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미 몸매 몸무게 나이 아찔한 매력에 빠져 보자

안녕하세요, 연예계 잘 나가는 스타들의 일상속 이야기와 대중들이 궁금해 하는 정보들을 신속,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는 잡다한 지식월드 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정보는 매번 자신만의 스타일을 선보이면서 새롭게 변신하는 날라리 선미 몸매 몸무게에 관해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선미 나이 및 프로필

선미의 본명은 이선미,선미 나이는 92년 5월 2일 전북 익산에서 출생하여 28살로 확인 되고 있으며, 선미 키는 166cm, 선미 몸무게는 현재 50kg을 인증하고 있는데 선미 몸무게에 관한 자세한 이야기는 하단에 더 확인 가능 합니다.

2007년 원더걸스 멤버로 데뷔를 하게 되는데 그때 선미 나이 16살이었으며 원더걸스로 활동할 당시 리드보컬로 팀의 중심에 있게 됩니다.

그녀 선미가 가진 별명은 미야,꽃사슴,4차원,각선미,귤선미,센터미 등 다양한 별명을 가지고 있다.

원더걸스 선미

많은 대중들이 선미가 오래전에 원더걸스를 탈퇴한 줄 아시는 분들이 계시지만, 2010년 활동 중단을 선언하고 장기간 공백기를 가지다 보니 이런 생각이 들 수 있겠으나,그녀는 활동 중단 전까지 서브보컬로 3집 활동을 위해 재합류 시점부터는 리드보컬을 맡아 예은을 도와 원더걸스의 음색을 책임지게 됩니다.

도도한 외모와 다르게 실제 멤버들과 주변 지인들에 따르면 그녀를 알게 되면 엉뚱,발랄,밝음을 말하고 있는데 연주,작사,작곡 뿐 아니라 음색도 자신만의 스타일을 구사하는 음색 깡패로 불리워서 솔로 활동을 하더라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션 같습니다.

올해 13년차 중견 아이돌에 접어든 선미는 무명은 짧게,활동기간 동안 다른 멤버들에 비해 그렇게 빛을 보지 못했던 것이 사실입니다.

데뷔할 당시 아이러니 활동할 때 팀내에서 인지도가 떨어지는 멤버, 텔쏘노로 불리우는 최고의 전성기에는 동갑친구 안소희의 활약으로 빛을 보지 못해 사실상 2015년전까지 인기적인 측면에서 원더걸스 멤버들에 비해 1등을 차지한 적 없습니다.

각선미계의 여신

선미를 일컬어 수 많은 아이돌 중에서 선미 몸매가 원탑이라는 말이 나오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겠으나,다리 길이가 길다고 표현 가능.

선미 모친이 172cm로서 당시의 시대적인 여성 평균키에 비해서도 여전히 높아 우월한 유전자를 물려 받은 것 같으며,선미의 키가 166cm이지만 다리 길이가 차지하는 비율이 높아 시원하고 쭉 뻗은 각선미가 주목을 받는 이유가 되는데 예능 프로 아는형님에 모델 장윤주와 같이 출연할 당시 다리 길이가 비슷한 것도 이런 이유 같습니다.

코디가 안티?

무슨 말이냐 하면 선미는 진하게 화장을 하는 것 보다 노메이크업 또는 생얼에 가까운 자연스러운 상황이 오히려 선미의 본 모습(원판)의 예쁨이 더 잘 드러나는데 JYP활동할 당시 화장을 진하게 하여 그녀의 매력을 잘 드러내지 못했다는 팬들의 원망이 있었습니다.

4차원이 매력?

보기에는 상당히 도도하고 차가운 인상을 보이고 있으나 그녀와 오랜시간 활동을 같이 한 원더걸스 멤버들은 그녀를 엉뚱,발랄,4차원으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종종 넘 엉뚱한 행동을 하거나 말을 할 경우 예은이 "선미야, 약 먹을 시간이다"라는 말을 할 정도..

