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BC 연기대상' 정시아, 오열 이유? "남편 백도빈 자녀 아들 시아버지...

'MBC 연기대상' 정시아, 오열 이유? "남편 백도빈 자녀 아들 시아버지 백윤식 나이 실제키 혈액형" 프로필

정시아 오열

'MBC 연기대상' 정시아, 오열한 이유 "데뷔 21년 만에 조연상"

2019 MBC 연기대상 시상식이 열린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미디어센터에서 ‘황금정원" 배우 정시아가 레드카펫으로 들어서며 인사하고 있다. 뉴시스

배우 정시아가 ‘2019 MBC 연기대상’에서 조연상을 받자 오열했습니다.

지난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공개홀에서 열린 ‘2019 MBC 연기대상’에서 정시아는 일일 주말드라마 부문 조연상을 수상했습니다.

수상을 예상하지 못한 정시아는 이름이 호명되자 눈시울을 붉혔다. 그는 “정말 조금도 예상하지 않았다. 정말 감사하다”고 운을 뗐습니다.

이어 드라마 ‘황금정원’을 촬영하며 함께 고생해준 작가, 연출, 감독, 스태프 등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 ‘황금정원’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들의 이름을 언급하며 고마움을 표했다.

정시아는 “하늘나라에 계신 저희 아빠, TV를 보고 계실 엄마, 우리 아이들, 존경하는 아버님,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신랑 백도빈에게 사랑한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정시아가 “내가 데뷔한 지 이제 21년쯤 된 것 같다”며 “근데 이 자리에 처음 서는 것”이라고 밝히자 동료 배우들은 놀란 표정을 지었고, 이내 박수갈채가 쏟아졌습니다.

그는 “그동안 정말 잘해왔고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겠다. 어떤 역할이든 최선을 다하는 배우가 되겠다”며 눈물을 쏟았습니다.

이후 정시아는 3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어젯밤 많은 분이 함께 기뻐해 주시고 축하해주셔서 행복하게 잠들었다”며 “사실 떨리는 마음이 진정되지 않아 2시간 잤다”고 비하인드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은동주의 주변인물 ‘황금정원’ 정시아 : 오미주(33세) 역 (아역 남윤서) - 삼류가수, 동주와 보육원 동기

은동주의 고아원 동기이자 자칭 어리바리한 동주의 괄괄한 쌈닭 보호자. 미인이라기보다, 색기 충만한 매력녀로, 강점을 발휘해 삼류 가수로 뛰며 차곡차곡 돈을 모으지만, 남자 보는 눈이 바닥이라 늘 애인에게 돈을 뜯긴다. 똑똑한 척은 혼자 다 하는 동주 못지않은 허당 인생. 하지만 의리만큼은 김보성 못지않아 고아원 시절부터 왕따였던 동주를 주먹으로 지켜주며 친자매처럼 지낸다. 동주와 어린 남매, 그리고 필승이 얽히게 되는 데 결정적 역할을 하는데...

배우 정시아 프로필

출생: 1981년 8월 29일 (정시아 나이 37세), 정시아 고향 서울특별시

정시아 키: 168cm 168cm, 45kg, A형

배우자: 정시아 남편 백도빈 (정시아 결혼 2009년–)

학력: 세종대학교

정시아 자녀: 장남 백준우(2009년생), 장녀 백서우(2012년생)

종교 개신교[2]

가족 부모님(무남독녀), 시부 백윤식

데뷔 1999년 KBS 드라마 학교 2

소속 매니지먼트 구 정시아 몸매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 부탁드립니다.

from http://todaynew.tistory.com/56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