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술관을 집으로 옮김! 넷기어 뮤럴(Meural) 캔버스2 거실 인테리어 후기

품격있는 인테리어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대박 아이템이 나왔습니다. 거실 인테리어 끝판왕이라 할 수 있는 넷기어 뮤럴(Meural) 캔버스2인데요. 집에 설치한 모습은 어떤지 잘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넷기어 뮤럴(Meural) 캔버스2 개봉기!

넷기어 뮤럴 캔버스2 패키지입니다. 전 세계 54개 박물관 및 미술관에서 소장하고 있는 3만여 점의 명화를 집에서 볼 수 있게 만든 놀라운 제

품인데요. 언뜻 생각하면 디지털 액자와 다를게 뭐 있겠어?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실제 제품을 보시면 차원이 다른 제품이라는 것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넷기어 뮤럴 캔버스2를 개봉하면 이렇게 포장되어 있고

구성품에는 전원 어댑터, 벽걸이 설치 관련 액세서리가 있습니다.

넷기어 뮤럴(Meural) 캔버스2 셋팅!

넷기어 뮤럴(Meural) 캔버스2 셋팅은 Meural 앱을 설치하고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다 가능합니다.

제품 연결은 QR 코드로 인식하고 바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안내하는대로 와이파이 잡아주면 끝입니다.

넷기어 뮤럴 캔버스2에 커넥팅 글자가 뜨면서 활성화 됩니다.

가로 위치에서 하단부를 보면 메모리 카드 슬롯과 전원 버튼이 있습니다.

덮개를 열면 다이렉트로 SD메모리 카드를 연결할 수 있고 마이크로 5핀 단자도 있습니다.

뒤쪽에는 전원 단자와 이더넷 단자가 있습니다. 와이파이를 지원하기 때문에 특별한 상황이 아니라면 이더넷 단자 연결은 안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선정리를 깔끔하게 할 수 있도록 내부에 감을 수 있도록 되어 있고

덮개를 덮어 깔끔하게 마감할 수 있습니다. 거치 방법은 가로, 세로 걸 수 있게 홈이 있습니다.

넷기어 뮤럴 캔버스2 준비가 되면 제스쳐를 배울 수 있도록 튜토리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액자 하단부에 보면 제스쳐를 인식할 수 있는 센서가 있습니다. 터치 방식은 아니기 때문에 다소 답답한 점이 있지만 명화에 지문을 남기지 않겠다는 넷기어 뮤럴 캔버스2의 기획 의도를 알 수 있는 부분입니다.

모든 준비가 완료되면 기본 셋팅되어 있는 그림이 나옵니다. 집안에서 명화를 만나는 기분은 기대 이상으로 좋습니다. 단순히 디지털 화면에 그림이 보이는게 아니라 진짜 액자를 보는 느낌입니다.

넷기어 뮤럴 캔버스2가 특별한 것은 트루 아트 기술이 들어갔기 때문입니다.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조합을 통해 이미지를 실물처럼 생생하게 표현하고 원본 질감까지 그대로 표현해 일반 디지털 액자에서 보는 그림과 확실한 차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눈부심 방지 매트 스크린이 적용되어 빛이 반사되지 않고 색상 왜곡을 하지 않아 명화의 느낌을 리얼하게 볼 수 있습니다. 색상 표현은 1,670만 가지 색상으로 완벽하게 작품을 재현하고 있습니다. 붗의 터치감까지 그대로 표현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Meural 앱 컨트롤!

넷기어 뮤럴 캔버스2는 Meural 앱을 통해 그림을 변경하고 다양한 설정들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작품들을 찾을 수 있고 그때 그때 넷기어 뮤럴 캔버스2로 보내서 볼 수 있어 사용상 어려운 점이 없습니다.

마음에 드는 작품이 있다면 캔버스로 보내기를 눌러 넷기어 뮤럴 캔버스2에서 볼 수 있게 됩니다. 여러 작품을 보내고 싶다면 재생목록에서 선택해서 보내면 됩니다.

작품에 대한 세부 설명도 볼 수 있는데요. 아쉬운 점은 영어로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한국에서도 뮤럴 사용자들이 많아지면 한글화 되는걸 기대해 볼 수 있으려나요?

캔버스로 보내기를 누르면 데이터가 들어가는걸 %로 볼 수 있습니다.

