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으라차차 와이키키2 출연진 등장인물 이이경 신현수 으라차차와이키키1...

핫이슈

기다리는마음 2019. 3. 15. 10:52

<눈이 부시게> 후속으로 2019년 3월 25일부터 방영 예정인 JTBC 월화 드라마로, 2018년 방송된 <으라차차 와이키키1>의 속편입니당.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 1과 시즌2의다른점

시간대가 9시 30분으로 옮겨졌어요. 전작인 눈이 부시게도 시청률이 나쁘지 않아 시즌 1보단 더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배우들의 실제 나이와 배역의 나이가 완전 내지는 거의 일치했던 시즌 1과 다르게 으라차차와이키키시즌 2에서는 실제 나이와 배역의 나이가 어느 정도 차이가 있어 보이네요.

으라차차와이키키2와 1의 같은점

이이경이 시즌1의 배우중 유일하게 출연해서, 시즌1의 배역 그대로 준기역으로 캐스팅되어 고등학교 동창들과 와이키키를 운영하며 극의 구심적 역할을 한다고 하네요.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에서 준기역을 맡은 이이경은 이이경의 출연으로 으라차차 시즌 1때의 출연진들도 카메오로 출연할 수도 있겠네요.

이이경의 애인이었던 서진이 역의 고원희가 깜짝 등장하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으라차차와이키키 2기획의도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 새로운 청춘들이 나타났어요. 그리고 그들 앞에 불쑥 나타난 세 친구의 첫사랑!이 등장하는데요. 그 시절 그놈들이 사랑했던 그 소녀와 만나 펼치는 포복절도 코믹 액션 멜로 휴먼 청춘 드라마!랍니다. 어설프고 유치하고 무모하지만 오늘도 앞만 보고 달리는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그리고 꿈을 위한 도전을 유쾌 상쾌 통쾌하게 그릴 예정이라고 하네요.

으라차차 와이키키 2 제작진

연출 | 이창민

극본 | 김기호

송지은

송미소

서동범

으라차차 와이키키 몇부작

16부작

으라차차와이키키2 출연진

으라차차 와이키키2 차우식 역 김선호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 공동 CEO 겸 가수 지망생

과거 인도 음악을 가미한 4인조 아이돌 그룹 ‘타지마할’, 활동명 시바우식으로 화려하게 데뷔 했으나 지나치게 실험적인 음악 탓에 데뷔무대가 은퇴무대가 돼 버렸다는...

현재는 아이돌 보컬 트레이너, 주부 노래교실 강사, 결혼식 축가, 라이브 카페 알바까지 돈 되는 일은 뭐든 하는 생계형 가수 신세랍니당.

되는 일이라곤 하나 없는 비루한 인생 탓에 만성 짜증 증후군에 시달리는 우식에게 어느 날 게스트 하우스에 10년 전 첫사랑 수연이 나타납니다.

그저 아픈 추억일 뿐이라 생각했는데 다시 가슴이 뛴다.

으라차차와이키키2 이준기 역 이이경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 공동 CEO 겸 생계형 단역 배우

오랜 무명생활 끝에 드라마 ‘뉴스룸’의 송준석 역할로 빛을 보는 듯 했었는데, 이후 내리막길을 걷기 시작.

또 다시 끝없는 오디션과의 싸움 중인 준석은 과거 송준석 역할을 했다는 것 때문에 쓸데없는 허세만 늘어나 인생이 더욱 고달퍼진다고 합니다.

여전히 언제 어디서나 사고를 몰고 다니는 시한폭탄 같은 존재.

홀로 와이키키를 운영하던 중 이번엔 고교 동창 우식, 기봉을 꼬드겨 투자금을 모으는데 성공!

과감한 리모델링까지 실시한 후 재 오픈 했으나 역시나 매출은 나날이 악화되어 망하기 일보직전의 상태가 되요.

으라차차 와이키키2 국기봉역 신현수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 공동 CEO 겸 프로야구 2군 선수

고교 시절 봉황대기 최우수 선수상을 탔을 정도로 잘 나갔던 야구천재

억대 계약금을 받고 프로구단에 입단했으나 어깨에 심각한 부상이 발생하여 2군으로 내려가서 8년째 머물고 있어요.

어리버리 짐승남에 단무지 결정체로 머리보단 몸 쓰는 일이 편하고 쉽다는...

짐승 같은 덩치와 달리 마음은 여려서 눈물도 많고 어리숙해 잘 속고 허구헛날 이용만 당하고 사는 게 일인 기봉이

으라차차 와이키키2 한수연역 문가영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 나타난 세 남자의 첫사랑

고교시절 독보적인 외모로 우식, 준기, 기봉의 가슴에 불을 지르고 사랑의 열병을 앓게 했던 세 남자의 첫사랑이랍니다.

제법 큰 사업체를 운영하는 아버지 덕에 평생 걱정 없이 살아온 온실 속의 화초로 자라나 세상물정도 모르고 끈기도 없고 오기도 없는 철부지.