그리고 단체 인사를 다른 멤버들은 고개를 숙여 하는 것과 달리,혼자 손을 흔드는 퍼포먼스를 선 보이는데 팬 뿐 아니라,다른 아이돌 팬들조차 귀엽다는 반응을 보이는 것이 선미의 엉뚱함에서 나오는 애교로 이해하는 것 같습니다.

선미의 전성기

선미는 원더걸스 활동때도 나름 인기가 있었으나,그녀에게 현재처럼 수 많은 인기가 쏟아지는 것은 다름 아닌 솔로 활동을 시작하고서 입니다.

박지윤의 성인식을 만든 JYP의 수장 박진영이 그녀 선미를 위해 모든 활동에 참여 하면서 24시간이 모자라를 만들어 냈는데 그때가 2013년 8월 당시 걸그룹의 활동이 왕성하던 시기 여성 솔로 가수가 거의 없을 시기적으로 좋지 않을때 그녀가 도전하게 되는데..

선미 몸매의 과감한 드러냄과 함께 기억하기 쉬운 안무에 비해 각종 음악프로에서 2위만 5번을 하는 상황으로 전락하게 됩니다.

후속곡으로 나온 보름달도 24시간이 모자라처럼 초반 2위를 연속하다 2014년 3월 2일 인기가요에서 1등을 차지하며 그녀 선미는 진심에서 우러 나오는 감동의 눈물을 마음껏 흘리게 됩니다.

그동안 마음 고생이 묻어 나는 고생과 기다림의 반가운 눈물이 흘렀는데 그때 당시 박진영이 마음 고생하는 선미에게 "니가 이선미라 2등하는 거야,성을 일선미로 바꾸라는"말도 안되는 드립을 치게 됩니다.

JYP와 결별하니 더 잘나가!

오랜 시간 같이 동거동락한 JYP를 나와 메이크어스로 소속사를 이적한 후, 가시나로 활동하게 되는데 이때 그녀의 수 많은 인기를 실감하게 되는 것은 동료 가수들이 그녀의 춤과 노래를 따라 하게 되면서 막강한 파워를 자랑하게 됩니다.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한 후 그녀는 울음이 아닌 웃음을 짓게 되었으며,그 이후 자연스럽게 선미의 가시나는 방송 음악 프로그램에서 연달아 1위를 차지하는 무서움을 보여 주게 됩니다.

그 이후 나온 주인공이 표절 논란이 발생하자 대폭 활동을 축소함에도 각종 음악 프로에서 1등을 차지하게 됩니다.

사이렌은 더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2000년대 초반 이효리에 버금가는 인기를 누리게 되는데 대세중의 대세로 군림하며 다수의 광고에 출연하며 선미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게 됩니다.

선미 몸무게 너무 말랐어

수 많은 남심에 불을 피우고,수 많은 여성들이 선미의 극세사 허리와 가는 다리를 보면서 다이어트 자극사진으로 지목하는 것은 그녀 선미 몸무게가 비 현실적이라고 할 만큼 너무 말랐기 때문.

주인공 활동 당시 39kg까지 몸무게가 빠졌을때 그녀 스스로도 이러다 죽겠다 싶을 순간,동생이 투어를 같이 하면서 같은 방을 사용하다 보니 동생과 함께 밥을 꼬박 꼬박 챙겨 먹다 보니 자연스럽게 8kg이 증가 되었다고 하여 그녀가 최근에 공개한 선미 몸무게는 50kg으로 확인 되고 있습니다.

음악으로 수 많은 이슈를 만들어내는 이 시대의 마돈나 선미에 관해 오늘 살펴 보았는데 그녀의 앞으로 승승장구와 함께 그녀에게 행복을 가져다 주는 인연을 만나 앞으로 즐거운 인생도 같이 누리길 바라면서 글을 마쳐 보겠습니다.

from http://issue1004.twojob-world.com/39 by ccl(A)

댓글