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강아지사료 웰스비

토픽셀프 2020. 1. 20. 10:02

강아지사료 웰스비

강아지사료 웰스비 비숑 눈물에 딱이네

비숑을 키우면서 제일 힘들다고 느끼는 것중에 하나가

바로 눈물인데요 ㅠㅠ 처음 데리고 왔을때 부터

눈물이 조금씩 나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강아지눈물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만 생각했는데

시간이 지나가면 갈수록 더 심해지는거 있죠?

초보 견주인 제가 해줄수 있는건 그냥 강아지 눈 세정제로

눈물을 닦아주거나 눈 밑에 털을 잘라주는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이번에 펫마트에서 사료를 하나 구입해서 먹였는데

갑자기 쉬리의 눈가가 빨갛게 변하면서 알았습니다.

강아지사료가 문제라는 것을요 ,,,,ㅠㅠ

그동안 먹는게 문제가 있다고는 꿈에도 생각못한채

비숑이기 때문에 눈물이 많은가보다라고 생각했던

제자신이 얼마나 바보처럼 느껴지던지,,,

그냥 데려와서 밥주고 산책만 시켜주면 된다라고 생각했었는데

제가 이제 쉬리를 1년 8개월 가량 함께하다보니

신경 써줘야 하는것들이 한두가지가 아니란걸 알게되었어요 ㅠ

강아지눈물은 환경적인 요인, 체질, 유루증, 먹는것 등 여러가지 이유가 있는데

이번에 크게 깨달았어요 쉬리에게 안맞는 음식이 있다는 것을요,,

그래서 비숑 눈물에 좋다는 강아지사료 샘플 여러가지 받아서 시도 해본 끝에

쉬리에게 너무나 잘 맞는 강아지사료를 알게 되었는데

왜 이제야 알게 된 건지 후회가 될 정도로

기호성도 너무 좋고 믿고 먹일 수 있는 강아지사료더라구요!

이번에 구매한 비숑 눈물에 좋은

강아지사료는 웰스비 그레인프리에요~!

제가 이번에 구매하면서 웰스비 리뷰를 정독했는데

저와 같은 고민을 한 친구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ㅠㅠ

웰스비 그레인프리는 곡물 알러지가 있는 댕댕이들을 위해서

곡물 알러지를 최소화한 무곡물 강아지사료에요

게다가 비숑 눈물 잡는게 얼마나 힘들일인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안에 들어가 있는 성분이랑 재료들 꼼꼼하게 따져 구입하고 있는데

웰스비는 방부제와 같은 유해성물질은 일절 들어가 있지 않아요~

방부제와 같은 유해성물질을 장기간 급여하다보면

없던 알러지도 생길 수 있고 건강에 좋지 않다는걸 이제야 알게되었네요 ㅠ

웰스비 그레인프리는 곡물이 안들어가 있는 대신에

육류 함량이 좀 높은 편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다른 강아지사료에 비해서 기호성이 엄청 좋더라구요~

육류 역시 호주산 양고기, 뼈를 발라낸 연어, 유기농 닭살코기가 들어가 있는데

처음엔 닭고기가 강아지사료에 많이 들어가 있다보니

닭고기 알러지가 아닌가라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웰스비 먹이면서 알게 된 사실 중 하나는

뼈, 내장과 같은 부산물이 들어간 강아지사료로 인해서

아이들이 눈물과 같은 알러지가 발생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점 참고하셔서 아이들에게 잘 맞는 강아지사료 먹이시면 좋을 듯 해요^^

웰스비는 부산물도 일절 NO! NO!

강아지사료 성분 중 알러지를 최소화하기 위해서

엄선된 유기농 재료를 사용했다고 해요!

