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니애 가구 패브릭 소파 구입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성비 갑이라는 가구전문점 보니애가구의 로메로 4인 카우치형 패브릭 소파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집은 고양이를 키워서 가죽쇼파는 언감생심입니다. ㅠㅠ 2년전에 산 쇼파도 10년이 된 것처럼 다 헤져서 이사오는 김에 쇼파를 살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새집으로 오는데 쇼파를 너무 바꾸고 싶어서 패브릭 쇼파 중에 가성비가 좋은 쇼파를 찾아보았습니다. 그렇게 찾은 것이 바로 보니애가구의 로메로 4인 카우치형 패브릭 소파입니다 !!!!!!!!!!!!!11

원하던 사이즈에 가격마저 착합니다. 상품평은 좋은 상품평 나쁜 상품평 반반이었던 것 같습니다. 저희에겐 선택지가 없었기에 이걸로 결정하였습니다. 인기가 많아서 그런 지 2월초? 쯤 결재했는데 어제 왔습니다. 3월말 출고라고 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짠 ! 저희집이 25평형인데 길이가 딱 맞습니다. 소파 높이가 낮아서 집이 답답해 보이지 않습니다. 배송기사분이 오셔서 꼼꼼하게 설치해주고 가셨습니다.

큰 스크레쳐가 온 것처럼 설치하자마자 긁고 난리가 났습니다. ㅠㅠ

딱딱하단 평이 많아서 기대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것 같습니다. 오히려 이전에 이것보다 더 비싸게 주고 샀던 패브릭 쇼파보다 더 푹신한 것 같습니다.

쇼파가 오니 거실 분위기도 많이 달라졌습니다. 저렴한 가격의 가성비 좋은 소파를 원하신다면 보니애 가구 완전 추천합니다.

from http://sweetbongbong.tistory.com/23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