그러던 어느 날 아버지 회사가 부도를 맞게 되고 운명의 장난처럼 고교동창들이 운영하는 와이키키로 들어오게 되고 험난한 홀로서기를 시작합니다.

으라차차 와이키키 2 김정은역 안소희

알바왕. 준기의 오랜 여자 사람 친구

게스트 하우스에 얹혀 살고 있는 준기의 연극영화과 동기로 대학 졸업 후 배우로 활동했지만, 몇 년 째 단역으로 힘겨운 나날을 보내다 결국 배우의 꿈을 포기하고 생활전선에 뛰어들어요.

현재 나레이터 모델, 대리운전기사, 목욕탕 청소 등등 하루에도 대 여섯개의 알바를 뛰며 악착같이 돈을 모으고 있어요.

내숭은 1도 없는 털털함의 극치. 준기와 만났다 하면 싸워대지만, 언제나 준기의 잔머리에 당하고 마는 허당.

으라차차 와이키키2 차유리역 김예원

요리사. 우식의 누나

어려서부터 요리에 소질이 있어 호텔 주방 요리사가 됐지만,. 유학파가 아니라는 이유로 선배들에게 무시당하고 후배들에게 치이다 결국 사표를 던지고

이후 자신의 식당을 개업 하겠다 의욕에 불타지만 현실은 빈털터리 시궁창 신세덴요.

영장류 최강의 말빨, 근거 없는 자신감, 뺑덕어멈도 울고 갈 뻔뻔함으로 중무장한 게스트하우스 최상위 포식자지만 게스트 하우스 청춘들에게 위기가 닥치면 직접 나서 해결하고 인생에 관한 조언을 아끼지 않는 왕언니.

으라차차 와이키키1이 궁금해서 정리해봤어요.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1

방송 시간 월요일, 화요일 23:00 ~ 24:20

방송 기간 2018년 2월 5일 ~ 2018년 4월 17일

방송 횟수 20부작

제작 씨제스 프로덕션, 드라마하우스

제작진 연출 이창민

극본 김기호, 송지은, 송미소, 원혜진, 김효주

으라차차 와이키키1 기획의도

으라차차 와이키키1은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의 꿈과 우정 그리고 사랑이야기를 코믹하게 그린 드라마로 그 중에서도 ‘코믹’에 방점이 꽉!!! 오늘 하루도 공부하랴 취업하랴 직장 생활하랴 살림하랴 스트레스 받았을 많은 이들이 맥주 캔 하나 들고 맘 편안히 깔깔대며 볼 수 있는 휴식 같은 드라마 청년실업이니, 5포 세대니, 갑질이니 뭐니 해서 가뜩이나 살기 퍽퍽한 세상인데 이런 드라마 하나쯤 있어도 괜찮지 않을까?!

으라차차와이키키 1 출연진

섭외 당시 모든 출연진들은 전부 오디션으로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공정한 기회를 주고 충분한 재능을 보여주고 싶어서 오디션으로 선발했다고 합니다.

당시, 이이경이나 김정현, 손승원 등이 핫한 대세 배우로 떠오르는 시기였지만 정작 감독은 이 사실을 몰랐다고 하네요.

일반적으로 극중 나이와 실제 나이가 다른데 으라차차 와이키키1 시트콤은 드물게 극중 나이와 실제 나이가 거의 일치했다고 해요.

극중에서 연장자로 등장한 이준기역의 이이경도 실제로 연장자이고, 극 중 막내로 나온 고원희도 실제로도 막내라고 하네요.

2018년 4월 17일에 시트콤에 출연했던 이이경과 정인선이 1년 째 열애중이라는 기사가 났고 곧바로 인정하기도 했는데요.

으라차차 와이키키1 시트콤을 촬영했던 5개월 동안 데이트를 전혀 안 해서 제작진과 함께 출연 중인 다른 네 배우들은 이 사실을 전혀 몰랐다고 하네요.

그런데 두달만에 결별 소식이 전해지고, 공교롭게도 같은 날에 시즌 2 제작이 확정되었다고 하네요.

두식역을 맡었던 배우 손승원은 음주운전과 뺑소니의 사고로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기도 했죠. 결국, 드라마로선 이 작품이 마지막 작품이 되어버렸네요.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신예은 나이 키 커버댄스 소속사 박진영 김다솜 김권 정유안 성추행

자백 김철규 이준호 유재명 남기애 신현빈 줄거리 몇부작

사이코메트리 그녀석갓세븐진영 신예은 김권 다솜 조병규 사이코메트리 사이코메트리 등장인물관계도 줄거리 기획의도

ocn 드라마 빙의 고준희 송새벽 연정훈 원현준 빙의영혼추적기

닥터프리즈너 티져 기획의도 등장인물 줄거리 김병철 나이 차파국 남궁민 박계옥작가 황인혁감독

킬잇 나나 장기용 OCN토일 킬러 등장인물 관계 몇부작 줄거리 트랩후속

더뱅커 드라마 몇부작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김상중 채시라

from http://hnucya.tistory.com/7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