완료가 되면 이렇게 멋진 작품이 넷기어 뮤럴 캔버스2에서 보여지게 됩니다. 진짜 작품을 집에 전시한 느낌입니다.

작품은 명화 뿐만 아니라 우리가 익히 아는 다양한 그림들도 넷기어 뮤럴 캔버스2에서 볼 수 있습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처럼 다양한 사진들도 볼 수 있기 때문에 무궁무진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무엇보다 가장 놀라운 점은 유명한 화가들의 작품들을 다 찾아서 볼 수 있다는 것이고

다양한 카테고리별로 작품들을 골라 볼 수 있습니다.

전세계 54개 박물관 및 미술관과 제휴를 맺어 전시되어 있는 모든 작품들을 집에서 볼 수 있습니다. 물론 단순히 보는 것으로 만족하는 제품이 아닙니다. 명화의 느낌 그대로를 디지털로 살리기 위해 협조하에 작업된 그림이기 때문에 보는 감동이 다릅니다.

해외 여행 가면 박물관, 미술관을 다녀오게 되는데요. 그 곳의 감동을 집에서 그대로 이어갈 수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암스테르담 반고흐 미술관을 다녀왔었는데요. 그때 기념으로 사온 그림 자석이 이렇게 냉장고에 붙어 있습니다.

이렇게나마 추억했던 명화를

넷기어 뮤럴 캔버스2에서 바로 볼 수 있게 되어 감동입니다.

자석으로 보는 그림과 차원이 다른 감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집안이 미술관으로 변한거 같아 괜히 뿌듯해 지고 기분이 좋습니다.

그리고 사진을 보내서 디지털 액자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때 그때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하는 작품들은 즐겨찾기 해두면 쉽게 선택이 가능하고 사진들도 업로드 해두면 빠르게 적용 가능합니다.

설정에 들어가면 스케줄러로 요일과 시간에 따라 4가지 캔버스 액션 설정이 가능하고 조도 센서, 재생목록 등 세부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진 넘기기 등 다양한 컨트롤을 Meural 앱 내에서도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컨트롤을 모바일에서 할 수 있기 때문에 간편한 조작성이 좋습니다.

넷기어 뮤럴 캔버스2 제스쳐 컨트롤

넷기어 뮤럴 캔버스2는 앱을 이용하지 않고도 제스쳐로 기본적인 컨트롤은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위로 올리면 작품에 대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부분도 아쉽지만 한글로 설명은 나와 있지 않습니다.

옆으로 넘기면 다음 그림, 이전 그림 등 그림 선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기본적인 메뉴 단계까지 들어갈 수 있습니다. 물론 제스쳐가 편하지는 않습니다. 스마트폰이 확실히 편하다는 사실은 참고해 두시기 바랍니다.

넷기어 뮤럴 캔버스2 거실 인테리어 느낌!

거실 한쪽에 넷기어 뮤럴 캔버스2를 설치한 모습입니다. 작품이 전시되어 있으니 한층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제가 사용하는 모델은 21.5인치 입니다. 27인치 모델도 있으니 참고해 두시기 바랍니다.

좋아하는 작품들을 돌려가면서 볼 수 있기 때문에 기분이 남다르고 항상 명화와 함께 할 수 있어 남다른 가치를 느낄 수 있습니다.

집안 분위기를 확 살려주는 매력적인 인테리어 소품이죠? 가로, 세로 다양한 작품들과 함께 거실 인테리어를 한층 고풍스럽게 만들어주니 인테리어에 관심있는 분들은 필히 주목해 봐야 할 제품입니다.

총평을 하자면 제스쳐 기능이 아쉽고 영어로 된 설명이 아쉽지만 기본 역할인 그림을 보여주는데는 더없이 매력적인 가치를 제공해줍니다. 이상 넷기어 뮤럴 캔버스2 후기 였습니다.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글

- 예쁜데 안팔리는 갤럭시노트10 플러스 스타워즈 에디션 이유는?

- 그랜저 안 부러운 2020 기아 K5 실내, 특별한 기능 후기!

- 주목! 아이폰 11, 아이폰11 프로 야간 모드 사진 챌린지 도전해 보세요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쉽게 IT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제품을 제공 받아 자유롭게 작성한 글입니다.

from http://www.leaderyou.co.kr/669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