솔직히 저는 유기농 못먹어도 쉬리에게는 좀 더

안전하게 믿고 급여할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강아지사료가 소분되어 있지 않고 대포장으로 되어진걸 구매한적이 많은데

쉬리에게 사료 부어줄 때마다 가루같은게 많이 묻어나와서

조금 찝찝하기도 하고 치워야 되는 입장에서도 좋지는 않았거든요

하지만 웰스비 그레인프리는 이렇게 소분포장 되어져 있어서

산소와의 접촉을 최소화 시킬 수 있을 뿐만아니라

눅눅한 식감이 아닌 바삭하고 신선한 식감을 주더라구요

한 봉지당 200g씩 소분 포장 되어 있다보니

한번 뜯으면 쉬리는 2~3일은 먹게되는 양이더라구요

육안으로 봤을때는 되게 적게 보였는데 실제로 먹여보니

생각보다 많은 양에 더 만족이 되는거 있죠??!!

알갱이 크기는 전연령으로 나와서 그런지

작지도 크지도 않은 9~10mm정도 되는 사이즈에요

쉬리가 씹어서 먹기에도 괜찮더라구요

강아지사료 한봉 뜯어서 부어서 주기만 하면 되는데

봉지에 기름기 같은게 묻어나지 않아서 좀 더 좋더라구요

사람도 너무 많은 기름진 음식을 먹으면 소화가 잘 되지 않듯이

강아지사료도 똑같은 것 같아요!

그나마 제가 다행이라고 생각한 부분은

쉬리가 크게 가리는 거 없이 다 잘먹는다는 거에요~

그래도 기호성이라는게 있는지 좀 맛없으면 그냥 배를

채운다는 느낌으로 먹는다면 좀 맛있거나 하면 가속도가 붙어

누가 뺏어 먹을것마냥 미친듯이 먹는답니다!!

근데 그모습을 오늘은 볼 수 있을것 만 같아요 ㅎㅎ

요즘 식욕이 조금 떨어졌는지 밥도 먹는둥 마는둥 하더니

웰스비 그레인프리 패키지 뜯고 나서 부터는

맛있는 냄새가 나는지 쉬리는 정신줄을 놓아버렸습니다 ;;;

뭐든 새로운게 맛있지 말입니다 ㅋㅋㅋㅋ

쉬,,,쉬리 저한테 화내는거 맞죠???? ㅠㅠ

빨리 안준다고 어찌나 화을 내던지 ,,,,

이렇게 눈치보면 삽니다 ;;;

처음에 강아지사료 교체해줄 때 잘 안맞을까봐

기존 사료와 섞어서 줬는데

기존사료는 입도 안대고 웰스비만 쏙쏙 골라서 먹어서

섞어서 주는 의미가 없더라구요 ㅠㅠ

그 전 사료는 먹자마자 눈물이 펑펑 쏟아졌는데

웰스비는 정말 다행스럽게도 그렇게나던 눈물이 안나더라구요

대~~~~~~~~~~~~~~~박!!

먹이면 먹일수록 더 마음에 드는 웰스비!

촵촵촵

정말 밥만 잘 먹어도 이렇게 이쁘고 사랑스러울 수가 없는데요

어느날 남편이 저한테 한마디 하더라구요,,,,

'왜 쉬리는 밥만 잘먹고 응가만 잘눠도 그렇게 칭찬해주냐며,,,'

ㅋㅋㅋ 그러게요 쉬리랑 남표니랑은 별게인가봐요 하하 ;;;

암튼 쉬리는 웰스비가 너무나 맛있는지 진짜 맛있게 먹더라구요^__^

순식간에 순 to the 삭

정말이지 기호성 짱짱!!

높은 육류와 안심원료로 소화 부담을 낮추고

육분과 부산물이 안들어가서 그런가?

응가 냄새도 훨씬 좋아져서 저보다도

저희 남편이 엄청 좋아했거든요

(배변 청소 담당이 저희 남편이라,,, ㅋㅋㅋ)

강아지 체질이나 기호성 등에 따라 또 다를수는 있겠지만

우리 쉬리에게는 너무 잘 맞고 눈물도 멎어 이렇게 소개해 드리게 되었어요

강아지사료 샘플로 먼저 기호성등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네이버 톡톡이나 전화로 신청 가능하다고 하니 신청해보셔도 좋을듯 해요

from http://ssingsingcop.tistory.com/4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