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이덕화 MC확정

토픽셀프 2020. 1. 13. 22:43

이덕화 MC확정

이덕화 MC확정

'원조 국민MC' 이덕화가 '나는 트로트 가수다' MC를 확정, 쇼 MC로 돌아온다.

이덕화는 오는 2월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프로그램 '나는 트로트 가수다'의 MC를 맡았다.

'나는 트로트 가수다'는 탄탄한 실력을 갖춘 트로트 가수 7인이 펼치는 고품격 음악 경연 프로그램이다.

이덕화는 '나는 트로트 가수다'를 통해 30년만에 음악쇼 MC 자리에 복귀하기로 확정됐다. 음악 쇼 MC계의 전설로 알려진 이덕화는 과거 MBC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를 진행하며 국민 유행어 '부탁해요~'로 붐을 일으켰다.

최근에는 다양한 예능 출연뿐만 아니라 1인 크리에이터로 변신하면서 젊은 세대들의 지지와 함께 제 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이덕화는 1980~1990년대 최고 인기 프로그램 MBC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를 10년 가까이 이끌며 원조 '국민 MC'로 큰 사랑을 받았기에 당시를 기억하는 팬들로부터 큰 향수를 불러올 것으로 기대된다.

이덕화는 소속사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깊은 내공을 자랑하는 정통 트로트 가수들이 많다.

대중들이 트로트 계의 보석들을 발견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나는 트로트 가수다'의 MC를 맡게 됐다"면서 "'나는 트로트 가수다'가 대한민국 음악 쇼의 새로운 지평을 열길 바란다. 트로트 가수들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덕화는 이어서 "감회다 남다르다. 설레면서도 내 집에 온 것처럼 편안하다"면서 "트로트가 가진 힘을 제대로 보여 주겠다. 이번 기회를 통해 MC로 눈도장을 확실히 찍겠다"고 각오했다.

한편, '나는 트로트 가수다'는 지난 9일 첫 경연 무대 녹화를 마쳤다. 관록 있는 무대부터 에너지 넘치는 무대까지 다채로운 무대에 청중평가단의 반응이 뜨거웠다는 후문이 있다.

#이덕화 MC, 이덕화 MC확정, 이덕화 나는 트로트 가수다

from http://blog.rerusi.com/3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