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펭수 유산슬 놀면 뭐하니 출연 펭하!

펭수 유산슬 놀면 뭐하니 출연 펭하!

펭하! 여러분 펭수가 유산슬을 만났습니다. MBC 놀면뭐하니에서 유산슬과 펭수의 만남이 방송되는데요. 4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뭐하니?를 통해서 이 모습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김태호 PD 인스타그램 !

펭수는 요즘 화제의 인물? 캐릭터로 섭외 1순위 캐릭터이지 않을까 싶어요 펭수는 EBS연습생으로 작년에도 10살, 올해도 10살, 내년에도 10살 쭈욱 10살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펭수는 자이언트 펭tv의 크리에이터입니다. 어째 아기들보다 어른들이 펭수를 더 좋아하는거 같아요. 이유는 아무래도 펭수의 입담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펭수의 유행어로는 눈치챙겨, 이거이거, 김명중, 어 이유는 없어 그냥해, 신이나 신이나 엣헴엣헴신이나, 등 펭수의 행동 하나하나가 다 유행이지 않을까요? 펭수 음반하나 내줬으면 좋겠어요 펭바! (펭수야 바래)

그런 펭수가 유산슬과 만나면서 놀면뭐하니?에 게스트로 출연한 영상이 공개된다고 하니 기대가 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놀면뭐하니에 펭수영상이 나온다는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펭수를 본격적인 토크쇼에서 만나보고 싶다는 의견들을 제시하였습니다. 아니 펭수 팬미팅이라도 해주면 안될까요??

펭수가 유산슬을 몰래 만나러 왔다가 기다림에 지쳐서 널부러진 모습이 김태호 PD 인스타그램에 올라왔는데요. 펭수 많이 힘들었나요 왜 널부러진 모습까지 귀염뽀작한거에요? 펭수가 밝게 인사하다가 결국 기다림에 지쳐서 누웠다고하네요.

전 펭수의 영상을 하루에 한번씩 꼭 보는데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펭수 영상은 이번 크리스마스에 공개된 펭수의 산타텔미입니다. 펭수의 산타텔미가 공개된 후 그 뒤로 하루에 한번은 힐링하고자 꼭 듣습니다. 그리고 어제 올라온 펭수의 스노우 ASMR, 펭수의 따라귀신, 당신의 펭수를 선택하세요입니다. 펭수의 쌈바의 여인은 꼭 한번 보세요. 펭수 의상까지 미칩니다.

못하는게 없는 펭수, 다 잘하는 펭수, 힐링 펭수입니다. 그럼 펭빠!

from http://sub.ssussunomad.com/3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