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홍철 빵집 위치 드디어 오픈하다

재료에 돈을 발랐다는 노홍철빵집 홍철책빵 오픈

드디어 1월 18일부터 오픈한다고 기사가 떴네요. 이름은 홍철책빵이구요. 기존에 자신의 책방을 빵집으로 오픈해서 이름을 이렇게 지었다구 하네요. SNS에 팬들과의 사진 빵사진등 다양하게 올리며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노홍철의 자부심은 빵사진과 함께 “재료에 돈을 퍼 발랐다”며 “나오는 족족 SOLD OUT! 내가 먹으려고 만든 빵인데 나도 못 먹을 판”이라고 설명을 덧붙였어요. 얼마나 맛있길래 저렇게 자신감이..ㅎㅎㅎ 그나저나 지금 가서 먹으려면 줄 엄청 서야할거같네요. ㅠㅠ

노홍철 빵집 위치

서울시 용산구 후암동 123-11 에 위치하구 있다구 합니다. 지도는 맨 아래에 첨부해놓을께요. 1층은 책방과 카페로 운영중이고, 2층은 베이커리로 운영중이라고 합니다. 이곳은 실제로 노홍철이 사는 가정집이라고 하는데요.

노홍철은 “여기는 홍철책빵 영업장이자 노홍철 집”이라며 “방송인 노홍철 아니고 그냥 단 거 좋아하는 뚱털보 아저씨! 부디 노메이크업으로 너무 편히 있어도 당황하지 마시고 태연하게 빵 자시고 책 읽으세요”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노홍철은 원래 대중들 에게 친근하게 다가오는 이미지로 사람들에게 호감을 많이 얻었죠.

노홍철 빵집 운영시간

오픈하는 내일은 낮 12시부터 저녁 6시까지 오픈한다구 합니다.

사진에 보이는 쿠키는 1만원이구, 빵은 대체로 4천원에서 6천원정도 한다구 합니다. 재료를 싼걸로 쓰지 않고 비싼재료들로만 엄선하여 만들었다구 하니, 이정도면 와 비싸다 할정도는 아닐거 같네요. 우선 먹어봐야 알겠지만요. ㅎㅎ 줄을 서서 먹어야 한다구 하니, 백종원 골목식당 처럼 몇시간 전에 줄서서 기다려야 맛볼수 있을거 같네요.

이웃 추가하고 소통해요

공유하기 글 요소 저작자표시

from http://happy-hs.tistory.com/3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