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극한직업 이동식난로!! 펠릿난로 장점

이번 포스팅은 극한직업 '열을 지켜라! - 이동식 난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슬슬 월동준비를 준비하는 시기가 왔습니다.

매해 최저기온을 달성하는 기록적인 추위 탓에 해마다 이 시기가 되면 사람들의 관심사중 하나가 바로 난방기구 찾기 입니다.

마트에 온수매트, 온풍기, 라디에이터 등 각종 난방기구가 진열되기 시작하며 소비자들은 좀더 저렴하게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발품을 팝니다. 하지만 제품자체의 가격보다 먼저 고려해야 할 점이 있으니 바로 유지비용 입니다.

연일 치솟는 유가상승과 여름과 겨울이면 두려워지는 전기세 폭탄!! 그래서 저렴하면서도 유지비가 적게 드는 난방기구 중 하나로 최근 난로가 인기급상승 중 입니다.

과거 난로는 직접 불을 때야 하고 연기가 많이 나며 심지어 이산화탄소 중독의 위험도 있었습니다만 근래 들어서는 버튼 하나로 손쉽게 불을 붙힐 수 있는 자동형난로 그리고 고정이 아니라 여기저기 이동이 용이한 이동식난로 제품들이 많이 생산되고 있습니다.

디자인도 굉장히 앤틱하다보니 집안 분위기에도 좋고 카페나 레스토랑에 인테리어 효과에도 그만인 제품들이 상당히 많으며 그러면서도 유지비용이 적게드는 난로가 바로 펠릿(펠렛)을 연료로 사용하는 극한직업 펠릿난로 입니다.

펠릿(펠렛)이란 나무를 톱밥으로 분쇄한 후 높은 온도와 압력으로 압축한 연료로 이를 이용한 것이 바로 펠릿난로 입니다.

■ 경유나 휘발류 등 다른 연료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고 ■ 유해가스를 거의 배출하지 않는 친환경적이며 ■ 펠릿의 발화성이 낮기 때문에 보관이나 운송이 유리합니다. ■ 또 사용하고 남은 펠릿은 비료로 사용 가능한 신재생 에너지 입니다.

요즘에는 난로에 고구마도 같이 구워먹을 수 있는 제품들도 많으니 추운 겨울날 난로 앞에서 고구마와 동치미국물의 운치를 느껴보는 것도 꽤나 낭만적일 듯 하네요.

끝으로 극한직업에서 소개된 버튼 하나만 누르면 온도와 화력이 조절 가능한 극한직업 이동식난로에 대한 정보는 차후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캠핑용난로(이동식난로) 제작 업체에 대한 정보 입니다. 가격은 전화나 홈페이지에 직접 문의 하여야 합니다.

업체명: 난로아저씨

연락처: 010-4780 3292

홈페이지: https://cafe.naver.com/misterstove

from http://jjung8404.tistory.com/89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