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엑소 첸 결혼 발표

토픽셀프 2020. 1. 14. 05:08

엑소 첸 결혼 발표

현재는 방탄소년단(BTS)만한 거물급 한국 아이돌 그룹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방탄소년단이 미국을 진출하기 전까지는 국내 원톱이였던 엑소가 있습니다. 오늘은 엑소 중에서도 첸(본명 김종대 나이 28세)의 결혼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글은 일간스포츠 김진석 기자님의 글을 저의 나름대로의 자료 조사 후 재구성한 내용입니다!

엑소의 맴버 첸이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팬들과 국내에 전했습니다. 거기에는 2세 소식도 있었습니다. 이 내용은 엑소첸이 직접 자신의 SNS를 통해 손으로 쓴 글을 올려서 뉴스거리가 되었습니다.

첸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1월 13일 '첸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만 참석해 경건하게 치를 계획입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서 '가족들의 의사에 따라 결혼식 및 결혼과 관련된 모든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됩니다. 팬 여러분과 기자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첸은 아티스트로서 변함없이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으로 보답할 것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첸은 2012년 보이 아이돌 그룹 엑소로 데뷔했습니다. 그때부터 지금까지 국내 그리고 국외에서도 최고의 케이팝 가수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태연과 열애설이 있었던 엑소의 백현처럼 다른 멤버들은 열애설이 난 적이 자주 있었습니다.

하지만 첸은 열애설 없이 묵묵히 엑소 맴버로서의 활동만 있었는데, 이번에 동시에 결혼과 임신 소식이 전해져 엑소 팬들은 물론 대중 또한 많이 놀란 것 같습니다. 여기서 더 놀랄 점은 첸은 아직 군 복무를 행핮 않기도 했기 때문입니다.

첸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첸의 2세 소식에 대해서는 직접적으로 언급하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첸은 직접 쓴 편지를 통해 2세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그는 '저에게 축복이 찾아오게 됐습니다.

회사와 멤버들과 상의해 계획했던 부분들을 할 수 없는 상황이 되어버렸기에 저 또한 매우 당황스럽기도 하지만 이 축복에 더욱 힘을 내게 됐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그가 말한 축복은 2세라는 것이 거의 확정된 시점입니다.

결혼 소식이 알려진지 불과 10여분 만에 세계 각국 팬들은 SNS 통해 첸의 결혼에 대한 반응하고 있습니다. 엑소는 단순히 국내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있는 그룹이기에 국내를 넘어 다양한 곳에서 축하 및 놀랍다는 반응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아래는 SM엔터테인먼트의 첸의 결혼에 대한 공식 입장입니다.

안녕하세요. SM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첸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만 참석해 경건하게 치를 계획입니다.

가족들의 의사에 따라, 결혼식 및 결혼과 관련된 모든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되오니,

팬 여러분과 기자님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첸은 아티스트로서 변함없이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으로 보답할 것입니다.

첸에게 많은 축복과 축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래는 첸이 자신의 SNS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손편지를 올린 것을 써본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첸입니다

팬 여러분들께 드릴 말씀이 있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말을 시작해야할지 무척 긴장되고 떨리지만, 너무나 큰 사랑을 주신 팬 여러분들께 가장 먼저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싶어 부족한 문장으로 나마 글을 올립니다. 저에게는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이러한 결심으로 인해 어떠한 상황들이 일어날지 걱정과 고민이 앞서기도 했지만 함께 해온 멤버들과 회사, 특히 저를 자랑스럽게 여겨주시는 팬 여러분들이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놀라시지 않도록 조금이나마 일찍 소식을 전하고 싶어, 회사와도 소통하고 멤버들과도 상의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저에게 축복이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회사, 멤버들과 상의해 계획했던 부분들을 할 수 없는 상황이 되어버렸기에 저도 많이 당황스럽기도 했지만 이 축복에 더욱 힘을 내게 되었습니다. 언제, 어떻게 말씀드릴지 고민하면서 더 이상 시간을 지체할 수 없었기에 조심스레 용기를 냈습니다. 이러한 소식을 듣고 진심으로 축하해준 멤버들에게 너무 고맙고 부족한 저에게 과분한 사랑 보내주시는 팬여러분들께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항상 감사한 마음 잊지않고, 변함없이 제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며,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from http://itemjoy.shop/2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