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한혜진 인성 "기성용 이사때문에 행사 불참" 또? 교회땜 촬영 펑크...

배우 한혜진 인성 "기성용 이사때문에 행사 불참" 또? 교회땜 촬영 펑크내더니

배우 한혜진이 최근 행사 불참으로 2억의 위약금을 물게 되었네요

한우홍보대사 계약을 맺고도, 개인사정으로 불참을 했다는게 그 이유인데요

뭐.. 영국에서 기성용의 이사를 돕기위해서 불참을 했다나요..?

한혜진은 이미지가 좋다가도 한번씩 이렇게 약속을 어기는 느낌이네요

법원에서도 한혜진이 한우위원회에 2억지급하라고 판결을 냈는데요

애초에 모델료로 2억 5천만원을 받고 광고와 행사참여를 약속했더라구요..

근데 남편있는 영국에서 이사를 해야한다는 이유로..불참을 한거죠 ㅠㅠ

애초부터 추석&한우데이 행사참석을 다 이야기 했던 상태였는데 말이죠..

뭐 한혜진이야 돈 겁나 많겠죠..그러니 2억짜리 이사도 할수있는 거겠죠..

다만 행사 불참? 펑크 같은 전적이 이전에도 이미 있었단거 아시나요?

굳세어라 금순아 촬영 끝나고 종교 관련 업체 인터뷰에서 한 말인데요

[스폰서광고]

연예인으로 신앙생활 하기 어렵지 않냐는 질문에 이렇게 대답을 하더라구요

"예배가 너무 드리고 싶어서 촬영 펑크내고 예배 드린적이 있었다.

스텝들에게 왕따당했다. 그래도 예배를 촬영때문에 포기못했다" 라고....

ㅋㅋㅋ 불교신자 송일국에게 성경 선물한 일화도 있고요.. 한혜진이

기성용과 결혼전에 나얼을 사귀었고, 나얼 한혜진이 기독교중에서도

엄청난 강경파, 원리원칙대로 종교와 하나님을 믿는 그런 축이었다네요?

아무리 그래도, 스탭들 다 기다리는데 펑크낸건 좀 심하죠.. 배우보다 스탭들이

대기시간도 훨씬길고, 훨씬 고생하는데.. 배우 하나에 수십명 스텝이 붙는건데..

알고보니 나얼과 한혜진이 헤어진것도 나얼때문이라는 말이 있더라구요.

한혜진이 진보적 기독교인 엄지원 만나면서, 기독교만 심취하지않고 기부, 봉사도 하게되었고요

특히 동성애자인 홍석천과도 친하게 지내면서 한혜진이 홍석천 가게 자선행사도 돕고요..

[스폰서광고]

근데 나얼은 요지부동이고, 나얼은 동성애자는 사탄이라면서 홍석천등을 디스했죠

그러면서 엄지원으로 인해 결국 나얼과 한혜진 사이가 깨졌다..라는 말이

브아솔 팬들 사이에서는 많이 돌았다고 하네요. 나얼이 그정도로 기독교에 심취,

원리원칙주의자라서 동성애는 물론이고 뭐 용납못하는게 많았다네요.

다만 팩트를 따져보자면.. 교회때문에 펑크냈을때는.. "주일에는 촬영 안한다"고

계약서를 쓴 상태인데 감독이 일요일에 촬영 강행한거고 한혜진은

약속이 어겨지니까 참다 참다가 교회를 간거라는 말이 나오는데요..

근데 또 "주일 노촬영 최초 연예인이 김래원이다. 부럽다"라고 한혜진이

힐링캠프에서 말했다는 말 나오는거 보면.. 한혜진 펑크는 계약서랑 상관없는듯..

한혜진도.. 그간 10억 가까이 기부도 하고, 봉사도 엄청 많이 했는데.. 기성용 이사때문에 펑크?

아무리 가족이 중요하고 가족이 먼저라지만 그래도 일적인 약속인데 좀 그렇지 않나요?

하긴 한혜진에게 2억은 별거 아닌 금액이려나요.. 이사가 그렇게 중요한가?

중간에 낀sm c&c 대행사 사람들만 명짧아졌겠네요..

나얼 한혜진 연애 권태기 일화 "시끄러우니 뒷좌석에 타" 결별이유?

기성용 한혜진 연애 스토리, 아빠가 된 일진짱! 사랑꾼 기주장

기성용 사건 과거 정리, 답니뛰 기묵직 최강희 감독과 해외파 파벌싸움

손흥민 인스타 "누가 찍은사진?" 김태환 댓글.. 여자친구 논란 또?

한혜진 미란다커 "미친줄 알았다, 걔 개가 내 옷 물어뜯어" 인성이 ㄷㄷ

한혜진 인성, 짠내투어 중 "화면에서 빠져주세요" 관광객에 갑질? 목격담

전현무 한혜진 결별 언급, 박경 "형이 힘들 때라 연락안해" 라디오

전현무 한혜진 결별, 12월 시상식 때문에 위장? 3월8일 한달심 하차..

한혜진 시스루 드레스, 속 다보이는 파격 몸매! 성훈 이시언 콧구멍 확장

한혜진 나혼자산다 회식 800만원 쏨? 연예대상 탄 이시언이 지갑 안가져와서..

전현무 한혜진 결별 이유, 기안84 때문? 전남친 차우찬 양다리?

from http://artiumpage.tistory.com/187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