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성규 이사 새예능, JK김동욱 해명 삼식이

<장성규 이사 새예능>

장성규가 이사와 새예능프로그램 소식을 전했다고 한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하자.

1월 10일 방송된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서 방송인 장성규는 아들에게 방을 따로 줄 만큼의 집으로 이사 간다고 밝혔다.

장성규는 아침부터 참 마음이 바쁘다. 오늘 중요한 일을 앞두고 있기 때문이다. 드디어 오늘 이사한다. 방 2개짜리 복도형 아파트에서 아들 하준이 방 따로 줄 만큼의 새 집으로 이사를 간다. 물론 반전세다. 서울 집값 많이 비싸더라고 장난치며 말했다.

장성규는 이 와중에 새 프로그램 녹화도 있다고 전했는데 MBC 예능 끼리끼리 라고 한다.. 부담이 이만저만 아니라고 전했다.

JK 김동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벽에 내가 왜 검색순위에 그것도 20대에서 동생이 보내준 사진 오해하지 마세요 검색순위 조작 의심이라는 글을 게재했다고 하는데 자세히 알아보자.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는 얼굴에 복면을 쓰고 등장한 삼식이가 화제가 되었다. 매력적인 동굴 저음을 뽐내며 올하트를 받았다.

그의 노래 목소리에 많은 시청자들은 JK 김동욱과 KCM 등으로 추측했고, 이후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하며 화제를 모았다. 삼식이는 "결승에 가게 되면 복면을 벗겠다"고 선언해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폭증시켰다

from http://507507.tistory.com/11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