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박태환 겨울바다

토픽셀프 2020. 1. 12. 20:13

박태환 겨울바다

박태환 겨울바다

마린보이 박태환이 ‘어쩌다FC’ 1승을 기원하며 제주도 겨울 바다에 입수했다.

오늘 (12일)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에서는 ‘어쩌다FC’의 새해 1승을 기원하는 박태환을 포함한 전설들의 입수 퍼레이드를 예고했다.

이날 악마 감독으로 변신한 안정환의 지휘 아래 혹독한 전지훈련을 받은 전설들은 겨울 바다 입수로 마지막을 장식한다. 특히 바다에 온 만큼 마린보이라 불리는 박태환의 입수를 절대 놓칠 수 없었던 멤버들은 “신입생 신고를 안했다”며 박태환을 입수하기로 몰아간다.

이에 박태환은 망설임 없이 상의를 탈의, 태평양 어깨와 완벽한 식스팩을 뽐내 절로 감탄을 불렀다. 쉽게 접할 수 없는 스포츠 전설의 팬서비스에 이날 촬영은 구경하러 온 제주도민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는 후문이 있다.

박태환는 “오늘 1승했으면 좋겠다”며 겨울 바다로 질주해 파워 다이빙은 물론 제주 겨울 바다를 가르는 자유형으로 ‘마린보이’의 명성을 제대로 입증했다고. 여기에 접영으로 성난 등근육까지 볼 수 있어 벌써부터 여심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이렇듯 희대의 명장면이 탄생한 가운데 김병현이 갑자기 오열(?)하는 뜻밖의 사건이 벌어졌다. 멋진 입수를 끝내고 돌아오는 박태환을 본 김병현이 눈물 날 정도로 박장대소했다고 해 과연 그가 무엇을 목격한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김요한의 합류로 완전체가 된 ‘어쩌다FC’는 서귀포고등학교 축구팀과 연습 경기를 펼친다. 과연 전설들이 혹독한 전지훈련의 효과를 볼 수 있을지 이 승부의 결과는 오늘(12일) 밤 9시 20분 JTBC ‘뭉쳐야 찬다’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박태환 겨울바다, 뭉쳐야 찬다, 박태환 겨울바다 입수

from http://blog.rerusi.com/2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