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트넘 왓포드 중계, 손흥민 골 프리미어리그 순위표

내맘대로 쓰는 스포츠 뉴스/축구 and 농구

반갑습니다 프리미어리그의 모든 소식을 여러분들과 공유하는 블로거 킬러컨텐츠하면 현진입니다.

손흥민 선수가 속한 토트넘의 프리미어리그 23라운드의 상대는 왓포드입니다. 양봉업자로 유명한 손흥민 선수인데요. 노란색 유니폼을 입은 상대편을 상대로 항상 골과 좋은 활약을 펼친다고하여 붙여진 별명입니다. 이번에 토트넘과 경기를 펼치는 왓포드의 유니폼은 노란색이죠. 손흥민 선수의 골을 기대하게 되는 프리미어리그 23라운드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토트넘 왓포드 중계에 대한 정보전달과 간략한 프리뷰를 지금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토트넘 왓포드 경기일정 및 중계>

프리미어리그 23라운드에서 토트넘은 왓포드를 상대하게 됩니다. 경기는 1월 18일(토요일) 저녁 21:30에 시작됩니다. 경기가 펼쳐지는 장소는 왓포드의 홈구장입니다. 개인적으로 손흥민 선수가 엄청난 골을 넣을 것만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드는 경기인데요. 토트넘과 왓포드 경기에 대한 중계는 카카오TV와 SPO TV에서 생중계로 시청하실수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22라운드까지의 순위>

프리미어리그가 22라운드까지 마무리 된 가운데 토트넘은 8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4위팀 첼시와는 승점 9점차이로 3경기에서의 승리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어느덧 프리미어리그가 중반으로 접어들었는데요. 토트넘이 막판 스퍼트를 강하게내며 내년 챔피언스리그 티켓을 얻어낼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왓포드는 리그 17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시즌 초반의 엄청난 부진을 딧고 조금은 올라온듯한 모습인데요. 아직 강등권에서 안정적인 상황은 아닌것 같습니다. 최근 팀분위기가 상승하고 있는 느낌이 많이 들고 있는 왓포드인데요. 토트넘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분위기 반전을 더욱 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토트넘 왓포드 경기프리뷰>

손흥민 선수의 골이 분명 터질것만 같은 경기입니다. 최근 기량과 경기감각이 점차적으로 회복되고 있고 동료들과의 팀플레이도 점점 잘 맞아지고 있는 느낌입니다. 3-1 토트넘의 승리가 예상되며 손흥민 선수의 멀티골이 나올 것 같습니다.

손홍민 선수와 더불러 토트넘에서 주목해야할 선수는 단연 델리 알리 선수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다시 예전 전성기때의 알리 모습이 나오고 있는것 같습니다. 엄청난 활동량을 보여주면서 토트넘 공격과 수비의 전반적인 역할을 책임지고 있는 델리 알리 선수인데요. 왓포드전에서도 굉장히 좋은 플레이를 보여줄 것 같습니다.

시즌 초반 엄청난 기세로 골과 어시스트를 몰아쳤던 손흥민 선수가 징계로 인해 잠시 경기를 못나오게 되며 주춤한 상황인데요. 이제 다시 그의 활약이 시작될 시기인것 같습니다. 양봉업자 손흥민 선수 왓포드전을 기반으로 다시 상승세를 이어갔으면 좋겠네요.

왓포드전에서 손흥민 선수의 멋진 골과 어시스트를 기대하며 저도 실시간으로 시청을하며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축구의 자랑 손흥민 선수 화이팅!

from http://hj-review.tistory.com/20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