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구라 재혼계획 재혼생각 결혼식

김구라가 드디어 재혼에 대해 언급했다.

1월 6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김구라의 공인중재사'에서 방송인 김구라는 시청자의 재혼 질문에

공개 연애의 단점을 언급했다.

한 시청자가 "김구라는 재혼 생각 없냐. 한다면 어떤 분과 하고 싶냐"고 물었다.

이에 김구라는 "요즘엔 많이 바뀌었다. 옛날엔 '누굴 만난다' 이런 걸 공개하고 그랬잖냐.

만났다가 잘 안되고 그러면 '넌 또 헤어졌니' 이런 얘기나 듣고 하니까 그게 안 좋다"고 대답했다.

김구라가 미래의 재혼 계획을 전했다.

또한 24일 방송된 '본격연예 한밤'에서 박선영은 김구라에게

"혹시라도 이제 새로운 짝을 만나게 된다면 어떤 결혼식을 계획하고 있냐?"고 물었다.

이에 김구라는 "그건 내가 결정할 문제가 아니고 상대방이 사람도 많이 부르고, 백조 타고 이런 거

원한다면 다 맞춰주는 걸로"라고 말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

이에 박선영은 "굉장히 사랑꾼의 모습이네"라 말하자 김구라는

"하지만 나는 최대한 간소하게 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덧붙였다.

from http://orpheus1.tistory.com/7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