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트넘 미들즈브러 중계
토트넘 미들즈브러 중계
오늘 전해드릴 정보는 해외 축구입니다. 오늘 토트넘과 미들즈브러 경기가 있습니다. 첼시전에서 퇴장당한 손흥민 선수가 오늘 선발로 출전하는데 너무 기대가 되는 경기입니다.
축구 방송시간 및 축구 중계 방송 볼 수 있는 곳도 알려드릴테니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토트넘 vs 미들즈브러
방송시간: 1월 5일 pm 11시:01
경기장: Riverside Stadium(리버사이드 스타디움)
토트넘과 미들즈브러 축구 생중계 볼 수 있는 곳은 아래와 같습니다.
스포티비에서 생중계 되며 TV가 아닌 인터넷으로 보실 분은 인터넷 실시간TV 중계 사이트에서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많은 축구 펜분들이 손흥민 선수에게 집중되어 있습니다. 왜냐하면 지난 첼시와의 경기에서 손흥민이 안토니오 뤼디거와 공 경합과정에서 퇴장을 당해 3경기나 출전을 못했기 때문입니다.
이날 저의 개인적인 입장으로서는 고의적으로 손흥민 선수가 발을 뻗은 것이 아닌데 주심은 손흥민 선수에게 레드카드를 줬습니다.
경기를 보는 저도 엄청 억울한데 정작 손흥민 선수는 더 억울했을 것 같습니다.
손흥민이 없는 토트넘에서는 3경기 전적이 1승 1무 1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손흥민 선수가 팀에 있고 없고가 큰 차이가 나긴 합니다.
토트넘과 맞서 싸우는 미들즈브러는 프리미어리그 2부 소속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토트넘에서 원정경기인만큼 많은 축구 전문가들은 토트넘이 승리할 거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많은 이들이 토트넘이 승리할거라 하지만 긴장을 늦춰서는 안됩니다. 그 이유는 토트넘의 스트라이커인 케인 선수가 부상으로 빠져 있기 때문입니다.
케인선수는 지난 2일 사우트햄프턴전에서 허벅지 통증으로 부상을 당했습니다. 토느넘의 조세 무리뉴 감독은 안좋은 예감이 든다며 기자회견을 통해 입장을 밝혔는데요.
조세 무리뉴 감독의 예감이 맞았던 걸까요? 기간은 정확히 알 수 없지만 케인 없이 토트넘은 어려운 난관을 헤쳐 나가야 된다고 합니다.
부상이 심각한 것 같습니다. 영원한 스트라이커인 헤리케인 얼른 부상에서 일어나길 빌겠습니다.
케인의 빈자리가 있는 만큼 조세 무리뉴 감독은 손흥민 선수에게 큰 기대감을 갖고 있습니다. 조세 무리뉴 감독 뿐만 아니라 영국 사이트 101 그레이트 골스는 미들즈브러전 활약상이 담긴 손흥민 선수 영상을 게시 하였다고 합니다.
4년전 경기 기억하시나요? 이날 손흥민은 미들즈브러와의 경기에서 멀티골을 뽑아내서 팀의 승리를 안겨준 장본인이었습니다. 오늘 있을 경기에서도 골을 넣을지 최대의 관심사입니다.
팀의 운명을 짊어 지고 있는 부담은 있지만 4년전 좋은 기억이 손흥민 선수를 자신감으로 채워 줄 수 있을 듯합니다.
영국 BBC는 크리스티안 에릭센과 손흥민이 선발로 뛸 준비를 마쳤다며 손흥민이 최전방 스트라이크로 뛸 것 이라고 예상을 한 바 있습니다.
3년전 경기에서 손흥민은 첫 번째 골은 전반 7분만에 터졌는데 이 당시 상황은 빠른 스피드를 이용해 빈 공간을 침투해 슛을 날려 득점을 하였습니다.
두 번째 골도 마찬가지고 손흥민의 전매특허인 중거리 슛으로 골을 넣은바 있습니다. 두 골모두 손흥민의 빠른 스피드와 돌파력이 돋보였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무엇보다 케인의 빈자리를 채워야 한다는 부담감이 있겠지만 오늘 경기만 잘 소화하고 골까지 넣은다면 손흥민의 입지를 전세계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합니다.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시간에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이 글에 도움 받으셨으면 좋아요 ↓ 눌러주세요.
from http://joasports.omgloves.com/12 by cc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