 있지, 악뮤, 청하, 블랙핑크 제니, 폴킴, 태연, 트와이스, 방탄소년단(BTS) 등 총 10팀이 영예의 수상을 했으며,

신인상은 TXT, 있지가

베스트 R&B 힙합상은 지코가,

지난해 '미스트롯'의 진으로 트롯의 열풍을 일으켰던 송가인은 베스트 트로트상을 받았습니다

내일도 골든디스크 시상식은 이어지는데요, 1월 5일 오후 4시 50분부터 음반 부문 시상식이 진행되는데요, 이 중계방송 또한 1월 5일 오후 4시 50분에 JTBC와 JTBC2, JTBC4를 통해 생중계됩니다.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으며 진행에는 이승기, 박소담이 맡아 진행됩니다.

from http://alongslowstory.tistory.com/59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