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지우 깜짝출연 / 레드벨벳 트리플 크라운

최지우 깜짝출연 카메오

배우 최지우가 ‘사랑의 불시착’에 카메오로 깜짝 출연한다고 합니다!

평소에 '사랑의 불시착'을 챙겨보는 애청자인데요. 이번에 배우 최지우씨가 등장한다니 벌써 기대가 되네요.

임신6개월차인데 무리하진 않을가봐 또 걱정이 되기도 하네요.

19일 최지우가 tvN 토일극 <사랑의 불시착>에 깜짝 출연한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tvN 측은 “최지우가 '사랑의 불시착'에 깜짝출연을 하는 것은 맞다. 어떤 역할로 등장하는지는 방송을 통해서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고 설명했습니다.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극비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다.

그런 가운데 카메오 소식도 자주 들립니다.

전에는 제대한 배우 김수현도 박지은 작가와 인연으로 깜짝출연하기로 해서 관심을 끈적이 있었습니다.

김수현 주연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 나온 그중 캐릭터 동구가 그대로 깜짝출연해서 시청자들의 반가움을 샀습니다.

최지우는 지난해 3월 9세 연하의 IT업계 종사자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지금은 임신 6개월차로 오는 5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최지우가 하늘이 준 선물에 감사한 마음을 갖고 행복하게 태교에 전념하고 있다”며 “한 가정의 아내이자 엄마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배우로서도 열심히 활동할 예정”이라고 알렸습니다.

최지우님 앞으로도 멋진 배우모습 기대하겠습니다. 파이팅!

레드벨벳 트리플 크라운 달성

저는 레드벨벳 '빨간맛'때부터 팬이되었는데요.

개인적으로 레드벨벳 뮤비들은 음악과는 다르게 좀 무섭거나 분위기가 으스스 하더라고요!

뮤비에 다양한 해석들이 있으니 안보신분들은 한번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이번에 레드벨벳이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짝짝짝!

심지어 스케줄때문에 출연하지 못했는데도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습니다!

레드벨벳은 오늘(19일) 오후에 방송된 ‘인기가요’에서 그룹 노을과 SF9을 제치고 신곡 ‘싸이코(Psycho)’로 1위 트로피를 차지했습니다.

인기가요 MC 이나은(에이프릴)과 재현(NCT)은 레드벨벳의 1위 소식을 축하하면서 “레드벨벳의 트리플 크라운 축하드린다. 이 트로피는 꼭 전해드리겠다”고 말했습니다.

‘싸이코’는 레드벨벳이 지난해 12월 23일 발매한 리패키지 음반의 타이틀곡으로, 업 템포 어반 팝 장르입니다.

레드벨벳의 익살스러운 보컬이 특징이죠. 가사에는 남들 보기에는 별나 보여도 결국 서로밖에 없다는 걸 인정하는 연인의 메시지를 풀어낸 노래입니다.

레드벨벳 트리플 크라운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노래 많이 내주세요!

이상으로 최지우 깜짝출연, 레드벨벳 트리플 크라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from http://ti.rerusi.com/2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